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예상 넷플릭스에서 '올해 요금 인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올해 Netflix에 가격 인상이 더 많이 올 수 있을까요? 분석가들은 그렇게 생각한다UBS는 넷플릭스에서 '올해 요금 인상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https://www.foxbusiness.com/markets/could-more-price-hikes-coming-netflix-this-year-analysts-think-so
Netflix 폭식 시청은 곧 더 비싸질 수 있습니다.
스트리밍 거대 기업이 멤버십 요금을 다시 인상하기로 결정하면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 UBS 통신 및 케이블 분석가인 John Hodulik에 따르면 올해에는 그러한 일이 카드에 포함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UBS는 최근 연구 노트에서 "광고 수익 확대"를 통해 회원당 평균 수익을 5%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올해 요금 인상을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FOX Business는 회사에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브라질 - 2023/12/05: 이 사진 일러스트에서는 Netflix 로고가 스마트폰 화면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진 삽화: Rafael Henrique/SOPA Images/LightRocket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Netflix는 현재 미국 가입자에 대해 광고 없는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요금제의 월 사용료를 각각 15.49달러와 22.99달러로 설정하고 있으며, 광고가 포함된 표준 요금제는 6.99달러입니다. 스트리밍 거대 기업은 또한 월 11.99달러의 기본 등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웹사이트에 따르면 "신규 회원이나 재가입 회원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일몰 예정입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NFLX | 넷플릭스(주) | 619.34 | +16.42 | +2.72% |
|
FOX Business가 당시 보도 한 대로 10월 중순에 Netflix가 가격 인상(전자의 경우 2달러, 후자의 경우 3달러)을 발표한 후 기본 및 프리미엄 옵션이 지난해 미국에서 해당 비용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 회사는 영국과 프랑스에서도 더 높은 가격을 내놓았습니다.
넷플릭스, 가입자에 대한 Apple 결제 폐지
Hodulik은 연구 노트에서 "순 추가가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지만 Netflix가 사용자를 유료 구독자로 계속 전환하고 새로운 집단을 유치함에 따라 여전히 상당한 활주로를 갖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가격 인상 및 광고 플랫폼의 증가와 함께 2024년 또는 2027년까지 CAGR 13%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UBS는 연구 노트에 따르면 스트리밍 거대 기업의 매출이 올해 15% 성장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프랑스 파리 - 2월 13일: 이 사진 iIllustration에서는 2019년 2월 13일 프랑스 파리에서 Netflix 로고가 표시된 컴퓨터 화면 앞의 iPhone 화면에 Netflix 로고가 보입니다. 미국의 온라인 동영상 구독 분야의 거대 기업인 Netflix ((Photo by Chesnot/Getty Images) / Getty Images)
이 메모가 나오기 약 한 달 전, 공동 CEO인 그렉 피터스(Greg Peters)는 분석가와 투자자들에게 회사가 "유료 공유 작업을 시작하는 동안 가격 인상을 대체 가격 인상의 한 형태로 보았기 때문에 대부분 보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공동 CEO인 그렉 피터스(Greg Peters)는 당시 "이제 그 일이 끝났으므로 가격 인상에 대한 표준적인 접근 방식을 재개할 수 있다"며 "다른 국가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증가를 보장할 만큼 충분한 추가적인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제공했을 때 .
WWE와의 넷플릭스 계약으로 스포츠 전략은 바뀌지 않을 것
앞서 회사는 "넷플릭스에 투자하고 개선하면서 이러한 개선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때때로 회원들에게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도록 요청할 것이며, 이는 결국 추가 투자라는 긍정적인 플라이휠을 추진하여 서비스를 더욱 개선하고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
넷플릭스
넷플릭스의 전체 가입자 수에는 4분기 말 기준 전 세계 2억6028만명이 포함됐다. 전년도 같은 3개월 기간에는 2억3075만명이었다.
넷플릭스 가입자 증가율, 월스트리트 예상치를 크게 웃돌고 주가 상승
다른 스트리밍 플랫폼 사용자도 2023년에 이러한 구독료가 더 비싸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스트리밍 서비스 Netflix의 로고는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Thomas Trutschel/Photothek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예를 들어, 10월 중순에 Disney는 공식적으로 광고 없는 Disney+ 및 Hulu 독립형 구독에 대한 월 요금을 3달러 인상했습니다. Apple TV+ 스트리밍 서비스 구독료도 2022년 10월 이후 6.99달러에서 이번 달 3달러로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