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소개 ] 조이포스(주)는 스포츠 홍보용품 전문회사로 급변하는 국내 스포츠 시장 흐름에 발맞 춰 대응하면서 사업영역을 넓혀옴에 따라 현재 대한축구협회(KFA),한국농구연맹 (KBL) 및 한국야구위원회(KBO) 상품화권 사업자로써 프로축구, 프로농구, 프로야구 구 단용품을 제작, 유통은 물론 일반 기업체의 프로모션 마케팅 사업과 일반시장을 구분하 여 분야별 특성에 맞는 마케팅구축 및 스포츠 용품의 상품화에 매진하면서 성장의 상승 곡선을 그려 나가고 있습니다.
[ 사업내용 ] 1. 상품화 사업 - 조이포스(주)는 한국 3大 프로 Sports인 KBO(프로야구), KBL(프로농구), KFA(축구 협회) K-League(프로축구연맹, 6개구단)의 용품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 타급 선수들과 각 프로스포츠팀들을 매개로 마케팅 Tool들을 개발해 왔습니다. 라 이센스 보유는 단순히 계약금액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즉, 품질(Qaulity)과 디자인 능력(Design), 신용(Trust)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유지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상품화권 사업의 진흥책으로 인해 국내에서도 스포츠와 관련된 라이센싱 사 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조이포스는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다양한 디자인의 시도 와, 신뢰성있는 스포츠인의 모습으로써, 상품화 사업의 독보적인 존재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2. 다양한 프로모션 용품공급 스포츠 이벤트 개최 - 조이포스(주)가 보유한 라이센스와 연계해 프로 Sports 스타를 貴社의 마케팅 Tool 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Tool은 배포될 때의 효과뿐만 아니라 장시간 그 효 과가 지속되어야 하는데, Sports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계층을 고정팬으로 확보하고 있는 비즈니스이며, 따라서 스포츠 용품은 아래와 같은 마케팅 효과를 가 질 수 있습니다. * Kids Marketing : 미래의 고객이 될 어린이/청소년의 인지 자극, 잠재고객 마케 팅효과 * 광고효과 공유/배가 : 하나의 상품으로 놀이를통해 여러 명에게 노출되는효과 (축구공,농구공,배구공 등) * Halo Effect(후광/배광효과) : 스타선수를 통해 귀사의 이미지를 높게 또는 호의 적으로 평가 조이포스(주)의 스포츠 용품으로 귀사의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E-SPORTS - 국내유일의 3대 메이저 프로 스포츠(프로축구, 프로농구,프로농구)용품을 한자리에 서 구입할수 있는 프로구단전문쇼핑몰(www.joyforce.com)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 프로구단과도 연계하여 스포츠 팬들에게 보다 쉽게 다양한 용품을 공급할 것입니 다. 조이포스는 인터넷상에 스포츠 관련 사이버 센터를 구축함으로써, 쇼핑몰을 비 롯한 스포츠 산업의 선진화를 도모할 것입니다.
4. 매니지먼트 사업 - 국내에서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용어는 아직까지는 생소하게 느껴집니다. 시장 경제 속에 스포츠를 접목시킨 스포츠 마케팅은 선수들의 해외 진출 및 외국선수들을 국 내 스포츠에 소개시키는 것이며, 스포츠로 인해 발생되는 캐릭터 사업 등 다양하고 고부가가치 사업인 스포츠 관련 사업들을 체계적이며 과학적으로 마케팅함으로써 많은 이윤을 창출할 수 있는 미래 enterprise입니다. JOY FORCE는 국외의 선진 스 포츠 마케팅 기법을 도입하여 , 국내에서의 선두적인 마케팅 업체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클릭 하시면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