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계시록 21:1)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베드로후서 3:13)
우리는 그의 약속대로 의가 있는 곳인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도다
(이사야 65:17)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나니 이전 것은 기억되거나 마음에 생각나지 아니할 것이라
베드로가 본 '새 하늘과 새 땅'과
이사야가 본 '새하늘과 새 땅'을 살펴보자.
(벧후3:13)KJV
Nevertheless we, according to his promise, look for new heavens and a new earth, wherein dwelleth righteousness.
(이사야 65:17)
For, behold, I create new heavens and a new earth: and the former shall not be remembered, nor come into mind.
모두 하늘들로 복수의 하늘을 기록하고 있다.
반면에 요한이 말한 '새 하늘과 새 땅'의 하늘은 단수이다.
요한의 새 하늘은 천년왕국이후의 하늘로 이전 하늘과 땅과 바다가 다 사라진후에 등장하는 하늘이기에 단수일 수 밖에 없다.
세상에 존재하는 하늘은 유일한 새예루살렘성이 거하는 하늘이기 때문이지만,
베드로가 복수의 하늘을 말하고 있는 뜻은
재림후 지상천년왕국에 등장하는 하늘인 이사야의 '회복된 하늘'과
백보좌심판후에 등장하는 요한의 '새 하늘'
모두를 보고 있기에
베드로는 '복수의 하늘'로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베드로의 '새 하늘과 새 땅'은 요한의 '새 하늘과 새 땅'이 아니다.
베드로의 새 하늘과 새 땅 = 이사야의 새 하늘과 새 땅 = 지상천년왕국
요한의 새 하늘과 새 땅 = 지상천년왕국이후에 등장하는 새 예루살렘성의 새 하늘과 새 땅
(계21:1,2)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준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첫댓글
어쩌든 새 하늘과 새 땅에서 생각나지 않는다고 등신아
모든 하늘이 사라졌는데 하늘이 복수라면 틀린표현임~!!
=>그러므로 베드로의 '새 하늘과 새 땅'은 요한의 '새 하늘과 새 땅'이 아니다.
맞아 병신아
달라...병신 개새끼야~!!
하늘에는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하늘이 가장 높은 하늘입니다.
즉 하늘에 있는 낙원에도 하늘이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하신 하늘들은 이처럼 7층천(?)을 말하는 것이니 하늘들인 것이고
이것을 베드로와 이사야가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요한은 낙원에의 하늘만을 지칭하고 있기 때문에 단수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낙원에 하나님의 보좌가 있는 그 하늘로 부터 새 예루살렘 성이 내려오는 것을 본 것입니다.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계21:2)."
이전 하늘과 이전 땅과 바다가 다 사라진 마당에
이 땅에 이전 하늘과 이 전 땅과 바다가 새로워져(refreshed) 존재한다고 하는 것은
아바돈에 빙의된 거짓말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요한은 낙원에의 하늘만을 지칭하고 있다???
왜???
요한과 베드로와 이사야가 한 성령님에게 받아 쓴 성경인데
왜 달라야만 하느냐?
성경의 기록의 저자가 다른 성령이라는 전제란다.
말이 안됨~~!!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한 성령님이 말씀하시는 하늘이 다 같아야 한다고 속이는 것이 아바돈의 속삭임!
성령은 말씀의 뜻에 따라 적합하게 나타내시는 것임!!!
단수의 하늘은 하늘 전체를 말하기도 하지만,
복수의 하늘 중 하나를 말하기도 하는 거임!!!
말이 안되는 것이 아니라
아바돈에게 속고 있는 것임!!!
ㅋㅇㅋ...
@crystal sea
그러나 요한은 낙원에의 하늘만을 지칭하고 있다???
왜???
요한과 베드로와 이사야가 한 성령님에게 받아 쓴 성경인데
왜 달라야만 하느냐?
성경기록의 저자가 다른 성령이라는 전제가 됩니다.
말이 안됨~~!!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민재님이 이부분에 대하여는 바로 알고 있군요.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요한과 베드로와 이사야에게 한 성령님이 말씀 하신 바
각기 다른 관점에서 보여주신 것임!!!
그것이 성령님의 사명임!!!
ㅋㅇㅋ...
구약은 영적인 세계에 대한 그림자요 모형이요 예표일 뿐!
따라서 초등학문 임!!!
@crystal sea
당연하지 이놈아...
베드로와 이사야에겐 천지개벽후 지상에 임하는 천년왕국을...
요한에게는 이 땅과 하늘이 모두 사라진후의 새예루살렘성 시대..
다른 관점의 다른 시대란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