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장애인자조모임 “라온교실”」 - 11번째, 양말목으로 방석 만들기!
산청에 금빛 논들이 퍼져나가는 것을 보니 완연한 가을 자락에 들어간 것 같습니다.^.^
지난주부터 재개된 수업으로 인해 멘토-멘티가 활기찬 모습으로 서로를 반기며, 서로가 만들어갈 작품의 개성을 존중하는 등 “라온교실”의 말뜻 그대로 즐거운 교실이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10월 7일 수요일, 오늘은 경남산청지역자활센터에서 준비한 ‘양말목으로 방석 만들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최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양말목을 활용하여 방석이 완성되는 모습을 보니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물품으로도 작품이 나올 수 있음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오늘 시간에는 경상남도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가 복지관을 방문하여 2021년 멘토링 활성화 지원사업 “라온교실” 의 운영에 대하 함께 이야기해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여성장애인자조모임 ”라온교실”은 진심을 다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멘토와 멘티들, 라온교실이 운영될 수 있도록많은 관심과 응원을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더욱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서로를 지지하는 “라온교실”이 될 수 있도록 가족문화지원팀에서도 노력하겠습니다.
10월 중순 진행될 여성장애인자조모임 ”라온교실” 다양한 체험학습도 기대해주세요
-가족문화지원팀 주승기 팀장대리-
* 산엔청복지관은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위생을 점검하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