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시협의회 (회장 한명아)는 2021년 11월 12일(금) 13시 지사별관에서 "대구사랑 지역사랑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송준기 대구지사회장, 차수환 대구구.군의회 의장협의회장, 중구 권경숙의장, 서구 김종록의장, 수성구 조용성의장, 한명아 시협의회장, 백인계 시협의회직전회장, 강민정 전국협의회직전회장, 박선영 사무처장, 시협의회 운영위원들과 봉사원들이 참석하였다.
"대구사랑 지역사랑 사랑의 꾸러미 나눔데이"는 대구시봉사협의회에서 주관하여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산물 생산자들의 생산품과 적십자에 지속적인 후원으로 사랑을 전해주시는 후원업체의 물품들을 구입함으로 농가소득도 높이고 지역경제에 도움을 주고 또한 대구 전역의 취약계층과 노인세대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기위해 기획, 제작되었다.
이번 사랑의 꾸러미제작을 위해서는 특별히 대구구.군의회의장협의호와 여성봉사자문위원회, 적십자봉사회 전국협의회에서도 후원을 해주셨다.
"사랑의 꾸러미"는 행정기관을 통해 추천받은 약 600세대(각구75세대) 에게 적십자 봉사원들이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첫댓글 알찬 내용물로 가득채원진 사항의 꾸러미 전달을 하셨군요. 마음을 담은 편지까지 받는이를 감동 시켰을 것 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구시협의회 (회장 한명아)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대구사랑 지역사랑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을 통하여
가가호호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 하시느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신혜(대구시협의회홍보국장) 님 푸짐한 선물은 우리 이웃과 함께 동반성장 하기 위한 노력이 담겨 있을 것으로
생각되며 국민의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멋진 프로그램 같아요 소식 고맙습니다
한명아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꾸러미 나눔데이 전달 " 수고 많으셨습니다.~~~
대구시협의회 한명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취약계층과 노인세대 등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께
"대구사랑 지역사랑 사랑의 꾸러미 나눔데이" 전달 나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김신혜 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좋운 말씀과 격려의 글 감사드려요. 코로나로 지사협의회 차원의 큰 행사를 못하다가 이렇게 대구 사랑 지역사랑 사랑의 꾸러미 행사를 하게되어 기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