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사랑의 이동세탁」
2017년 경기신용보증재단‘사랑의 세탁 봉사’협력!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회장 함정현) 교문1동, 수택1동 봉사회의 11월 1일 (수) ‘사랑의 빨래방’ 봉사 활동 장소인 구리시 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길수)에서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병기)’의 협력으로 세탁 봉사 활동을 시행했다.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과 임원진을 비롯하여 교문1동과 수택1동 봉사회, 회장과 봉사원이 ‘2017년 마지막 사랑의 빨래방’ 봉사하는 날, 경기신용보증재단 임직원 30여 명이 이곳을 찾아 함께 협심으로 사랑의 세탁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구리종합사회복지관 재가 팀이 수거해온 지역 어르신들의 빨래 감(침구류,의류)을 세탁하여 적십자 특장차에서 탈수하여 빨랫줄 건조까지 진행 과정을 적십자 봉사원이 그동안의 빨래방 노하우를 전하고, 경기신용보증재단 임직원들은 일사분란하게 세탁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경기신보는 김병기 이사장 취임 이후 대한적십자사와 사회공헌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3년간 임직원이 모은 1천200여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또한,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에 빵 나눔 봉사, 국수 나눔 봉사, 사랑의 헌혈 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 한다“고 밝혔다.
첫댓글 역시 구리 구리 입니다. ^^
구리지구협의회 함정현 회장과 임원진 여러분 박수드립니다.
2017년 마지막 사랑의 빨래방 봉사하는 날이 새봄에는 다시 시작되기를 바랍니다.
침구류, 의류를 하나 하나 세심하게 세탁, 탈수, 건조까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하진호부장님 노고에 박수드립니다.
구리지구협의회 교문1동, 수택1동 봉사회에서
경기신용보증재단 협력아래 사랑의 빨래방 세탁 봉사를 실시 하셨군요.
날씨가 을씨년 스러워 침구류 의류 빨래가 잘 마르지
않을 거 같은데 함정현 회장님과 봉사원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열정적인 취재 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