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운세 이야기로 이번에는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커플 궁합과 사주 보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먼저 두분 커플의 궁합과 사주 보기를 알아보기 전에 최근 근황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지요.
SG워너비 김용준이 공식 연인 황정음씨와의 결별설에 속상했던 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김용준은 얼마전 방송된 MBC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이하 '놀러와')에 출연해 연인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키스신을 보며 소주 4병을 마셨으며, 이후 결별설때문에 삼자대면까지 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김용준씨는 "연애 사실을 공개한 것이 딱 한 번 불편하게 느껴졌었는데 그것은 황정음과 최다니엘과의 교제설 때"라며 "이것이 나에게는 최대의 위기였다. 하도 주변 사람들로부터 '괜찮냐' '정말 헤어졌냐'는 얘기를 듣다 보니까 나중에는 '사람들 다 아는데 나만 속고 있는건가' 라는 생각마저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김용준씨는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황정음과 최다니엘의 '목도리 키스' 영상을 안주 삼아 계속 돌려보며 소주 4병을 마셨다고 고백했습니다.
최근에는 황정음씨와 김용준씨가 ‘우결’에 깜짝 출연했었지요.
얼마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우결’의 원년 멤버였던 황정음씨와 김용준씨가 깜짝 출연했습니다. 조권이 가인과 200일을 앞두고 황정음을 먼저 만나 어떻게 이벤트를 준비해야 하는지 고민을 털어놓았는데요.
이후 황정음은 김용준과 영상 통화를 했답니다. 여전히 황정음표 애교로 통화를 마무리해 조권의 질투어린 시선을 받았지요.
조권이 김용준과 몇 년이 되가는지 묻자 “우리 4년 거의 다 되어 간다”며 “그냥 가족 같은 것 같은데 좋은 점도 되게 많다”고 밝혔습니다.
황점음씨는 최근 인기 급상승중인 SBS 대하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이미주 역으로 조민우(주상욱)와 ‘우주커플’로 불리며 애틋한 러브라인을 보여주고 있는 황정음(25)이 눈물 연기의 애로를 토로했습니다.
그녀는“요즘 제 연기의 대부분이 눈물연기인데 눈물이 말라 안약을 넣다 보니 눈동자에 ‘기스’가 난 것 같다”면서 “매일 눈물을 흘리니 어떤 때는 일시적으로 앞이 안 보이기도 한다”고 하소연했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두분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이제 재미있는 운세이야기로 두분의 커플 궁합과 사주 보기를 살펴 보도록 하지요.
중략 ....
중략 ....
중략 ....
중략 ....
중략 ....
중략 ....
지금까지 재미있는 운세이야기로 김용준-황정음 커플의 커플 궁합과 사주보기를 살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