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코밑에 물집이 있는 여성한테 오럴을 받앗는데 그물집이 헤르페스 바이러스 라하더군요 그러니 당연히 입안에도 헤르페스가 있는거죠....오럴을 받앗으니 당연히 헤르페스에 감염됏다고 생각되어 미칠거같습니다 평생 완치도 없는 병이라는데.....
아직 증상은없지만 수개월 잠복후에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는데....코밑에 물집이면 1형 헤르페스인데....1형이 2형 성기헤르페스로 감염되면 원래 2형 헤르페스보다 증상이 미미하고 재발이 드물다는데....그거에 대해 아시는분있는지요??헤르페스 까페에가서 질문하니 아직 답변이 없어서요 ㅠㅠ
첫댓글 1형 감염자가 상대방의 성기를 애무시 감염이 되면 2형이 되는 것이고 2형 보균자의 성기를 애무시 감염이 되면 1형이 되는 것이죠.
이렇게 구분 없이 보는 것이 추세이고 교차 감염시 발생 빈도는 낮다고는 되어 있습니다.
50%라는 통계는 잘못된 것이구요. 해외 자료나 과거의 자료인데 젊은 세대는 헤르페스 많지 않아요.
감염력은 콘돔을 사용해도 예방이 100%는 아니고 체외로 바이러스가 나와서도 30분 이내 혹은 다른 사람이 사용한 변기에 앉아서 감염된 사례도 있어요.
본인이 1형 감염자인데 상대방의 성기를 애무하고 성관계를 갖게 되면 본인도 2형 감염자가 되는 것이기 때문에 전립선염과 절대 비교대상의 병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