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합천 래프팅] 대학생MT 추천, 합천 황강으로 MT를 떠나보자!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이 되면 대학교 신입생들을 바라보는 선배들의 고민은 깊어져 가지요. 이번 엠티는 어디로 가야 할까? :(
고민하지 말고 이번엔 합천 황강 래프팅을 즐기러 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 가혹한 신체적 단련을 하면서 단결력을 기르는 방식의 엠티는 지양되고 있는 추세라고 하죠?
때문에 친구들과 멤버쉽과 단결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레포츠들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결력을 기르기에 가장 좋은 레포츠 중에 하나가 바로'래프팅!!'이 아닐까 블로지기는 생각해 보네요 ^.^ 그럼 합천 황강에서 즐길 수 있는 래프팅에 대해서 지금부터 소개해보겠습니다!
래프팅이란? 래프팅(Rafting)은 PVC나 고무로 만든 보트를 타고 강이나 계곡의 급류를 타고 가는 레포츠인데요. 명품 강이 많은 우리나라에서도 이제는 보편화되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레포츠가 되었지요.
래프팅은 보트에 탄 여러 사람들이 힘을 합쳐 한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에 단결이 필요한 스포츠에요. 래프팅을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저 보트가 앞으로 금방금방 잘 나갈 것 같지만 그렇지가 않아요. ㅠ.ㅠ
모두가 힘을 모아 단결해야지만 수월하게 앞으로 나갈 수가 있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명품 강들은 여러 군데가 있습니다.
급류가 강력한 강, 주변 경관이 아름다운 강 등 서로 다른 매력 포인드를 자기고 있어요!
그 중에서도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합천 황강 래프팅은 래프팅을 즐기며 수려한 합천 천혜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힐링 래프팅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합천의 명품 강, 황강 합천 황강은 경남에서 남강에 이어 낙동강 지류 중 두 번째로 긴 강이라고 해요. 전라북도 무주, 경상북도 김천시, 경상남도 거창 등과 거쳐서 이어지는 황강은 합천에 들어서면서 합천군 회양리에서 합천읍을 향해 동류한답니다.^^ 합천군에는 합천호가 있기도 하는데요. 이 합천호는 합천댐이 만들어지면서 만들어진 호수이지요. 합천호에서는 래프팅을 하면서 아름다운 물안개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합천 황강으로 래프팅 여행을 떠나자 부산과 경남지역의 여러 대학생들에게 합천 황강으로의 래프팅여행은 블로지기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추천코스랍니다. 특히 신입생 MT때 적극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업체와 코스별로 다르지만 대부분 3만원~7만원 대입니다. 래프팅만 이용하실 경우 3~5만원 내이구요. 합천의 다른 명소들을 함께 둘러보는 코스여행을 선택하실 경우 좀 더 비싸답니다.
특히 부산과 대구 등에서는 셔틀을 운행하는 래프팅 업체들도 많이 있으니까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합천 황강 래프팅 관련 업체소개◀
모아레벤트 : http://www.moalevent.co.kr/ 라온스포츠 : http://www.laon21.co.kr/ 황강(HG)레포츠 : http://rafting7.com/index.php 합천 워터월드 : http://www.hcww.co.kr/ 포시즌 레벤트 : http://blog.daum.net/urlife/8765709
이번 신입생 MT는 합천 황강으로 래프팅하러 떠나보시는게 어떠세요~! 적극 추천드려요~^.^
|
출처: 합천활로 원문보기 글쓴이: true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