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영 기자] 2014년 S/S 시즌을 이어 F/W 시즌까지 패션 셀럽들이 사랑할 아이템이 있다. 바로 클러치 백이다. 다양한 크기의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실용성이 큰 장점인 클러치 백은 많은 여성들이 하나쯤은 소지하고 있는 ‘잇 백’이기도 하다.
올해는 유독 간편하고 편한 내추럴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그에 발맞춰 어느 스타일에도 매칭 하기 쉬운 클러치 백이 주목 받고 있는 것. 그 중심에 가방 SPA 브랜드 ‘플랫아이언’이 있다.
주식회사 지앤더블유가 전개하는 플랫아이언은 뉴욕 패션의 중심지인 맨해튼 스트리트의 리얼 라이프를 반영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패션 브랜드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밸런스를 조화롭게 하는 것을 추구하며 적당한 소재와 컬러를 활용하는 특징을 갖고 있다.
센스 있는 외형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플랫아이언에서 핫한 클러치 백을 출시했다. 크로스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가방과 활용도 높은 지갑 파우치가 함께 구성된 ‘아만다’ 라인을 소개한다.
▶ 한 눈에 보는 ‘아만다’ 라인
★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백
“심플하면서 나름의 독특함을 가진 백이다.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아만다 라인은 디자인, 활용성, 가격까지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제품이다. 선물용으로도 적극 추천한다”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백은 스크랩의 탈부착이 가능해 클러치 겸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가방이다. 컬러 라인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피치 등 4가지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방 겉면과 내지 컬러가 대조적이라 감각적인 색채 조합이 특징이다.
가로 32cm, 세로 23cm, 폭 4cm로 적당한 크기가 돋보인다. 또한 336g의 무게감으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무엇보다 실용성이 높아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월렛
“소재도 독특하고 컬러도 매력적이다. 특히 지갑은 내부 수납공간이 많아 작지만 활용성이 크다. 근처에 나갈 때 가지고 나가기 딱 좋다”
아만다 사피아노 스퀘어 월렛은 스퀘어 백과 함께 나온 지갑 파우치다. 컬러 라인은 스퀘어 백과 동일한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퍼의 디테일한 글씨와 부드러운 움직임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맨해튼의 상징인 플랫아이언 빌딩을 형상화한 로고 장식이 포인트가 된다. 지갑뿐만 아니라 립스틱, 핸드크림, 액세서리 등 다용도 파우치로도 사용 가능한 특징이 있다.
▶ 스타일링 연출법 TIP
‘아만다 사피아노’ 라인은 모던하면서 시크한 플랫아이언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패션 스타일도 도시적이면서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칭 하면 잘 어울린다.
스퀘어 백을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경우 얇고 가벼운 소재를 고려해 몸에 핏(fit) 되는 스타일을 선택해서 입는 것이 좋다. 깔끔한 화이트나 블랙 컬러가 들어간 의상이면 시크하게 매치할 수 있다.
클러치 백으로 활용할 때는 파스텔 톤의 의상과도 어울린다. 특히 백의 미묘한 투 컬러 포인트를 이용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인트로 실버나 골드 소재 등의 팔찌를 착용하면 화려하면서 에지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플랫아이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