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가 나서 글을 올립니다.
http://cafe.daum.net/LuxuryDOG
국내 최고의 애견 분양 카페라고 자칭 자부하는 럭셔리 독에서 애견을 분양받았습니다.
아가는 블랙 치와와이고 분양 하루만에 폐사하였습니다.
첨에 강아지를 분양받았을당시 강아지건강문제관련해서 충분한 전화상담 및
카페 "책임분양(입양후 15일간 폐사시 안심분양) 게시판을 통하여 확인하였습니다. 일부 입금후 강아지를 분양받았을 당시.
강아지 상태는 잘 먹지 못하고 노란콧물과 악취가 나는 설사 및 다량의 눈꼽이
낀 상태로 매우 건강이 안좋아 보였습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어보여 분양받은 "럭셔리독" 카페에 전화하여 충분히
설명을 한후 여직원이 차로 이동중 (대전 -> 서울) 스트레스로 인하여
체내PH농도가 낮아져서 설사를 하는거 같으니 꿀물또는 설탕물을 먹여 보라고
하시고 (물론 병원에 가보란 소린 절대 안하더군요..) 이상이 있는경우는
다시 전화 달라고 하시더군요
꿀물을 먹이고서도 계속적인 설사와 탈수 증세로 건강이 더욱 악화되어
입양받은 다음날 아침에 병원에 데리고 갔습니다.
병원에서 진단결과 장내세균감염과 초기폐렴증상 및 기관지염과 홍역증상까지 있다고 검사하구 진단서를 끊은후 주사 및 약물치료를 했죠.
-> 폐렴, 기관지염 진단에 홍역과 장염은 음성이 나왔으나 잠복기간으로 인하여
음성이 나올수 있다고 판단함. 증상은 홍역증상이였음
강아지 기초체온 38.5도 당시 기초체온 40.5도가 넘음.
변검사시 다량의 세균발견, 강아지 폐사후 나온 이물질(폐에서 넘어온 피)에
서 세균발견
다시 전화를 걸어 이러한 일을 설명을 하고나서 방법을 강구해달라했더니
강아지를 다시 대전으로 보내달라고 하시더군요.
럭셔리독에서 직접 방문할경우 6시간의 소요시간과 애견택배를 이용할경우
비용부담(8만원)이 너무 크다는 말과 함께 화물택배를 이용해 달라는 요구까지..
강아지 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화물택배로 이동중 폐사 확률이 80%이상이란 말씀을 드렸더니(물론 저는 병원에서 얘기한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처음에는 아가가 죽으면 뒷처리가 힘드시지 않냐.. 걍 지금 화물택배로 보내달라
고 요청을 하시더라구요.
안된다고 지금 보내면 죽지 않냐고 보내기 힘들다고 지금은 이란 말씀을 드렸죠
그럼 제가 강아지를 갖고 있을동안 강아지 죽으면 책임 질거냐는 아주 무책임한
소릴 하더라구요.. 그러는 도중..
강아지 코에서 피가 나오면서 부들부들 떨드라구요 언넝 병원에 연락했더니
빨리 병원으로 데리고 오라고 해서 병원으로 이동중에 코와 입으로 다량의 출혈과 경련으로 사망하였습니다...ㅜㅜ
정말 충격적이였어요.. 강아지가 죽는 과정을 지켜보는것도 너무 마음이 아프고
빨리 조치를 취하지 못한것도 너무 미안해서 계속 울었습니다.
그 와중에국내 최고의 애견 분양 카페라고 자칭 자부하는 럭셔리 독측에서 또한번 전화를 하여 수의사님과 통화하고 수의사님께서 첨상태와 숨진 사유를 다시한번 설명하시고 나서 강아지 입양비용과 병원비용 문제를 해결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땐 다른 남자직원과 통화하여 그분께선 걱정하지 말라고 다 해주시겠다고
하시고나서.. 오늘 전화통화를 했더니 본인은 그런적 없다고 하시네요..
또한 고소할테면 하란 식으로 그런경우 여러번 있었다고 말씀하시고
카페 여러개 운영하고 계시다는 말까지..
왜 강아지를 병원에 데리고 가서 12만원가량의 진료비를 들였냐고.. 본인들한테
얘기를 왜 안했냐고..
안하긴 왜 안했겠습니다. 강아지 입양받자마자 상황설명과 계속되는 통화는
뭐였고. 그런 상태까지 이른 강아지를 병원에 왜 데리고 갔냐는 소리와 아픈 강아지를 화물택배로 다시 보내라는 무책임한 여직원의 발언.
또한 병원에서는 강아지 진료카드를 물으시더군요
2차 예방접종까지 한 진료카드는 받았냐고 일반 펫샵이나 개인이 직접 주사할 경우는 불법이란 말씀을 하시고 확인해보라고..
물어봤죠..
여직원 왈 : "사장님께서 전직이 수의사였기때문에 직접 접종을 하셔서 소비자가로 금액이 청구되지는 않아요 그래서 병원비관련건은 사장님과 통화하셔야 하구요 또 직접 주사해서 카드는 없어요.."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오늘 통화한 남자분께서는 본인들이 전부 접종한게 아니고 맨처음 판매자가
접종을 했다고 해서 그냥 믿고 가지고 와서 판매를 했다고 합니다. ㅡ,.ㅡ^
오늘 금액 청구건에 대하여 다시한번 남직원과 통화를 하고 사장님과 직접 통화했습니다.
새로운 강아지를 주시겠데요. 그러나 그런 무책임한 사람들이 키운 강아지가
이번엔 과연 건강하게 올까요? 믿고 키우고 싶으시겠습니까??
첨에 제가 병원 진료비를 50:50으로 요구하였으나 그것마저 거절하시고 이번엔 또 진료카드가 있다고 하시더군요. 그걸 보내달라고 그 병원에 확인
전화해서 물어보겠다고 하니깐 그럼 럭셔리독측 정신적인 피해 보상을 저한테
되려 요구 하시더군요..
저의 정신적인 피해 보상은요.. 강아지가 죽는 모습을 보고 정말 충격받은건 전데.. 신고하라고 하더군요. 소비자보호센타에 자기네는 이런일 다반사라고..
그래서 우선 여러분께 신고 합니다.
국내 최고의 애견 분양 카페라고 자칭 자부하는 Daum카페 "럭셔리독"의 에서 강아지 분양 받으신 분들은 애견카드는 꼭 보내달라고 하시구요
제가 분양 받은 강아지 상태는 폐렴과 홍역 증상이였습니다.
잠복기간이 4일~10일정도 있는 상황이니깐 같이 있던 아가들한테도 옮겼을
가능성도 있어요.. 저희집에 2개월 채 안된 강아지가 한마리 더있는데 그 강아지가 코를 요놈한테 물려서.. 걱정되네요.. 전염성이 강하고 폐사가능성이 크다고 하셔서..
너무 화가난 상태라서 주절히 말을늘어놨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저같은 일 당하시는 일 없도록 꼭 직접 눈으로 건강상태 확인하시고 분양받으세요. 절대 애견접종카드는 꼭 받으시구요 ..
불쌍한.. 강아지..ㅠㅠ
========================================================================
바로 전화 왔네요.. 50:50으로 병원비 하자고 물론 강아지분양값은 다 돌려주고.. 그래도 신고 합니다`!
아.............................................................
럭셔리 독말고 또 어느 사이트 운영한대요? 그사람이 운영하는데는 절대 분양 안받아야지.
당연 신고해야죠. 돈받고 끝날 일이 아니에요. 이런 금수같은 놈들.
생명체 가지고 이런 장사를 한다는 것 자체가 참 사람 할 짓이 아닐텐데. 화물택배라니.
토한다 진짜 겉모습만 예쁘게 꾸며놓고 속은 엉망인데 애들 건강도 챙겨주고그래야지 아 진짜 죽은 강아지가 무슨 죄인지 불쌍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진짜 짜증나네
택배보내라고 한 정신상태부터 글러먹었네 미쳤구만
진짜 양심없다 화물택배로 보내라니.... 헐ㅡㅡ;;;;;; 진짜 미친거아닌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러지같은 새퀴들...생명을 사고 파는 일을 하는 사람들이 이런 마음가짐으로 일을 한다니 병신 십쇼키들아!!!!!!!!!!!!!!!!!!!!!!!!!!
ㅠㅠㅠㅠ
저도 강아지 키우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런글 읽으면 너무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