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만물의 이치를 볼때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체는 아빠와 엄마로부터 생명을 물려받습니다. 우리 같은 사람부터 시작해서 하늘을 나는 새, 땅에 사는 동물, 아주 작은 벌레까지 다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만물을 이와 같이 창조하신 뜻은 무엇일까요?
계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에는 뜻이 담겨 있지 않은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어떤 생명체든지 모체를 통해 세상에 태어나도록 하신 뜻은 우리 영혼의 생명 역시 어머니를 통해 주어진다는 것을 알려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우리에게 영혼의 생명을 주시는 어머니, 즉 영의 어머니가 있다는 사실은 예수님께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알려주신 말씀 속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 9:6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
예수님은 왜 수많은 호칭 중에서 하나님을 아버지로 부르도록 하셨을까요? 우리가 아버지 하나님 안에 있는 한 가족이라는 걸 알려주시기 위함입니다.
‘아버지’라는 호칭은 가족 안에서 쓰는 호칭입니다. 가족이 구성되려면 아버지도 있고, 아버지라고 부르는 자녀들도 있어야 하겠지만 그 자녀를 낳아주는 어머니도 있어야 합니다. 하나님을 아버지로 표현한 자체가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한다는 것을 알려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창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남자와 여자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졌습니다.
남자는 남자 형상의 하나님, 여자는 여자 형상의 하나님을 본떠서 창조된 것입니다.
남자 형상의 하나님을 사람들은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부릅니다.
그렇다면 여자 형상의 하나님은 어떻게 불러야 할까요? 바로 '어머니하나님' 입니다.
요한계시록에는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가 사는 시대에 나타나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계 21:9~10 …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사도 요한은 어린양, 즉 하늘 아버지께 아내가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면서 ‘하늘 예루살렘 성’이라고 기록했습니다. 사도 바울은 어린양의 신부인 하늘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성경은 아버지하나님 뿐만아니라 확실히 어머니하나님도 계심을 알수있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모두 깨닫고 영접해야 합니다.
첫댓글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알려주신 것은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하심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아멘~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에 이릅시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꼭 믿고 영생 축복 받으세요~^^
아멘~영원한 생명을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아버지하나님 뿐만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영접해야 합니다.
사람이 남자와 여자가 존재하는 것은 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다는 증거죠~~
아멘~하나님의 형상에는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의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에는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께서 분명히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