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연출 김병수) 2회에서는
이안(박진영 분)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눈치 챈 윤재인(신예은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윤재인은 이안에게 “너 내일 퇴학당한대”라고 소리쳤다.
이안은 윤재인의 알몸을 봤다는 누명을 벗기 위해 윤재인을 사이코메트리하기로 결심했다.
(중략)
이안은 강성모에게 “딱 한 번만 믿고 내 능력을 써보면 안 돼?”라고 제안했다.
강성모는 “너의 사이코메트리 능력은 칼을 쥔 사람은 볼 수 있지만, 칼로 진짜 사람을 찔렀는지 알 수 없는 능력이야.
수천 개 조각 중 겨우 몇 개 볼 수 있는 걸로 자만하지마”라고 조언했다.
윤재인은 강성모의 말을 듣고 이안이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갖고 있음을 알아챘다.
이안은 윤재인에게 “괴물 같냐? 그렇게 볼 것 없어. 앞으로 네가 내게 안 닿으면 되는 거니까”라고 미리 말했다.
윤재인은 이안에게 “네가 진짜 사이코메트리를 할 줄 안다면 너 괴물 같은 거 아니야.
나 지금 너에게 달려가서 악수를 뭐든 다 해서 네가 알아내줬으면 하는 게 있거든.
너 거기 있어. 내가 너에게 갈게”라고 말했다.
(사진=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캡처)
뉴스엔 지연주 play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중략 부분은 출처가서 봐주세요
첫댓글 진짜 재밌어 뭔가 ㅠ
재밌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전개 겁나빠름
어제보다 좀 재밌었어 약간 예고보니까 담주것도 봐야될 것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
존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재인이랑 이안이 둘다 귀여웤ㅋㅋㅋ
여주 캐릭터 좋아 똑똑하고 씩씩하고 ㅋㅋㅋㅋㅋㅋ남주는 존나 하찮고 댕청ㅋㅋㅋㅋㅋㅋㅋㅋ
36 24 읊어대몀서 신체싸이즈가 어쩌고 야한잡지 나오고 전형적인 능글거리며 변태같은대 진지할때는 진지한 남주 설정 ㅋㅋㅋ 일본 만화임?
남고딩 선생님 치마속 촬영하는 과거기억은 기가차던뎈ㅋㅋㅋㅋ 지금 정준영때문에 나라꼴 지랄난거 모르나 뭐함??? 곧 다 모아서 여혐으로 쩌리 한번 올라올듯 제와피 두명이 주연이더만 제왑제작임?? 니네 뭐하냨ㅋㅋㅋ
나랑 똑같은 생각하는 여시가ㅋㅋㅋㅋ선생님 치마속 촬영..ㅋ 기가 차
2회차분만에 저 많은게 있다는게 놀라움
@옛날바나나 헐.. 봄이오나봄 만드는데서 어떻게 이런 흉작이 나오지???
맞아 여기서 존나 거부감듬 시대가 어느시댄데...이딴 대사랑 장면을
여주 넘좋아 다솜도 연기괜찮고
배우들 다 어려서좋아
존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