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여주농·특산물 만나러 여주프리미엄아울렛으로 오세요.
여주군(군수 김춘석)과 ㈜신세계사이먼(대표 강명구)은 추석맞이 여주농특산물직거래 장터를 오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중앙분수대 광장에서 개최한다.
추석을 앞두고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위축심리를 해소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도록 여주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여주에서 직접 생산한 고품질의 우수한 농ㆍ특산물을 홍보하고 시중가격에 비해 10%~20%저렴하게 판매해 농가소득을 올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이번 직거래장터 행사에는 통합RPC 등 16농가(업체)가 참여하며 농업인들이 직접재배 생산한 대왕님표 여주쌀, 고구마, 땅콩, 버섯, 사과, 배, 복숭아, 장류 등 30여개 품목을 홍보판매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1,000여명에게 여주쌀(1kg)을 무료 증정(행사장 도착순)행사를 개최하며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 등 다채로운 민속놀이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군 관계자는 “여주군과 여주프리미엄아울렛은 여주를 찾는 내방객들에게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도록 본 행사를 추진해 우수한 여주의 농·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기로 협의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