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여성시대 걍백호 / http://sports.news.naver.com/news.nhn?oid=421&aid=0003880335&redirect=true

한화는 13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시범경기 두산과 경기에서 9-2로 역전승했다. 전날 3-2 승리에 이어 2연승이다. 두산은 2연패.
삼성도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KT전에서 6-1로 완승, 2연승을 기록했다. KT는 2연패. 외국인 투수 저스틴 헤일리가 4이닝 1실점으로 호투했고, 이어 등판한 5명이 1이닝 씩 5이닝을 무실점으로 틀어막았다.
고척스카이돔에서는 LG가 키움 히어로즈를 8-4로 꺾고 전날 패배를 설욕했다. 두 팀은 나란히 1승1패가 됐다. LG 외국인 타자 조셉이 3-2로 근소하게 앞선 5회초 투런포를 터뜨리며 장타력을 과시했다. 키움에서는 장영석이 7회말 추격의 솔로포를 쏘아올렸으나 승패에 영향은 없었다.

사인 앤드 트레이드를 통해 키움에서 LG로 팀을 옮긴 김민성은 8회초 대타로 등장, 지난해까지 한솥밥을 먹었던 신재영을 상대로 2루타를 때려내 눈길을 끌었다. LG 유니폼을 입고 기록한 김민성의 첫 안타였다.
NC 베탄코트도 시범경기 첫 홈런을 쳤다. 김해 상동구장에서 열린 롯데 자이언츠전에서 4회초 솔로 아치를 그렸다. NC는 베탄코트의 홈런 등 투타 조화로 5-0 승리를 거두고 롯데와 함께 시범경기 전적 1승1패를 기록했다.
이날 NC-롯데전은 한파로 인해 7이닝 경기로 진행됐다.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KIA 타이거즈와 SK 와이번스의 경기는 3-3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KIA는 1승1무, SK는 1무1패를 각각 기록했다.
자세한 결과는 출처 기사에 적혀 있어요~ ⚾
첫댓글 갸악
한화 낯설다̆̈;;; 이러고 개막전에 다질라고..^^..
흑흑
헐 한화 ㅠㅠ
샤따내려~~~~
한화야,,,,,!!!!!!!
한화 사랑해
낯설다......너네...
헉헉.. 미쳣다...
샷따내려!!!!
아 두산 심지어 졌어..? 나가..
샤따내려!!!!
한화 샤따 내려~!~!~!~!
미치겠네 ㅎ..
개두산... 나가라 이색기들아...
한화...샤타내려
올해는 달라지라는게 시범경기부터 죽쓰란 소린 아니었는데...
한화 샤따내려 헠헠
이제 시범경기 우승도 못하네...
아 이러지마 약간 기대한다 나..?
한화 헠헠 기대한다 헠헠
가장 문제인건 이딴팀 빨아주는 나같은새끼야...ㅠㅠ
해체해 진짜 ㅅㅂ
삼성 가을가나요~~!!
이렇게 또 의미없는 기대를 건다...
해체해라 이제,,,
개두산 뭐했냐고
한화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화야 이대로만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