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naver.me/5A8hCphT
모배
안녕하세요 전주 드레스룸 사건 피해자의 동생입니다.
오랜만에 언니 아이디를 빌려 글을 쓰네요. 맘스홀릭 회원님들 모두잘지내셨나요?
글을 시작하기 전, 늦은 인사 먼저 드립니다.
저희 언니의 일에 지속적인 관심가지고 응원해주심에 깊이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채팅 쪽지 그리고 메일 주신 모든 분들,
비록 20만을 달성하지는 못했지만 청원 글을 직접 올려주셨던 맘님과함께 청원에 동의해주셨던 분들, 청원을 응원해주신 맘스홀릭 운영진분들,
한분 한분께 직접 인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많은 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마음이 지치고 힘들 때 다시 일어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관심에 힘입어 그동안 사건 진행에 관해 글을 쓰고자 생각을 했었지만,
아직 사건 수사에 있어 진행이 어떻다 말할 정도로 이뤄지지는 않아 매번 생각으로만 그쳤습니다.
하지만 우연히 기회가 닿아 기자분을 통해 인터뷰를 하게 되었고, 기사가오늘 인터넷에 게시되었습니다.
수사관련 소식보다는 유족인 저와 어머니의 이야기를 담은 기사입니다. 좋은소식을 들고 오지 못해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프지만 조금이나마 상황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사실 계속해서 공론화 되는 일에 고민스러운 점이 많이 있습니다.
언니의 억울함과 진실도 밝혀야 하지만, 조카아이의 미래도 저희에게는너무 중요한 일입니다.
아이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여러 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이 상황에서 아이를 친정으로 데려와 양육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은 공론화라고 판단했습니다.
현재 저희는 조카의 상태나 환경을 전혀 알지 못합니다. 지속적으로연락을 시도를 하고 있으나 전혀 받지 않는 상태이고 기사로 보니 남편 측은 사건에 관련하여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대로 아이를 커나가게 할 수 가 없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관심이 더 간절히 필요합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1&aid=0000484862
고개 숙여 부탁드립니다.
현재 국내 여러가지 사건사고들로 말이 많고 혼란스러운 상황입니다.
어렵게 한 인터뷰 기사가 쉽게 묻히지 않도록 기사 하단에 있는
‘이 기사를 메인으로 추천’
공감과 댓글
클릭 한번씩 눌러주심을 부탁드립니다
남의 일이다 생각지 않고 도움의 손길 내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리며 많은 분들의 마음이 모여좋은 결과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 마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31&aid=0000484862
잊지말자
여시의 쌍둥이언니의 일이잖아
내 언니 내 가족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이야
절대 잊지말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댓글 바로했다 ㅠ
하고왔어..진짜
했어
하고 왔어ㅠㅜ
ㅠㅠ했음 ㅠㅠ
하고왔어ㅠㅠ
했어 아ㅠㅠ
남편 개쓰레기새끼 바람존나피고 뭐 잘났다고 당당하게 굴어 아들 아파서 와이프는 애 데리고 응급실갔는데 그 사이에 딴여자를 안방에 들인게 제정신인 사람이냐?
나도했어 ㅠㅠ
하고왔어ㅜㅜ
잘읽었어ㅠㅠ 너무 마응이아프다
하구왓어ㅠㅠ
했어 ㅜㅜㅜㅜ 시발 열받아
애가 목에 줄감는 놀이 했다고?진짜 애가 뭘 봤으니 저렇게 하지...남편놈 진짜 쓰레기중에쓰레기다
하고왔다....ㅠ
했어!!
200충 애미가 “그럼 니가 나가서 돈 벌어라”ㅌㅋㅋㅋㅋㅋㅋㅋ조팔 기가차다
하구왔다
하고 왔다 ㅠ 힘내 ...ㅜ 힘내란 말밖에 할수 없어서 화나고 미안하다 ㅠ
하고왔다 속상해
이거 진짜 너무 ㅇㄹ받아ㅠㅠ 하고왔어ㅠㅠ!!
아 너무 화나고 슬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