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바니스에서 주문한 물품이 오배송되어 반품을 하려고 하는데요.
해당 쇼핑몰에 오배송되었다고 메일을 보냈고, 리턴라벨과 함께 인보이스를 보내주었습니다.
(바니스에서 Borderfree라는 배송대행지 업체를 통해 물품을 보내주어서 Borderfree 측에서 리턴라벨과 인보이스를 보내주었습니다)
그런데 인보이스 상에 아이템 가격이 전혀 기재되어있지 않아서 다시 제대로 된 인보이스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미안하다고 다시 보내줬는데 또 똑같이 잘못된 인보이스 보내줘서 한번 더 요청해놓은 상태입니다.
바니스 측에서 관세를 미리 다 포함해서 받은 가격은 2백4십만2339원입니다.
적은 금액이 아니라서.. 굉장히 스트레스입니다. ㅠ
제가 구입할 때에는 금액이 분명 1790불이었던 것 같은데 현재 바니스뉴욕 주문내역으로 조회하면 1490불로 뜹니다.
(제가 구입하려고 했던 물건은 1790불이었고 오배송되어온 물품의 가격이 1490불입니다)
다행히 Borderfree에서 보내준 주문내역에는 가격이 제대로 나와있습니다. 아래 가격내용 캡쳐 첨부합니다.
그런데 또 보내준 인보이스에는 위 가격이 전혀 나와있지 않고, 아래와 같이 화물 운송비 $38.18 만 나와있습니다.
제가 단순변심으로 반품하는 것도 아니고 잘못 배송되어온 물품 때문에 이러고 있으니 더 화가 나네요. ㅠㅠ
이런 경우 전 어떻게 해야 할까요? 계속 그냥 기다려볼 수 밖에 없는 건가요..?
혹시나 이런 부분에 대해 도움 주실 수 있으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