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자전거연합회(연합회장 이창룡)에서는 2016년도 제10회 연합회장배 자전거대회를 계절의 여왕 5월의 청명한 하늘 아래에서 만국기 휘날리는 한내천 다목적광장에서 동호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특히,
문화방송(MBC)에서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가 높은 자전거 대회를 방송으로 편성하기 위하여 촬영을 하는등 어는 대회보다 더욱 빛나는 대회가 되었습니다.
축하 폭죽과 함께 시작된 식전행사인 "연합 퍼래이드"의 안전한 행사를 위해 금천경찰서 교통과 소속 교통경찰관들의 에스코트를 받으며 시흥대로 안전 켐페인은 이 대회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한번 부여할 수 있었습니다.
내빈들을 모시고 개막식 행사에서 연합회 발전에 기여한 유공 동호인들의 표창과 연합회장님의 축사로 개막식은 무르익어만 갔습니다.
스텐딩대회?거북이대회의 친선 게임의 우승자가 가려지고 대망의 경품 추첨이 이루어지고 폐회식과 함께 즐거운 식사로 대회의 끝을 장식했습니다.
이번 대회에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연합회 임원진들과 따가운 땡볕 아래에서 대회에 참가해주신 동호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마지막까지 음식물 쓰레기를 직접 맨손으로 정리해주신 굴렁쇠 박현순 부회장님.우학구 홍보부장님.이순옥1회원님과 연합회 사무차장님이신 김정희 총무님께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금천구자전거연합회 ■
연합회장 이창룡
사무국장 김동수








카페 게시글
┗ 종목별대회
제10회 연합회장배 자전거대회 이모저모
다음검색
첫댓글 금천구자전거연합회의 드높은 위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