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정태섭님(이노인) 2001년8월7일 51세의 나이에 직장암으로 사망갑작스럽게 사망해 극에서도 사망한걸로 나오옴
기와집 어르신이 어젯밤에
첫댓글 헐..
이거 얼마전에 봤는데 진짜 개울었음ㅠ 배우들이 우는데 연기가 아니라 진짜 슬픈게 보여서
30년 동료면 와.....ㅠ.ㅠ
ㅠㅠ
첫댓글 헐..
이거 얼마전에 봤는데 진짜 개울었음ㅠ 배우들이 우는데 연기가 아니라 진짜 슬픈게 보여서
30년 동료면 와.....ㅠ.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