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울산 ↔ 부산 간 좌석버스가 하나 추가!
사상역 추천 0 조회 2,294 07.12.10 23:1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12.10 23:21

    첫댓글 안락한 리클라이닝 시트는 푸른교통 2100번, 2300번의 가장 큰 메리트이지요 ^^

  • 작성자 07.12.11 21:44

    시민으로선 울산버스를 마땅히 이용해야겠지만… 역시 '우등좌석'이라고 부를만한 2100번이 너무 좋습니다.ㅋ

  • 07.12.11 13:55

    같은 울산사람으로써 환영이긴 합니다^^ 문제는 저에겐 1127번이 더 편하다는거?ㅎㅎ 호계에 사는데 삼산동가는 1402번타고 1137타는것보단 402나 412같은 학성공원 가는거타고 1127타는게 더 편하죠..ㅎㅎ 뭐 1127이나 1137중 걸리는시간은..;;

  • 작성자 07.12.11 21:46

    호계에 사신다면 1127이나 1137이나 비슷할 것 같네요ㅋ 평소에는 아무래도 삼산로가 더 막힐테니까요.^^; 에궁… 전철 뚫리면 직빵인데 말입니다.ㅋ

  • 08.02.09 21:40

    님말대로 호계나 화봉동 사는 사람의 경우엔 402번, 412번, 442번 등의 공업탑행 버스 타고 1137번 타는 것 바엔 아무버스 타고 학성공원에서 내려서 1127번 타는게 더 편할 것 같아요^^-

  • 07.12.11 16:16

    1137번이 달동으로 바로 지르군요 지금 나눠도 한 별로 차이는 없을듯 본래 1127번의 댓수가 엄청나기 때문에 별로 차이는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 작성자 07.12.11 21:48

    장사도 잘 되고… 그마이 댓수가 많아도 노포동역에 선 줄을 생각하면 대단하기만 합니다.ㅋ 1127번, 1137번 각각 한 15분 간격이면 참 편할텐데 말이죠.ㅋ

  • 07.12.11 18:14

    효용성 없는 한자를 왜 행선판에 넣으려는지 모르겠네요.

  • 07.12.11 19:10

    부산,울산에 중국인,일본인들 많이 거주합니다.

  • 작성자 07.12.11 21:52

    울산에선 다른 노선과 달리 1127번만 저 모양을 띠고 있는데, 부산과 양산에서 쓰는 모양을 닮으려고 한 것으로 보입니다. 지하철 역명판에 왜 한자가 들어가느냐 하는 이유와 관련이 있을텐데… 적어도 번체를 쓰는 외국인이나 한자 자체를 쓰는 외국인에게는 알파벳이나 한글보다는 편하겠지요. :)

  • 07.12.12 01:49

    1127번은 처음부터 부산식으로 행선판을 만들었죠..

  • 08.01.04 19:23

    중국인하고 일본인 많이 거주한다는 소식은 금시초문이네요;; (화봉동거주)

  • 07.12.12 01:56

    이로 인해 노포동-울산간의 경쟁노선이 하나 늘어난 셈이군요. 1127/1137 - 2100/2300 - 부산↔울산간 직행시외버스 1137번이 생긴다면 아무래도 울산버스다보니 울산지역에서의 환승 이용객들이 많이 이용할거라고 봅니다. 이번 울산지역 개편 마음에 드네요. 탁상행정인 부산과는 딴판이라는...

  • 07.12.14 15:31

    어쨌거나 2100/2300 망하게 생겼네요-_-; 근데 1127과 1137이 중복이 되는 구간을.. 1127을 성남동에서 바로 태화동을 가로질러 울산대로 빼주면 좋을텐데요.. (태화동 사는 사람의 이기적인 바램이지만요 ^^;)

  • 08.02.09 21:41

    그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희 동네에서 태화동 직빵으로 간다는 것이 참;;; 그렇죠 ㅎㅎ

  • 07.12.14 15:34

    사상역 님께서 달동-부산 통학을 하신다니 반갑습니다.. 저는 태화동-부산 통학합니다 ^^; 어쩌면 버스에서 한번쯤 마주쳤을 지도 모를 일이죠 ^^;

  • 작성자 07.12.15 02:07

    아! 태화동에서 다니세요? 1127에서, 지하철에서 가끔 마주쳤겠네요.^ㅁ^ 지하철로 10분에서 한 시간까지, 버스로 한 시간… 정말 고생길이죠.^^; 그나저나 위에 제안하신 것 괜찮은 것 같네요! 시청쪽 노선은 미어터지는 상황이고… 예전에 시내버스 수요조사때 학성공원, 성남동쪽 승객이 많았던 것을 떠올리면 굳이 시청으로 가기보단 소요시간도 줄일 겸 태화동을 경유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로 다니는 좌석노선도 선바위로 가는 노선 하나 뿐이니까요.^^;

  • 07.12.14 22:59

    이번 2100/2300번과 1127/1137번의 경쟁에 대응할수 있도록 2300번을 부산면허(삼신교통)로 바꿨으면 좋겠군요. 부산지하철과 시내버스와의 환승혜택을 받을수있게 말이죠.. 기존 2100번은 푸른교통이 운행하고.. 어차피 삼신교통과 푸른교통도 한 계열사이기때문에.. 이렇게 된다면 부산,울산 둘다 편할듯...

  • 07.12.15 01:50

    삼신교통이 맡는다면 차종이 안좋아지지않을까요?ㅎㅎ

  • 작성자 07.12.15 02:21

    울산에서 출발해서 지하철 2구간을 이용한다면 2,180원이 되니 2,970원보다 800원 가량 줄어들겠네요. 하루 800원 절약이라면 한달 16,000원 절약! (복편은 가격 그대로) 만약 저렇게 된다면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종은 이래저래 섞이겠지만 아무래도 경쟁력을 위해 2100/2300번 쪽으로 계속 넣지 않을까요?ㅎ 지금도 보니까 몇 대는 1127과 차이가 없는 차량을 종종 넣기도 하던데…

  • 07.12.15 13:35

    차량은 기존 2300번에 있는 차량을 면허만 바꾸는 형식으로 운행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