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전사 유니폼이 인공기와 김일성을 상징하고 있다!
미국의 성조기는 다양한 형태로 변조되지만 언제나 미국이라는 것이 드러난다.
이번 축구선수 유니폼의 문양은 인공기를 변조한 것으로 보인다. 무서운 세상이다.
한국경찰 하복이 북한 경찰 옷과 비슷하다고 한다.
북한에서 백두산 호랑이는 김일성의 별명으로 통한다.
대한축구협회는 2002년에 갑자기 로고를 지금의 호랑이로 바꾸었으며, 바꾸자마자 곧바로 선수들의 유니폼에 새겼다.
인공기

대한축구협회 로고(2002년 제작)
김대중 때부터 태극전사 앞가슴에 백두산 호랑이가!
태극전사의 앞가슴에 한반도기가 새겨졌다가 애국시민들의 반발로 취소됐다.
어제(6.13)밤, 10시, 우리 축구선수들이 토고와의 경기에서 입었던 붉은 색 유니폼 앞가슴을 보니 기가 막히게도 백두산 호랑이가 새겨져 있었다.
아주 자세히 보니 옷소매 끝에 식별이 될까 말까한 크기로 태극마크가 있었다.
소매가 펄럭일 때에는 아예 보이지도 않았다.
한반도의 호랑이라면 백두산 호랑이가 상징한다.
네이버를 검색해보니 옛날엔 태극기가 부착돼 있었다.
바로 그 자리에 한반도기를 넣었다가 말썽이 일자 다시 백두산 호랑이를 넣은 것이다.
북한 사람은 다 안다.
김일성과 호랑이는 같은 말이다.
북한에서는 백두산호랑이 하면 김일성으로 알아듣는다.
현재 대한축구협회의 로고는 백두산 호랑이이며, 대한축구협회에 확인해 보니 이는 2002년 나이키에 의해 제작되어 2002년 월드컵 때부터 사용됐다고 한다.
2002.6.29, 김대중은 서해에서 우리 장병들이 북한의 테러를 당해 6명이 사망했고, 20여명이 큰 부상을 당했는데도 빨간 넥타이 매고 빨갱이 임동원을 데리고 일본으로 축구구경을 갔다.
월드컵에 대한 김대중의 이런 관심으로 보면 축구협회 로고는 김대중이 지시한 것이 아닌가 싶다.
남한은 북한의 위성국
왜 그랬을까?
우리가 낸 세금으로 북한에 월드컵 중계권을 따서 북한에 주고, 거기에 방송설비까지 설치해주면서 김정일 이하 북한 관리들이 한 달 동안 월드컵을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얼마의 예산이 들었는가 묻는 기자 질문에 “답변할 수 없다”고 했다한다.
김정일이 관람하는 월드컵, 태극기가 김정일 눈에 거슬릴 것을 염려하여 태극기를 떼어버리고 그 자리에 김일성의 별명인 백두산 호랑이를 넣은 것이다.
1999년에 금강산에서 벌어진 일이다.
"한국"과 "대한"은 북한에서 용납될 수 없다는 이유로 한국일보 기자는 "한국"이라는 낱말 때문에 'H일보'라는 명찰을, 대한매일은 "대한"이라는 낱말 때문에 'D일보'라는 명찰을 달아야 했다.
이는 작은 사건이 아니다.
김정일이 시청하는 월드컵에서 태극기를 다는 것은 불경하다
태극기는 대한민국의 아이덴티티 즉 국가의 신분증이다.
이 신분증을 김정일 앞에서 쓰레기통에 던져버린 것이다. "
이 자랑스러운 선수들은 김정일 위원장의 자식들이지만, 반동분자들 때문에 차마 인공기를 부착시키지는 못하고 그 대신 백두산 호랑이를 부착하니 이해해 주십시오"라는 메시지인 것이다.
대한민국을 김정일에 바치고 싶은데 미국이 문제라는 뜻을 읽어낼 수 있다.
북한 놈들 광주로 불러들이는 데 소요되는 모든 경비, 숙박비, 먹는 돈 등의 체지비 일체 그리고 6.15홍보비로 14억을 쓴다 한다.
대한민국은 국민은 북한을 위해 존재하는 것이다.
태극전사 앞가슴에 태극기 대신 백두산 호랑이를 부착한 이 사건은 정말로 작은 사건이 아니다.
중요한 사실은 김대중 때부터 사용돼 왔다는 사실이다.
조선일보가 인공기 변조행위와 김일성을 상징하는 로고 사용행위를 비호(21면)
"나만의 장식·… 유니폼도 진화한다"는 제하에 이렇게 해설했다.
"‘아시아의 호랑이’ 한국팀의 유니폼에도 동물이 숨어 있다.
웃옷 양 옆구리로 보이는 파란색 사선은 호랑이 갈기에서 따온 장식이다."
축구유니폼 변천사: http://blog.naver.com/muzinju?Redirect=Log&logNo=50001770222
2006.6.14
첫댓글 지만원 선생 글 원문을 퍼왔으니 참고 바랍니다..
솔직히 유니폼은 좀 억지아닌가? 갖다붙이기..그럼 지만원의 ㅈ ㅁ ㅇ 은 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의 약자겠네요
저친일파자식은 왜꺼냅니까...
붉은 악마의 순수성을 어디다 자꾸 끼어 너어 사상 논쟁을 합니까...이런글 쓴넘들이 문제여~
개축구쟁이들이 빨리 자폭해야 대한민국이 살아납니다..
머씨 지만원이 친일파 인지 아닌지 그의 글을 좀더 상세히 읽어봐 주세요
머씨 지만원이 친일파 인지 아닌지 그의 글을 좀더 상세히 읽어봐 주세요
솔직히 친일파 맞지 않습니까? 전에 토론한거 보니 김구는 테러범이고 안중근은 암살범이라는데 그렇게 따지면 독립한거 자체가 문제 아닙니까? 아무래도 군사전문가니 해외정세는 잘보는것 같지만 친일문제에선 의식이 꽝이더군요
지만원은 친일파가 아니고 그냥 다소 과격한 반공주의자일 뿐입니다..
말로만 으로 해결될것같음 누가 모라못하게습니까. 말많은세상.딱 지겹네..마음에 안들면 앞에가서 한데 후리 깔배짱아님 욕하지 맙시다..짜증납니다..더러분세상.
앞으로 남은 2경기 개드컵 참패하고 개축구쟁이들 모조리 자폭해야 합니다...
여기서 친일파 타령하는 분들,,,친일파 타령은 빨갱이들의 전술입니다..빨갱이들의 전술에 속지 말고 빨갱이 처단에 먼저 앞장서는 것이 좋습니다...
지만원 선생의 글 자세히 읽어 보십시요,,저는 지만원 선생을 무조건 지지하는 넘은 아닙니다만 지만원 선생 친일파 아닙니다..다소 과격한 반공주의자일 뿐입니다..
반공도 좋다지만 저딴노골적인 쪽바리넘과는 상종못하겠습니다...어딜 위안부에서 고생하신분들더러 일당받고 시위한다는 헛소리나 해대고..빨갱이잡자고 나중에 또 대한민국을 삼킬려고 할지모른는 쪽바리들한테 고개숙이고 이권넘기고 독도 팔아먹는행위는 더욱 못보겠습니다..
단순히 반공문제로 친일파 감싸고싶은마음은 전혀없습니다...오히려 이런 인식이 알려지면 각하의 이미지만 나빠질뿐입니다...
맞습니다. 반공은 반공이고 단순 친일파가 아니라 완전 일본 극우와 다를바 없는 사고를 가지고 있더군요. 김구는 빈라덴이라는둥...일본 극우파와 똑같은 말을 하는데 어떻게 저 사람에게 선생이라는 말을 붙이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