톤 제너레이터 528hz를 실행시키면 뚜~~하는 소리도 나고 해서 528hz가 나오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테스터기를 사서 528을 실행시키고 잭을 꽂은 후 두 단자에 테스터기를 대 보니
528hz가 나오는게 아니고 수hz부터 수천hz까지 왔다갔다합니다.
그래서 pc방 6곳을 가서 해보니 3곳은 정확히 528이나 7.83(8로 나옴)등 지정한 주파수가 나옵니다.
두 곳은 집에 컴퓨터처럼 왔다갔다합니다.
(한 곳은 단자입구의 크기가 달라 사용해보지 못함)
컴퓨터상가에 가서 사운드카드를 바꾸면 될까 했는데..되는 사운드카드를 만날때까지
계속 신품값을 지불해야 한다고 합니다. 블러스터인가 하는것는 컴퓨터크기가 작은것은 안맞는다고 하고..
컴퓨터상가에도 잘 아는 사람이 거의 없고 정답도 못찾고 그냥 돌아왔네요.
파형전사기의 경우 꼭 7.83이라야 되는지요. 집에 컴퓨터로 만들면 안될것 같아서요.
7.83이 정보의 캐리어파인지.. 다른 주파수는 안되는 것인지..
(공명주파수가 올라갔다고 하는데..그럼에도 7.83인지 궁금합니다.)
(테스터기는 새한제품 36000원짜리입니다.)
첫댓글 컴퓨터 문재라기 보다는 어스 즉 접지 문제로 보입니다. 접지를 하고 다시 해보세요.
밧데리로 조작되는 안드로이드 폰... 비행기 모드 에서는 528 이 깔금하게 출력된다고 보는게 좋습니다.
손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잡을때 주파수가 급격히 변합니다. 바로 정전기 때문이죠. 그정도로 장비들이 민감합니다. 안드로이드 폰을 콘크리트 바다에 놓고 하는게 좋습니다. 아님 어스가 확실히 된 철판 등등 ... 접지가 그렇게 중요합니다 파형을 전사 하는 장비들에서는 접지는 필수 사항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