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연 한국청소년육성회 서부지구회장은 지난 2014. 10. 20(월) 12:00-13:40간 은평구 소재 '삿뽀로' 일식집에서
이순자 서울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과 오찬간담회를 주최 한 바 있다.
그외 참석자는 본부의 김성국 사무총장, 최석우 사업본부장 등 4명이며 서부지구회는 이창원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이번 오찬간담회는 '청소년을 위한 발전적인 정책방향'이란 주제로 토론을 하였다.
이순자 위원장은 청소년에 대한 발전적인 노력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청소년에 대한 지원이 현실적으로 예산상 어려운 것에 대해 안타까워 하면서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순자 위원장은 서울시에서 주최하고 있는 중3,고3 수험생을 위한 '한발국토순례(12. 20-24)'행사의 예산이 당초 7천만원이었는데
예산이 부족하다고 하여 1억원으로 늘렸으며 앞으로도 행사기간이 겨울철인점을 감안하여 예산을 더 늘려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대연 회장을 비롯한 서부지구회 회원들은 은평구 지역에서 청소년을 비롯하여 저소득 노인 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어
지역주민들로 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첫댓글 이순자 위원장님의 역량을 기대합니다.
유익한 간담회인 것 같습니다
勞苦에 감사드리며 日取康寧하시기를 祈願 합니다
청소년과 함께 밝은 미래를 향하는 (사)한국청소년육성회<총재:박문서 님/사무총장:김성국 님/사업본부장:최석우 님> 파이팅! 지역사회에서 조건없이 묵묵히 선한역량 쌓으며 행복창조하는 서부지구회 (회장:이대연 님/차기 27대 회장:유병관 님) Bravo! 서울특별시 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이순자님 Viva! 함께 하여주신 서울특별시 청소년수련관장 김규범 ㅋㅍㅈㄱ 님 파이팅! 서울특별시 청소년상담센터 소장 박애선님 부라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