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캡틴 마블'이 역대급 사전 예매량으로 개봉 전부터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27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캡틴 마블'은 현재 21.7%로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 뒤는 '증인', '사바하'가 잇고 있다. '캡틴 마블'의 개봉일이 3월 6일인 것을 감안하면, 놀랍다.
더욱이 사전 예매량은 10만 2161장으로, 이미 10만장을 돌파한 상태다. 이는 역대 마블 솔로 무비 사상 최단 기간 기록이다. 지난해 마블 솔로무비 최고 흥행작 '블랙 팬서' 개봉 5일 전, '닥터 스트레인지'(2016) 개봉 3일 전, 720만 관객을 동원한 마블 솔로 무비 '스파이더맨: 홈커밍'(2017) 개봉 이틀 전 10만장 돌파 기록 속도를 훨씬 앞당긴 셈이다.
앞서 북미 사전 예매량에서도 '블랙 팬서'에 이어 역대 히어로 솔로무비 TOP2, '블랙 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를 이어 마블 영화 역대 TOP3를 기록한 바 있다.
'캡틴 마블'은 마블의 차세대 히어로 캡틴 마블의 탄생은 물론, MCU 최초로 90년대를 배경으로 그리며 다른 MCU 영화들의 연결고리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무엇보다 오는 4월 '어벤져스: 엔드게임', 7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등 2019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포문을 여는 영화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또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캡틴 마블'이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데다, 2D, 3D, IMAX 2D, IMAX 3D, 4DX, SCREENX, MX, Super Plex G, Super S, Super 4D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을 확정한 만큼 흥행에 있어서도 대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주목되는 바다.
첫댓글 헠헠 소비소비^^77 예고편 졸라 짜릿했다규여~~~~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매를 불매하는 한남~~
역시돈은여자들이쓰쥐
크으 역시 여자다~~~
후후.. 아이맥스 예약해뒀지
존나 멋지다구요오
나도 여태 영화 며칠전부터 예약해본적 없는데 예매해둠ㅋㅋㅋㅋㅋ
아 빨리보고싶다고
난 벌써 개봉한 줄 알았잖아 보러갑니다~
ㅇㅋㅇㅋ볼게
한남들 왜 불매안해? ㅋㅋㅋ
클린한 영화관일것같아서 존나 행복해 조팔 ㅠㅠㅠ
나 이런 장르 안좋아하는데 본다
나는 보러 못가니까 내 영혼 보내려구 ..^^
ㅋㅋㅋㅋㅋㅋ불매한다면서요 핸냄더라
아이맥스 예매해놓음 ㅎㅎ
아 나 왜 휴일 4,5일이냐 6일날 출근전에 혼자봐여징 ㅎㅎ
아가리 불매 ㅠ
빨리 보고 싶다ㅠㅠ
마블영화 굳이 극장가서 안 보는데
이건 개봉일 조조로 예매했음
그남들 모해ㅠ
보러간다~
나이스~~~
키야ㅑㅑㅑㅑㅑ
내가 벌써 8장이나 예매햇다구~~~^^
이 영화 그~~렇게 잘뽑혔다며? 나 이거 보려고 마블 영화 첨부터 봐볼까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