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 주요 기업은 AI를 사용하여 직원의 온라인 채팅을 염탐하고 있습니다.
https://nypost.com/2024/02/25/tech/these-major-companies-are-using-ai-to-snoop-on-employees-online-chats/
사무실 내에서 냉수를 사용하며 채팅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재택근무 운동으로 인해 더 많은 직원이 온라인으로 채팅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인공지능이 메시지를 스누핑할 수 있다는 새로운 보고가 나오면서 원격 근무자는 키보드를 통해 채팅하기 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월마트, 델타, T-모바일, 셰브론, 스타벅스 등 여러 기업이 현재 'Aware'라는 스타트업 AI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메시징 앱에서 직원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ware's 소프트웨어는 Slack 및 Microsoft Teams와 같은 플랫폼에서 직원 불만과 잠재적인 안전 위험을 나타낼 수 있는 키워드를 검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는 이미 300만 명 이상의 직원이 보낸 최대 200억 개의 개별 메시지를 평가했다고 주장합니다.
FOX Business의 Lydia Hu는 일상적인 미국인들과 대화를 통해 로봇이 업무 메시지를 읽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이는 대체로 불쾌한 기술 발전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스타벅스는 현재 'Aware'라는 스타트업 AI 회사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그들이 나에게서 뭔가를 빼내서 나를 곤경에 빠뜨리려고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매우 교활할지는 모르겠습니다.” 한 여성이 Hu에게 말했습니다.
“AI가 직접 사용되는 것을 보았지만 결함이 너무 많고 엉망이어서 어쨌든 누구의 시간이나 돈을 투자해도 유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분위기를 조성하지 못합니다.”라고 다른 여성은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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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일부 응답자들은 이 아이디어에 대해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한 남성은 “ 회사 시간이나 회사 자산 등 무엇을 하든 매우 조심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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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을 위한 선도적인 메시징 앱 중 하나 인 Slack이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Slack 은 100,000개 이상의 조직에서 사용되는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IBM, Target, Time, Airbnb 및 앞서 언급한 T-Mobile과 같은 회사를 고객으로 등록하기 전에 Slack의 사이트에는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이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Microsoft Teams의 디지털 발자국은 훨씬 더 커 보입니다. 월간 사용자 수가 2억 8천만 명이 넘으며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