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남자선수들 중에는 1월에 정상은, 2월에 정영식 그리고 3월에는 김동현이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정상은은 1월에 참가한 헝가리(Hungarian) 오픈 남자개인단식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정영식은 2월에 참가한 2번(쿠웨이트 오픈, 카타르 오픈)의 슈퍼시리즈에서 2번 모두 8강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3월에는 김동현이 2번의 21세이하 남자개인단식 우승및 스페인(Spanish) 오픈 남자개인단식 4강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김동현은 스페인 오픈 남자개인단식 4강에서 우승자인 일본의 요시무라 마하루에 1-4(11-5,11-6,3-11,11-7,11-8)로 패해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지만, 월드투어 개인단식 4강 진출은 자신의 역대 월드투어 개인단식 최고 성적이었습니다. 김동현은 2번의 21세이하 개인단식 우승과 스페인 오픈 4강 진출로 4월 남자탁구 세계랭킹에서 큰 폭의 상승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달 세계69위에 올라있던 김동현은 이벌 달에 32계단이나 상승하며 세계37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동현은 3월에 참가한 독일(German) 오픈과 스페인 오픈에서의 성적을 바탕으로, 4월 세계랭킹에서 역대 최고 랭킹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첫댓글 대단합니다. 세계 최강인 중국을 반드시..꼭 꺽을수만은 없겠지만
그래도 일본이나 독일처럼 그 근처에라도 다가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탁구인들에게 희망을...
희망을..^^
대단하네요 김동현선수~ 한국탁구의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앞으로 쑥쑥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 김동현선수^^
저두요..^^
랭킹 좋아요
이번달에 많이 올랐습니다..
중국과 나란히 희망합니다
나란히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