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 아메리칸항공(American Airlines), 제트블루(JetBlue)에 이어 위탁수하물 요금 인상유나이티드 항공 이코노미 승객은 첫 번째 위탁 수하물에 대해 $40를 지불합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united-airlines-hikes-checked-bag-fees-following-lead-american-airlines-jet-blue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은 이번 주 초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과 제트블루(JetBlue)가 비슷한 조치를 취한 데 이어 금요일 수하물 요금을 인상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Fox News Digital에 보낸 성명에서 북미를 여행하는 고객의 위탁 수하물 요금을 인상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국내선 항공편의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은 이제 5달러를 추가로 지불하게 되어 첫 번째 위탁 수하물 비용이 40달러로 인상됩니다.
두 번째 위탁 수하물에 대한 수수료도 온라인 사전 구매 시 45달러, 공항에서는 50달러로 인상됩니다.
아메리칸 항공, 위탁 수하물 수수료 인상
후안 차베스(Juan Chavez)는 휴스턴의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에 착륙한 항공기에서 수하물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Getty Images / File / Getty Images를 통한 Brett Coomer / Houston Chronicle)
새로운 정책은 2월 24일 토요일 이후에 구매한 항공권부터 적용된다고 항공사는 밝혔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항공사들은 지난 4년 동안 수하물 요금을 인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유나이티드 체이스(United Chase) 신용카드 소지자, 마일리지플러스 프리미어(MileagePlus Premier) 회원, 현역 군인 및 프리미엄 객실로 여행하는 고객은 여전히 수하물을 무료로 위탁할 수 있다고 항공사는 밝혔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United Airlines) 항공기가 뉴저지 주 뉴어크의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에서 활주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Gary Hershorn / Getty Images File / Getty Images)
항공사들은 더 많은 기내 수하물을 보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롭고 더 큰 상자로 모든 주요 항공기를 업데이트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 하마스 테러 공격 이후 이스라엘행 항공편을 재개한 최초의 미국 기반 항공사
승객들은 휴스턴 조지 부시 인터콘티넨탈 공항의 C 터미널에 수하물을 맡깁니다. (Getty Images / File / Getty Images를 통한 Brett Coomer / Houston Chronicle)
이 소식은 아메리칸 항공(American Airlines), 알래스카 항공(Alaska Air) , 제트블루(JetBlue) 모두 최근 수하물 요금을 인상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IdeaWorks Co.와 CarTrawler의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상위 20개 항공사는 지난해 수하물 요금으로 33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수하물 요금은 항공사가 다른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수 수익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간주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2023년 330억 달러는 2023년 전 세계 항공 수익의 약 4.1%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기업이 2022년에 모은 290억 달러보다 15% 증가한 수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