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고양맘카페 - 일산맘 덕양맘 일산아지매 은일맘 은일파 까페
 
 
 
카페 게시글
익명소통♡ 안경 끼기 시작한지 얼마안됐는데
고양맘러브 추천 0 조회 106 26.06.05 09:34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고양맘러브
    26.06.07 13:02

    첫댓글 귀는 차차 괜찮을거에요 마스크처럼~

  • 고양맘러브
    작성자 26.06.08 09:22

    그렇겠죠 ㅠㅠ

  • 고양맘러브
    26.06.07 16:12

    티타늄 재질의 가벼운 것으로 추천드려요~
    저는 25년 정도 안경을 쓰다보니 고충이 많았어요. 머리까지 아파와 고민하던 라식을 했어요.
    너~무 좋아요!

  • 고양맘러브
    작성자 26.06.08 09:22

    감사해요 티타늄재질로 맞춰야겠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