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마스카.
무더운 여름에 바바의 은총으로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다음 주 화요일인 8월 6일에 한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이번에는 9월 초에 있는 키르키스탄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출국할 때까지 대략 한달 정도 있을 예정입니다.
한국에 있는 동안 가능한 많은 마르기들을 만나고 일반일들을 상대로 한 강연도 할 계획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프라우트 사회에 대한 관심이 서서히 높아지고 이에 대한 강의를 제안받기도 해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중국에서 책을 쓰고 바바의 책을 번역하는 작업을 계속해 왔습니다.
조만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한국에 머무는 동안 저를 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주셔도 좋습니다.
저도 가능한 자그리티를 방문하거나 아직 자그리티가 없는 지역도 방문할 생각입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카톡을 사용할 수 없지만 한국에 가면 곧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 사용하는 메신저인 위챗을 현재 로그인하지 못하고 있어서 한국에 가면 이 문제도 곧바로 해결할 계획입니다.
중국에서는 위챗을 사용하지 못하면 대부분의 사람들과 연락을 못하기 때문에 매우 곤란한 상황입니다.
여러가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바바의 은총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어려움에 처할수록 더욱 바바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되고 용기를 얻게 됩니다.
매일 아침마다 바바를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고 이것은 저에게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많은 것을 경험하게 해주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항상 바바를 생각하며 지내시기 바랍니다.
놀라운 은총을 받게 될 것입니다.
그럼 한국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뵙기를 기대합니다.
나마스카.
In Him.
다다 지바묵타.
첫댓글 다다지 출국 일정을 여쭈어도 될까요?
저도 키르키스탄으로 8월에 나갈 일정이 있습니다
키르키스탄 컨퍼런스에 참석하시나요?
컨퍼런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고 아차리아들은 회의를 하기 위해 9월 8일까지 가야 합니다.
만일 같이 갈 수 있다면 같이 가도 좋겠네요.
한국에서 가시는 분들이 있으면 일정을 조정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뵙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8.02 21:2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9.08.03 0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