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늘에서 온 메시지 - 지구 땅 한국과 선진국에 2010년 봄부터 비와, 태풍과, 홍수와, 이상기온이 매우 심하게 닥쳐온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라. 지구 인간들이여.
자 지구인들이여 이 존재는 너희들을 구하려 왔노라고 수많은 이야기를 하였노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너희 지구인들에게 이러한 장엄한 글과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를 이제는 너희들과 같은 안방에서 보고, 느끼고, 경험을 하고, 체험을 하고, 또한 인도양과 남아프리카의 지구의 대재앙과 지진해일이 일어나는 그러한 상황을 보고서 설마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으로 그렇게 인도와 남아프리카의 땅이 지구의 땅에서 없어진다는게 상상이 가겠는가 하고 의구심을 가질 것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의 두뇌로 말이다. ♥
자 지구인들이여 이 존재를 보아라.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가 진정 무엇을 위하여 이러한 장엄한 글을 쓰고 있는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는 너희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노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자 그럼 너희들은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그냥 심심풀이 지구의 대 예언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대 예언이 그냥 너희들 심심풀이라고 생각을 하는 그 지구인들은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읽을 자격이 없노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자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를 보아라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이제는 너희들 안방과 형제자매와 또한 너희들 후손들에게 직통으로 오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그럼 너희들은 무엇인가 너희들은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과 또한 이 존재의 수많은 하늘에서 온 메시지 글과 다음 카페 우주 창조신 실시간 메시지의 그 모든 글들을 읽고 몸소 실천을 하기 바란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의 모든 글들을 읽고 너희 지구인들은 몸소 실천을 한다면 너희 자녀와, 손자와, 그 후손들에게 명예와, 부와, 존경의 길로, 안내를 해 준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어찌 그냥 심심풀이 지구의 대 예언인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으로 이제는 너희들 안방에서 직접 체험과 경험을하고 피눈물까지 나온다는 사실을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어찌 이 존재를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너희 자신과 또한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이미 미국과 선진국의 모든 정치인들과 또한 과학자들과 지구의 연구가들이 이미 이 존재의 미리 앞서간 지구의 대 예언을 입수하여 이 존재를 이미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우리 하늘세계에서는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왜 너희들 지구인들에게 이 존재의 그 모든 것을 공개를 하고 또한 사생활과 또한 이 존재의 어릴적의 자라온 그 유년기와 소녀기와 또한 현재의 그 모든 삶들까지도 공개를 하였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을 이 존재의 하늘에서 온 메시지 책과 또한 다음 카페 하늘에서 온 메시지 우주 창조신 실시간 메시지에 모든 것을 공개를 하였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가 왜 너희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을 하면서도 왜 이 존재는 그 본인의 그 모든 것을 공개 오픈 하였을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의 이야기를 오픈 하였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의 이야기를 왜 오픈을 하고 또한 이 존재의 사생활의 이야기도 오픈을 하였을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을 낱낱이 오픈을 하는 이유가 있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어릴적의 아주 서민들의 삶들을 그 잘나지도 잘 살지도 못한 그 서민들의 삶들을 왜 모두다 공개를 하였을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을 말이다.
이 존재는 그 어릴적의 그 모든 삶들을 공개를 하였지만 이 존재는 그 모든 것이 모두가 당당하다고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는 그 모든 것을 공개를 하였지만 이 존재는 그 모든 것에 떳떳하다고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의 이야기를 하고 있노라면 이 존재와 같은 삶들을 살아온 그 지구의 인간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 지구인들의 삶들이 말이다.
그 지구인들의 삶들은 별 차이가 없는 그저 그러한 재물이 있고 없고 그 차이라는 것을 우리 하늘세계에서는 이미 알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그 지구인들의 삶들이 말이다.
그럼 왜 이 존재의 그 어릴적의 모든 삶들의 환경과 자라온 시절의 이야기를 하였을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이 바로 너희들 지구인들의 삶들이라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삶들이 너희 지구인들의 삶과 같다고 말이다.
그럼 왜 너희들은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그렇게 은근히 기다리고 있을까 말이다. 그 지구인들이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들을 낱낱이 읽어본 그 지구인들은 이 존재의 그 모든 글들이 매우 순수하고 맑고 그 어느 종교에서도 듣지도 찾지도 못한 아주 지구인들에게 좋은 메시지의 글들이 많이도 있다는 것을 알 것이다. 이 존재의 하늘에서 온 메시지 책과 다음 카페 하늘에서 온 메시지 우주 창조신 실시간 메시지의 그 모든 글들이 정말 이 존재의 그 모든 글의 문체가 어떻게 저렇게 하늘에서 온 메시지의 글들을 쓸 수가 있을까 하고 감탄을 할 것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글들을 읽고 있는 그 지구인들은 말이다. 그 모든 글들을 읽을 줄 아는 지구인들은 말이다.
그럼 왜 이 존재의 그 모든 글들을 읽고 또한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눈으로 보고 체험을 하고 경험을 하고 완쾌를 해 본 그 환자와 그 가족들은 왜 이 존재를 그렇게 사랑하고 보호하고 보살펴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을까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너희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라는 것을 이 존재를 직접 만나본 그 지구인들은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그냥 그러한 지구의 대 예언이 아니라고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능력을 눈으로 체험을 해 본 그 지구인들은 말이다.
자 그럼 너희들은 이 존재를 왜 그렇게 보고 싶고 만나고 싶고 또한 이 존재와의 대화를 하고 싶을까 말이다. 이 존재와 말이다.
이 존재는 너희 지구인들을 구하려 왔노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왜 너희 지구인들을 구하노라고 그렇게 외쳐대고 있는지 이제는 알 것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이제는 이 존재의 한국의 땅에서도 많은 비와 태풍과 홍수와 또한 이상기온이 닥쳐온다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이 존재의 한국의 땅에 왜 또 비와 태풍과 홍수와 또한 이상기온이 닥쳐온다는 것일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이 존재의 한국의 땅 뿐만이 아니라는 것을 말이다. 그 지구의 땅 선진국에서는 올해 2010년 봄부터 비와 태풍과 홍수와 또한 이상기온이 매우 심하게 닥쳐온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그럼 왜 이 존재의 한국의 땅과 또한 선진국에서는 이러한 현상이 나타날까 하고 의구심을 가질 것이다. 그 지구인들이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어찌 그 지구의 땅 인도와 남아프리카의 땅이 지진해일로 인하여 가라앉는데 그 지구의 땅의 전체가 어찌 요동을 아니 치겠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땅이 말이다. ♥
♥ 그 지구의 땅이 바로 이웃에서 지금은 생명이 왔다 갔다 하고 있는데 어찌 그 이웃에서는 그러한 파장을 아니 오겠는가 말이다. 그 나쁜 파장을 말이다. ♥
♥ 그 나쁜 파장이 바로 너희 지구의 땅 선진국에서도 매우 심한 비와, 태풍과, 홍수와, 이상기온이, 닥쳐온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 그럼 왜 지금 이 존재가 지구의 대 예언을 하는 시기에 왜 이 존재의 땅 지구의 땅이 이렇게 심하게 이상기온과, 지진해일과, 태풍과, 홍수와, 폭설과, 폭염과, 화산 등이 지구의 땅에 요동을 하고 있을까 하고 깊이 생각을 해 보았는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그럼 어찌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그냥 그러한 지구의 대 예언인가 말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깊이 생각이 있는 지구인들이여 생각을 해 보아란 말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어찌 심심풀이 지구의 대 예언인가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말이다.
이 존재의 그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이 바로 너희 자신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가 무엇이 아쉬워서 너희 지구인들에게 이러한 장엄한 지구의 대 예언을 하고 있겠는가 말이다. 이 존재가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이제는 너희 안방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을 하고 체험을 하고 있을 것이다. 너희들 안방에서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어찌 무시한가 말이다. 그 언론인들이여 방송인들이여.
이 존재의 모든 지구의 대 예언을 무시한들 너희 지구인들은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세계인들에게 전달이 되게 되어 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이미 미국의 정부도 알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어떻게 그 미국의 정부가 알고 있을까 말이다. 그 미국의 정부가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정말 보통의 일반인들이 하는 지구의 대 예언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그 미국의 정부는 알고 있다는 것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의 그 모든 하늘에서 온 메시지 우주 창조신 실시간 메시지 글들이 말이다. ♥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어찌 이 존재를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인가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을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의 모든 글들은 너희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니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어찌 너희 지구인들을 위한 지구의 대 예언이지 이제는 낱낱이 알 것이다. 이 존재를 말이다.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이 너희 안방에서 직접 보고 느끼고 경험과 체험을 할 것이다.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지구의 대 예언은 이제는 너희들 안방에서 낱낱이 보고 있고 체험을 하지만 또한 너희 자신에게도 피 눈물이 나온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라. 그 지구의 인간들이여.
자 지구의 인간들이여 이 존재의 하루의 일과를 위하여 이만 적노라. 다음에 또 보자구나....
2010년 2월 26일 금요일 새벽 00시 26분
↓↓ 2009년 3월 11일 유행성 독감 예언 글 입니다. 클릭 ↓↓하세요
http://cafe.daum.net/skymessage/A9A0/128
하늘에서 온 메시지 - 한국에는 2009년 봄 3월부터 이상 기류와, 유행성 독감이 매우 기승을 부린다. 지구의 땅에 대한 하나의 경고장이다
↓↓클릭 하세요 ↓↓ 2009년 4월 27일 메시지 글
http://cafe.daum.net/skymessage/A9A0/142
하늘에서 온 메시지 - 지구 이상기류 유행성 독감은 지구 해일 쓰나미가 올 때까지 진행형이다.
|
첫댓글 빵상아줌마 황선자님의 지구의 대예언의 모든 글들을 읽고 몸소 실천한다면, 우리들의 자녀와 손자와 후손들에게 명예와 부와 존경의 길로 안내를 해 주신다고 하니 이웃에게 봉사와 배려와 희생과 양보의 베푸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우리 지구인들이 욕심안부리고 마음만 비울수 있다면 서로 같이 화목하게 살수있겠지만 그렇지못한 현실에서 오늘도 많은 것을 배움니다,하늘에서온 메세지 기록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꾸벅,좋은글 담아갑니다.빵상^^^
이상기온이 심하면 작물수확도 전에 말씀하신것처럼 여의치 않겠군요.
모든 재앙이 심하지 않고 빨리 지나가기만을 바랍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빵상 사랑합니다. 화이팅...
여지껏 쭈욱 글을보니 초록님도 어린시절 많이도 힘드셨군요,저 역시도 힘든 어린시절이였답니다, 친구들 군것질 하는거 옆에서 같이 먹고싶지만 얻어먹으면 내가살 돈이 없기에 그자리를 일부로 피하곤했지요,또 소풍가서 찍은 사진값이 없어서 그 사진을 찾지도 못해서 가슴아팠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것이 가슴에 남아서 내 자식 만큼은 절대 그리 키우지 않으리라,맘먹고 키웠지요, 사람들은 어린시절로 되돌아가고싶다하지만 저는 아니랍니다, 추운 강원도 깡촌에서 어렵게 산거 지금생각해도 힘듭니다, 내가 착하게 살면 자식이 잘되고 후손이 잘된다는 하늘의 메시지 정말 그리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람은 자연재해앞엔 조그만 개미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잘만든 무엇인들 자연재해가 한번 휩쓸고지나가면 폐허가 되버리니까요..
황선자님의 카페를 방문할수있는것자체가 저에겐 행운인것같습니다..
사람들은 눈에안보이면 거짓 허위라 생각하지만 전 그렇지않습니다
전자파와 공기도 존재하지만 사람눈으론 확인할수없잖아요??
황선자님의 몸체에 분명 그분이 계신다고 항상 믿습니다 오늘도 긴 장문글 감사합니다
황선자님 잘보았습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좋은 글을 읽고 감동을 받고 몸소 실천하는 일이 중요하겠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