안녕하세요. 입주단지 경리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입주단지라서 그런지 집기비품(복합기,컴퓨터,정수기,지문인식기등등) 대금 지출시 기안서를 건건 올려야 되는지요?
기존단지에서는 매월 고정비용은 고용지출 기안서만 올리고
매월 신규발생건은 별도로 기안을 올리긴 했지만. 입주단지라 어느정도까지 올려야 되는지 애매하네요.
그리고 기안서에 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 첨부해야 하나요? 지출승인받을때 첨부하면 되는건지요??
첫댓글 첫결재는 기안 건건이 하시고이후 자동이체는 한달후 정해진 일자에 모아서 하심 됩니다초기에는 업체선정 의미가 있어서 하시면 됩니다입주후 대표자 선정시 당초 자료 요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안서 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 ,세금계산서 첨부합니다
첫댓글 첫결재는 기안 건건이 하시고
이후 자동이체는 한달후 정해진 일자에 모아서 하심 됩니다
초기에는 업체선정 의미가 있어서 하시면 됩니다
입주후 대표자 선정시 당초 자료 요구합니다
감사합니다.^^))
기안서 통장사본.사업자등록증 ,세금계산서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