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박지훈, 공항서 포착된 스마트폰 케이스도 팬들 주문 폭주에 '품절'스마트폰과 여권, 티켓을 손에 쥔 박지훈이 공항서 포착된 모습. 사진= 박지훈 팬 제보워너원 박지훈의 휴대전화 케이스도 팬들이 따라 구입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16일 팬들에 따르면 최근 월드투어 중 공항에서 우연히 찍힌 사진으로 팬들은 “지훈이가 하는 건 나도 할래”라며 해당 휴대전화 케이스 브랜드 회사 사이트에 구매 주문이 폭주해 해당 업체가 즐거운비entertain.v.daum.net
워너원 박지훈의 휴대전화 케이스도 팬들이 따라 구입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다.
16일 팬들에 따르면 최근 월드투어 중 공항에서 우연히 찍힌 사진으로 팬들은 “지훈이가 하는 건 나도 할래”라며 해당 휴대전화 케이스 브랜드 회사 사이트에 구매 주문이 폭주해 해당 업체가 즐거운비명을 지르고 있다.
실시간 공식 사이트 인기 급상승 상품 1위를 하며 공식 SNS에 역시 국민아이돌의 위엄이라며 해당 업체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는 것.
특히 박지훈은 데뷔 초부터 ‘완판남’으로 잘 알려졌는데 그가 착용했던 시계부터 안경, 맨투맨, 모자, 인형 등 착용하고 나오는 것마다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단순히 팬이 선물한 인형을 받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줬을 뿐인데도 인형은 빠르게 단종됐다.
팬들은 박지훈의 데뷔 1주년을 맞아 광고모델로 활동 중인 샴푸와 컬러트리트먼트 2000만원 상당, 건강팔찌 3000만원 상당의 물품들을 구매해 아이들과 노인들에게 기부해 모범적인 팬덤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마리몬드케이스라서 저도 따라샀어요ㅋㅋ
첫댓글 지훈이가 하는건 나도 할래 😉 ㅋㅋㅋㅋㅋ
저도 샀어요!!
지훈이가 하는 건 나도 할래!! 하면서 샀는데 좋은 일에 함께 하는 거라 더 좋아요 히히히💜
저도 샀어요!
저도 지훈이 따라 샀는데 케이스도 이쁘고 좋아요 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