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창호)이 지난 22일, 오색문화체육센터 소체육관에서 오산시 청소년 동아리와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로 진행된 오산시 어울림마당 2회기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알렸다.
청소년 어울림 마당은 여성가족부와 오산시가 주최하고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는 행사로 청소년들이 지역주민들과 소통하며 건전한 여가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목적이 있다.
이번 어울림마당은 오산시 청소년 문화의 집(남부, 중앙, 꿈빛)과 오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오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 오산대학교 공연축제콘텐츠과가 참여해 사전회의를 거쳐 함께 기획됐다.
행사는 청소년 댄스, 밴드팀의 무대공연과 부스 체험활동으로 진행됐다. 특히 ▲행성팔찌만들기 ▲부채만들기 ▲달고나뽑기 ▲토끼키링만들기 ▲전통놀이 ▲오남청 가족사진관 등 총 13가지의 다채로운 체험활동은 행사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창호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어울림마당을 통해 앞으로 관내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다양한 활동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산인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오산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기 성료 - 오산인포커스 - http://www.osanin4.com/7253
#오산인포커스 #오산인포커스TV #오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