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경품으로 살림장만하는 사람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오늘 시작한 이벤트 SK텔레콤 2500만 가입자 돌파기념 떡 준데요^^
탱구야아 추천 0 조회 1,902 10.05.27 12:3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05.27 12:49

    첫댓글 아 원주도있네요 ㅋㅋ 회사만아니면 갈텐데 아깝다 ㅋㅋ

  • 10.05.27 13:26

    인천는 어제 끝났네요 근데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 10.05.27 13:39

    경기도 끝~~ 아쉬워요~

  • 10.05.27 14:58

    공짜는 다 좋은데... 저도 몰랐다는 에휴

  • 10.05.27 16:04

    전 KT인데 가지고 가도 될련지 궁금하네요

  • 10.05.27 16:42

    전라도 쪽은 무시당하네요 --^

  • 10.05.28 03:15

    앗 저도 받았는데 맛은 그냥........ㅎㅎㅎㅎㅎ

  • 10.05.28 11:28

    아 어제 주는 게 떡이었군요.. 다들 주는 데 생까고 지나가던데 ㅎㅎ;; 오늘 한번 받으러 가봐야 겠어요!

  • 10.05.28 15:22

    전라도 쪽도 있는데..티월드 홈피들어가 보세여

  • 10.06.01 13:42

    토욜날 받았어요..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