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치료는
초기에 방향을 정확하게 잡으셔야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그동안 수많은 탈모치료용 의약외품,화장품이 출현했지만 몇가닥의 머리카락을 나게하는 정도...그래서 더많은 비용을 쓰게 만드는... 성능일뿐 해결을 주는 제품은 없었습니다.
리바이보젠을 시작으로 ...수년간 수많은 제품들을 사용해봤습니다.
이런 제품 들은 의약적으로 증명된 탈모치료 의약품의 미미한 부작용을 둘춰내며,의약품에 접근을 못하게 만듭니다.그러나 비용과 결과에서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30대부턴 대부분 전립선 기능저하(오줌누는기능저하)와 탈모현상을 같이 가지게 됩니다.그러므로 비뇨기과 또는 피부과에 가셔서, 전립선치료용 아보다트(AVODART-일명 두타스테라이드) 를 처방받으시면 보험적용이 되므로 몇천원의 낮은비용으로 전립선과 탈모에 대해 동시에 최고의 치료효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저의 최종결론입니다.
온라인에서 "발기부전 등 "부작용을 말하는데,임상결과는 실제로는 미미합니다.그렇게 많은 사람에게 생기는 것도 아니지만 설령 발기부전이 생긴다 하더라도 다시 안먹으면 되고 또 비아그라가 있는데 무슨 걱정입니까?
이 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당신에게 오늘부터는 행운일 것입니다.
다음은 어떤분(의사인가?) 의 불로그가 두 의약품 아보다트-프로페시아의 기능,성능, 비용등을 잘비교해놨길래 주소 첨부해드립니다.
출처: http://blog.naver.com/jaechool5/30079167405
첫댓글 프로페시아 솔직히 너무 비쌈;;
저 약 괜찮을까요??
아보다트 부작용도 심하다는 얘기 들었는데...전립선 비대증 치료할 때랑 똑같은 양으로 먹는건데 전 걱정 좀 되는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