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맛집까페에서 퍼왔답니다^^떡이 무지 귀엽네요 ㅋㅋㅋ
------------------------------------------------------------------
25만개의 떡잔치!
SK텔레콤 2,500만 가입자 돌파 기념으로 25만 개의 떡을 준비했습니다.
전국 주요 492개 매장 앞에서 5월25일~5월29일 사이에 T로고가 들어간 예쁜 떡을 고객님들께 나누어 드립니다.
http://www.tworld.co.kr/
26일 인천, 경기
http://tfm.synergy21.net:19780/event/shop_popup/shop_gyeonggi.asp
27일 중부, 대구, 경상북도
http://tfm.synergy21.net:19780/event/shop_popup/shop_central.asp
28일 서부
http://tfm.synergy21.net:19780/event/shop_popup/shop_western.asp
http://tfm.synergy21.net:19780/event/shop_popup/shop_seoul.asp (주소는 위에꺼가 맞는데 이걸로 해야... 오류인가봐여)
29일 부산, 경상남도
http://tfm.synergy21.net:19780/event/shop_popup/shop_pusan.asp
서울은 오늘이었구요~
저는 오늘 건대갔다가 가져왔어요~ 나눠주시는게 아니라 가져가라고 문앞에 두시기만 해서 다들 모르시더라구요.
친구랑 3개씩 가져왔답니다~ 2시부터 나눠준다고 쓰여있었는데... 7시가 되어도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홍보가 많이 안되었나봐요.
맛은 그냥저냥~ 내일은 인천, 경기 지역이니 시간나시면 받아가세요~

첫댓글 아 원주도있네요 ㅋㅋ 회사만아니면 갈텐데 아깝다 ㅋㅋ
인천는 어제 끝났네요 근데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 정보 고맙습니다^^
경기도 끝~~ 아쉬워요~
공짜는 다 좋은데... 저도 몰랐다는 에휴
전 KT인데 가지고 가도 될련지 궁금하네요
전라도 쪽은 무시당하네요 --^
앗 저도 받았는데 맛은 그냥........ㅎㅎㅎㅎㅎ
아 어제 주는 게 떡이었군요.. 다들 주는 데 생까고 지나가던데 ㅎㅎ;; 오늘 한번 받으러 가봐야 겠어요!
전라도 쪽도 있는데..티월드 홈피들어가 보세여
토욜날 받았어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