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SKT에서 "맞춤형 요금제"를 출시합니다. (정확히는 어제부터네요~^^)
아마 기존의 요금제들이 자신의 이용패턴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던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같은 경우, 통화나 문자는 그리 많이 이용하는 편이 아닌데, 데이터를 좀 쓰는 편이라 LTE 62 요금제를 이용했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새로 나온 "맞춤형 요금제"로 제 패턴에 대입시켜보니, 대략 10,000원 가까이 요금이 줄어드네요~
제가 변경한 요금제는 "LTE 맞춤형 통화 100분"이라는 요금제입니다.
기존의 "LTE 62" 요금제의 옵션은 350분/350건/5GB 였는데, 바뀐 "맞춤형 통화 100분"은 100분/0건/6GB 입니다.
("맞춤형 요금제"의 문자갯수는 표기상으로는 "0건"입니다만, 모든 요금제에 기본적으로 50건씩 무료문자가 들어가 있습니다.)
통화가 약~간 오바될 것 같기는 하지만, 최대한 줄이면 100분 안쪽으로도 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ㅎㅎ
암튼, 통화는 많이 하는데, 데이터는 항상 남아돈다는 분이나...
아니면 저처럼 통화는 별로 안하는데, 데이터를 적지 않게 쓰시는 분들~
요금제표 보시면서 잘 조정해보시면 지금보다 요금을 조금이나마 줄이실 수 있으실 겁니다.
올려드릴 요금제 표 상에는 맞춤형 요금제로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T끼리 맞춤형 요금제와 LTE 맞춤형 요금제...
아시다시피 요금제에 "T끼리~"라는 이름이 붙으면, 말 그대로 SKT 쓰는 사람들과는 무제한 통화가 가능하다는 겁니다.
"T끼리 맞춤형 요금제"는 7월에 출시할 예정이라는군요.
일단은 LTE 맞춤형 요금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자신의 패턴 잘 조회해 보시고, T월드 사이트나 고객센터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첫댓글 저한테는 도움되는 요금제네요 ㅎ 와우!
그냥 데이터건 통화건 좀 쓰는만큼만 냈으면 좋겠네요 기본요금 그딴거 왜 받는지도 모르겠고...
T끼리 맞춤 요금제는 이미 있는데..T끼리만 뮤제한 사용가능
원래 있기는 했지만, 이번에 나온건 옵션이 더 다양해졌다는 겁니다.
예를 들면, 기존에 있던 맞춤형에는 선택가능한 통화량 최저는 150분이었고, 데이터 제공량 최대는 2GB 였거든요.
있으나마나 했던 요금제였는데, 옵션이 더 다양해 진겁니다.
음... 저도 통화는 남고 데이타가 좀 부족해서 바꾸려 했는데 웹상으로는 안되는거같네요..ㅜㅠ 대리점을 방문해야하는것인지
인터넷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저도 T월드 사이트에서 바꿨어요~^^
3달유지하고 오늘 요금제 바꿔서 한달은 못바꿀텐데ㅠㅠ 담달에 바꿔야겟네요ㅠㅠ
으악 좋은 정보 완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