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 이는 첫째 부활이라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은 복이 있고 거룩하도다 둘째 사망이 그들을 다스리는 권세가 없고 도리어 그들이 하나님과 그리스도의 제사장이 되어 천년 동안 그리스도로 더불어 왕노릇 하리라(계20:5~6)."
성경에서 생명의 부활을 첫째 부활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강림하실 때 그에게 붙은 자들에 한하여 효력이 있는 말씀입니다(고전15:23).
① 첫째 부활이라고 하는 말씀은 둘째 부활이 있다라는 전제로 하는 말씀이 아니라
최고의 부활, 최상의 부활, 두 번 다시 없는 부활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그 어디에서건 둘째 부활이라는 말을 하지 않고 있으며 할 수도 없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성경은 증거하기를,
이 첫째 부활자들만 천년 왕국에 들어가게 되는 것이며,
이들에게는 둘째 사망의 권세가 미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둘째 사망은 육체의 사망에 이은 영혼의 사망을 의미하고,
성경은 이 것을 불못심판이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 강림시 그에게 붙은 자들의 부활인 첫째 부활 이 외에
또 다른 생명의 부활이 있다라고 주장하는 것은 속임수에 불과한 것입니다.
② 또한 성경은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이 있다고 말씀하시며,
그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사이에는 천년 기가 있음을 증거합니다.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요5:29)."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계20:5)."
이 말씀은 혹자들이 주장하는 바 처럼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이 동시에 있다고 하는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하는 말씀입니다.
성경말씀은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 사이에는 천년 기의 시차를 두고 있다고 증거하는 것입니다.
생명의 부활은 예수 그리스도의 강림시에 있는 일이고,
심판의 부활은 천년 기 후에 백보좌 심판석에서 일어날 일인 것입니다.
이 일은 천년 기를 두고도 변하지 않는 법칙입니다.
천년 기 후에 다른 생명의 부활이 있는 것도 아니요,
천년 기 전에 다른 심판의 부활이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천년 기 후에 두번쨰 생명의 부활이 있다라고 주장하는 것은 말씀이 아니라 마귀가 넣어 준 생각입니다.
③ 생명의 첫째 부활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시에 단회적으로 일어나는 사건입니다.
하나님은 이 땅에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가 완성이 되면 완성된 교회를 부활 휴거시키시기 위해 이 땅에 내려오시는데,
이 때 예수님과 부활 휴거될 성도들의 영혼들을 데리고 오시는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의 죽었다가 다시 사심을 믿을찐대 이와 같이 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저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살전4:16)."
하나님은 예수님과 하늘의 천군천사들과 함께 이렇게 그리스도 안에서 잠자는 자들의 영혼을 데리고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강림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먼저 그 몸이 죽었던 성도들의 몸이 부활을 하고,
살아서 주의 오심을 보는 자들의 몸이 변화하여
다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져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하는 모임을 갖게 하시는 것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살전4:16~17)."
그러면 우리는 스가랴서14:5과 유다서 1장 14절에서 말씀하시는 <수 만의 거룩한 자들>이 누구인가에 대해서 의문의 여지가 없이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성도들의 영혼들은 약속한 몸의 구속을 받기 위해 내려오는 것이고,
그리스도의 재판석의 판결에 따라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바쳐지는 상을 받는 것이므로
악인들을 심판하기 위해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이며,
이 세상을 심판하기 위해 임하는 수 만의 거룩한 자들은 하늘 군대인 천군천사라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 만의 거룩한 자들이 악인들을 심판하는 하늘 군대, 즉 하늘의 천군천사를 지칭하는 것이면
슥14:5과 유1:14과 계19:11의 예수님과 함께 임하는 존재들은 성도들이 아니라 하늘의 천군 천사들이라는 것이 명백해 지는 것입니다.
번역성경이 슥14:5을 "All The Saints With", 유1:14을 "Ten Thousands of His Saints"라고 번역을 했다고 하여
이 말씀을 굳이 <성도>로만 국한 하는 것은 탐욕적인 해석이라고 할 것입니다.
Ten Thousands는 10,000이지 문자적인 144,000이 아닙니다. ㅎㅎㅎ
수 만의 거룩한 자들이란 하나님 나라에 합당한 천사들과 성도들을 말하는 것이지
심판을 수행하는 이들은 성도들이 아니라 천사들이라는 것을 볼 때
성도들만 말한다고 볼 근거가 전혀 없는 것입니다.
자신의 주장을 위해서 이렇게 말씀을 왜곡 변개하는 것은 육체적 탐욕에서 비롯된 것임을 뼈아프게 인정하여야 할 것입니다.
④ 부활 성도들은 계15:2에서 보여주는 바와 같이 불이섞인 유리바다 건너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들어가면
예수님과 천군천사들이 이 세상을 심판하는 동안 하나님의 보좌 앞에서 어린 양의 아내로 예비되어 신부단장을 하게되는 것입니다(계19:8).
이 신부들은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기 때문에 신부 대기실에서 신랑이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이 세상 이 땅에 다시 내려와 전쟁을 치루는 일은 없다는 것이 성경의 증거입니다.
예수님과 천군 천사들이 땅에 거하는 악인들을 심판하고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에 돌아오시면
비로소 어린양의 혼인식이 거행이 되고 그리스도로 더불어 천년 동안 허니문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
그 나라를 강학상(講學上) <천년 왕국>이라 하는 것입니다.
이 나라는 계20:4에 묘사되어 있는 것처럼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 구성원이 된 모든 성도들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 특히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의 증거를 인하여 목베임을 당한 영혼들도 다시 살아나 하늘 보좌에 앉아 있는 모습도 보이고,
짐승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지도 아니하고 짐승의 표도 받지 아니하여 죽임을 당한 자들도 다시 살아나서 하늘 보좌에 앉아 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순교와 환란을 당해도 영원히 죽지않을 새 생명을 얻어 그리스도로 더불어 영원히 왕노릇을 하게 됨을 보여 주심으로
환란과 핍박 가운데 믿음을 잃지 않고 끝까지 믿음을 지키는 자가 가질 수 있는 소망을 심어 주시는 것입니다.
혹자들은 계20:4의 천년왕국 백성들을 몸이 부활한 자들과 아직 몸이 부활하지 못해서 영혼으로 앉아 있는 자들이 있다라고 분류하기도 하는데,
이 또한 천년 왕국에 누룩을 가미하기 위한 육체적 탐욕에 불과한 것입니다.
첫째 부활자가 아니면 영혼만으로도 천년 왕국에 들어갈 수 없는 것이며,
육체로 천년 왕국에 들어간다고 하는 것은 정면으로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계20:4의 <에제산>은 <성도들의 몸의 부활>을 말하는 것으로 천년 왕국 백성들을 첫째 부활자라고 증거되고 있다시피
몸이 부활하지 못한 영혼을 지칭한다는 것은 어불성설이 되는 것입니다.
천년 왕국 백성들은 부활체가 아니고서는 입성할 수 없는 나라라는 사실을 반드시 인정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⑤ 고전15:23 말씀에서 생명의 부활에 차례가 있다는 말씀 때문에 마치 생명의 부활이 여러차례 있는 것으로 오해되는 것은 심각한 왜곡을 초래합니다.
생명의 부활은 오직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 그에게 속한 자들 뿐이고,
이들을 첫째 부활자들이라 하는 것이며,
이들을 천년 왕국 백성들이라 하는 것이며,
이들을 주의 거룩한 자들이라 하는 것이며,
이들을 하나님의 아들들이라 하는 것이며,
이들을 주의 택하신 백성들이라 하는 것이며,
이들을 창세 전에 그 이름이 생명책에 녹명된 자들이라 하는 것입니다.
생명의 부활에 차례가 있다는 뜻은 그리스도의 부활로 생명의 부활에 대한 확증과 그 확증에 따른 몸의 신령한 부활체로의 변화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 부활의 때는 예수님이 강림하셔서 땅에 거한 악인들을 심판하시고 멸하시는 그 때라는 증거가 바로 고전15:24의 <에이타 토 텔로스>인 것입니다.
즉, 예수님이 재림하시면 성도들의 부활 휴거가 있고 땅에 거한 악인들에 대한 심판이 동시에 있다는 뜻인 것입니다.
⑥ 결론입니다.
부활은 생명의 부활과 심판의 부활이 있습니다.
생명의 부활을 첫째 부활이라 하는 것이고(계20:5), 이 첫째 부활자 외에는 천년 왕국에 들어갈 육체가 없는 것입니다.
이 첫째 부활은 예수님의 재림시에 단회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며, 천년이 차기까지 다른 부활은 없다고 증거됩니다(계20:5).
첫째 부활은 둘째 사망의 권세가 미치지 못하므로 눈물과 애통과 죽음과 슬픔이 다시 있지 않는 것입니다.
이 첫째 부활을 위해서 하나님은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의 완성을 기다리시는 것이며,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의 완성, 즉 창세 전에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된 마지막 1인 까지 구원의 반열에 들어오면,
그 때 예수님과 천사들과 함께 몸의 구속을 받을 영혼들을 데리고 강림하실 것입니다.
우리 모두 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자들이 다 되어 질 수 있도록
하나님의 말씀과 성령의 인도하심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날마다 승리하여 나갈 수 있기를 소원합니다.
(이 첫째 부활에 대한 부활체를 마치 첫 아담의 몸으로의 회복이라고 하는 주장이 있는데,
신령한 부활체는 아담의 몸과는 다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부활체는 하늘에 속한 자의 형체이기 때문이고,
아담의 몸은 땅에 속한 형체이기 때문입니다.)
첫댓글 순서적 생명의 부활은 오로지 고전15:23에 나타남과 같이
먼저는 이미 성취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과
그 다음에 예수님이 재림하실 때 그에게 붙은 자들의 부활만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 재림시에도 죽은 자들의 부활이 먼저 있고 그 후에 살아있는 자들이 변화하여 둘이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져 공중에서 주앞의 모임을 갖게되는 것입니다.
부활의 순서는 이것이 다이지
천년 기 후에 생명의 부활이 한 번 더 있다는 말씀은 전무 합니다.
둘째 사망의 부활을 생명의 부활이라고 할 수 없는 것이며,
이것을 둘째 부활이라고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둘째 부활이라는 말이 있을 수도 없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도 첫째 부활,
예수님의 재림시 성도들의 부활도 그 첫째 부활에 참예하는 것입니다.
마귀 생각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머지 천년후....
이 말씀으로
시간적으로 다른 부활이 둘째부활임~~!!
천년 후에 생명의 부활이 있는 것이 아니고
둘째 사망의 부활만 있다고 나오는데도 이런 억지 주장을 하시면 어쩌자는 것임?
둘째 사망을 위한 부활을 둘째 생명을 위한 부활로 만들고 싶은 자는 마귀 뿐임!
"사망과 음부도 불못에 던지우니 이것은 둘째 사망 곧 불못이라(계20:14)."
첫째부활은 영광의 부활이며 상급으로는 왕노릇하는 둘째부활과 다른 상급의 부활입니다.
생명의 둘째 부활은 없어요!
정신 좀 차리시라고요!
말씀을 왜 그렇게 경시합니까? 진짜!
@crystal sea
이런해석은 나혼자 주장하는 것이 아니고
역사적 전천년의 모든 학자들이 주장하는 해석이란다~!!
넌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 이단이고...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성경적으로 아무 지지도 받지 못하는 해석은 해석이 아니라 반역이단이란다.
너는 어째 성령과 반대로 노느냐?
@crystal sea
이런해석은 나혼자 주장하는 것이 아니고
역사적 전천년의 모든 학자들이 주장하는 해석이란다~!!
넌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 이단이고...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거짓의 마귀 똥은 잘도 퍼지르고 다니는 구나. ㅋㅋㅋ
에라이 요넘의 마귀똥자루야~! ^^
대규모의 부활은 두번이 있는데 첫째는 생명의 부활이요 다음은 심판의 부활입니다. 생명의 부활은 예수님이 재림하실때 구원받아 그분을 맞이하기 위함이요 두번째 부활은 천년기 후에 있을 사건으로서 형벌받아 소멸되기 위한 부활입니다. 영혼불멸설을 믿는 자들은 사람이 죽어 곧 천당이나 지옥으로 간다고 믿기 때문에 이해를 못하는데 두번째 부활은 형벌맏아 소멸되기 위한 부활입니다.
영혼 소멸설에는 동의하지 못하지만
부활의 종류에는 동의합니다.
둘째부활은 천년후의 부활이 맞음..
그런데 동시부활로 악인의 부활과 생명의 부활이 함께 일어나는 완성형 부활임~~!!
동시부활 증거말씀.
(요한복음 5장)
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그게 어디 동시 부활이냐?
너는 그게 동시 부활로 보이느냐?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요5:29)."
이 말씀을 너처럼 왜곡 변개하며 마귀장난에 놀아날 까봐서
계시록에 그 해석을 해주고 있지 않느냐?
"그 나머지 죽은 자들은 그 천년이 차기까지 살지 못하더라(계20:5)."
그럼에도 마귀 주장을 그치지 않으면 어쩌자는 것이냐?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이런해석은 나혼자 주장하는 것이 아니고
역사적 전천년의 모든 학자들이 주장하는 해석이란다~!!
넌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 이단이고...
둘째부활은 천년후의 부활이 맞음..
그런데 동시부활로 악인의 부활과 생명의 부활이 함께 일어나는 완성형 부활임~~!!
동시부활 증거말씀.
(요한복음 5장)
29 선한 일을 행한 자는 생명의 부활로, 악한 일을 행한 자는 심판의 부활로 나오리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변증을 하거라.
성경의 증거가 있으면 이견이 없느니라.
너는 사람의 생각으로 성경의 증거를 반박하는 자이니
뭐가 되겠느뇨???
ㅉㅉㅉ
정신 좀 차려라.
나머지 천년후....
이 말씀으로
시간적으로 다른 부활이 둘째부활임~~!!
성경의 지지가 없는 주장은 다 마귀가 넣어준 것이란다.
@crystal sea
나머지 천년후....
이 말씀으로
시간적으로 다른 부활이 둘째부활임~~!!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에라이~! 요 넘의 마귀 똥자루. ㅋㅋㅋ
@crystal sea
첫째부활은 영광의 부활이며 상급으로는 왕노릇하는 둘째부활과 다른 상급의 부활입니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소설쓰지 말거라.
그런 소설 쓰지 말라고 경에 기록된 말 외에 더하거나 빼지 말라고 하신 것이다.
오기 부리지 말고 말씀을 제자리에 돌려 놓거라.
@crystal sea
너의 해석은
무천년 상징주의 대체신학으로
마귀의 신학이니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마귀 똥을 짊어지고 다니면서 여기 저기 배설을 하니 참 문제로다....
참 빛이 비추면 도망가기 바쁘고.....ㅉㅉㅉ
에라이~! 요 넘의 마귀 똥자루야! ㅋㅋㅋ
본문 말씀 주장에는 틀린 말들이 몇군대 있어요, 민재님이 그 틀린 부분에 대하여 옳게 말하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크리스탈님 이 부분에 있어서도 더 바르게 깨달아 알아야 할것인데요, 성령님 깨닫는 역사 주시옵소서.
저는 영적인 신비를 말하고,
빨씨는 육체적인 생각을 말하는 것입니다.
영적인 눈이 열리면 알 수 있는 신비는 따로 있습니다.
"육에 속한 사람은 하나님의 성령의 일을 받지 아니하나니 저희에게는 미련하게 보임이요 또 깨닫지도 못하나니 이런 일은 영적으로라야 분변함이니라(고전2:14)."
영적인 눈을 열어 달라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