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버드나무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7편/ 2022년 7월 18일
중국의 문화혁명과 현재 코비드백신은 제노사이드(대학살), 코비드백신으로 모더나나 화이자등은 고소를 당할 예정, 대형제약회사들이 정치인이나 월스트리트자본보다 우위에 있음, 조지아 가이드스톤 폭파는 하나님의 도움을 받은 화이트햇의 작품, 트위터가 가짜 계정 봇의 비율을 제대로 공개하지 않으면서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 인수계약 파기, 일론 머스크가 화이트햇을 도우면서 그에 대한 음해 뉴스가 계속되고 있음, 이바나 트럼프(트럼프 대통령 첫 부인)를 비롯 유명인들도 백신 부작용으로 계속 사망, 조지아 가이드스톤을 화이자CEO가 6개월 6주 6일만에 다시 세우겠다고 공언, 가이드스톤과 더불어 바티칸시티 오벨리스크도 번개로 파괴 이는 우연이 아님, 오벨리스크와 오시리스와 관련된 이야기, 108개의 식품가공센터에 대한 화재나 폭발은 식품부족을 위한 블랙햇의 행동도 있고, 식품독 제거를 위한 화이트햇의 행동도 있음, 평화적인 상태가 되어야 제사라(GESERA)가 가능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공격적인 군사행동이 중지되고 있음, 조만간 2020년 선거무효를 선언하고, 트럼프가 대통령긴급행동문서(PEAD)에 대해 설명하고 등장할 예정이라는 애넌의 인텔이 있음, 스리랑카 이태리 영국 프랑스 에스토니아등 각 나라 수장의 사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 고인플레이션으로 바이든에 반대하는 미국민들이 증가, G20과 브릭스 플러스를 중심으로 카자리안 마피아(=카발)에 대항하고, 카발의 어젠다를 실현하던 UN을 대체할 새로운 기구를 신설할 예정, 신조 아베 암살은 카자리안 마피아에 대한 단절과 독립을 의미, 제 2차 대전후 아베 할아버지 ‘기시 노부스케’가 당시 카자리안 마피아의 지배를 받던 미국 밀리터리의 제안으로 꼭두각시 수상을 하기로 함, 이후 기시 노부스케는 무사시 엔지니어링이라는 회사를 세워 선거사기를 계속 하면서 민주주의를 기만, 독립을 하려던 일본인에 대해 카자리안 마피아가 2011년 후쿠시마 사건을 일으키고, 이후 아베가 부정선거로 수상이 됨, 아베의 죽음에 석연찮은 부분이 있으나 현재 그가 대중들앞에서 공개적으로 사라진 것이 중요한 의미, 카자리안마피아는 북한을 전 세계에 악동으로 만들어 전쟁구도를 유지하면서 무기 마케팅도구로 이용함, 에릭슈미트 오바마 클린턴등이 북한에 핵무기 만드는법 전수, 현재 스위스에 옥타곤그룹과 도망친 카자리안마피아 하수인들이 모여 있어 조만간 스위스 애국자 화이트햇이 칠 예정, 미국민의 주류언론방송에 대한 신뢰도 바닥으로 추락, 가짜 바이든 중동오일 구걸 실패, 미국은 현재 카자리안 마피아에게서 벗어나는 두 번째 혁명으로 이것은 전 세계혁명으로 이어질 것임, 러시아 푸틴의 지원으로 인도네시아 보루네오가 가까운 미래에 동아시아 오세아니아의 수도역할을 할 예정, 질산염이 해롭다며 소를 키우지 못하게 하는 카자리안마피아의 정책에 대해 네덜란드 농민들의 시위를 중심으로 전 유럽농민들의 시위참여가 늘어나고 있음, 상품으로 나오는 대체육에 낙태한 아이들의 부산물이 많이 들어감, 현재 유럽을 없애고, 포르투갈에서 러시아까지 새로운 연합된 유럽에 대한 주장, 캐롤라이나 포트잭슨 군사기지 지하에서부터 대서양까지 이어지는 지하터널(인신매매, 핵물질보관)을 화이트햇이 폭파, 카발에 대한 중요한 기소를 담당하고 있는 잔 더럼은 외부적으로 브루스 윌리스가 연기하고 있음, 미국 주류언론이 바이든 배우에 대해 언급하기 시작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1cvoyx--37-2022-7-18.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유튜브 라나쌤인생까페에 규제가 아직 풀리지 않고 있어서 방송을 올리지 않고 있습니다. 규제가 풀리는대로 방송 올리겠습니다. 구독 취소하지 마시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 인 텔 >
1. (1) 중국의 모택동이 문화혁명을 일으켰을 때 사실은 그것은 제노사이드(genocide, 인종청소/ 종족학살)였습니다. 당시 5,000만명 이상이 죽었습니다. 지금 팬데믹으로 백신의 개념과는 전혀 다른 독이 들어간 백신을 맞추고 있는게 그것이 제노사이드의 한 툴(tool, 도구)이 된 것이죠.
(2) 지금 미국에서는 6개월 이하의 아이들에게도 백신을 맞추도록 허가를 받았습니다. 병원에 유모차를 끌고 백신을 맞추러 가는 부모들을 볼 때 저런 부모를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 저로서는 비탄함을 금치 못하겠더라구요. 그것이 지네티컬리 모디파이드 인젝션(Genetically Modified Injection, 유전학적으로 조작된 주사)예요.
지금 로 비 웨이드(Roe v. Wade)로 연방법이었던 낙태법이 각 주에서 결정하라고 대법원 판결이 나왔다고 지난번에 말씀드렸습니다. 사실 낙태보다 더 심각한 것이 6개월 이하의 아이들에게 백신을 맞추는 것인데 왜 부모들이 반대하는 시위를 하지 않는지 잘 모르겠다고 닥터 마틴(Dr. David Martin)이 얘기 했습니다.
그 분의 동영상을 들어보면, 백신의 위험성, 세계 인구를 죽이기 위해서 백신을 계획 했다는 것은 수도 없이 얘기했죠. 그런데 6개월 이하짜리에게도 백신을 맞추겠다고 하니 제가 부르르 떨겠더라구요.
백신은 스파이크 프로틴(spike protein, 돌기모양의 단백질)을 만드는 무기(weapon, 웨펀)죠. 그래서 그건 생물학 무기입니다. 무책임하게 생각없이 부모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보고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2. 모데나(Moderna)가 백신을 만드는 회사인데, 그 회사가 만들어진 이유가 mRNA, 사람의 DNA를 변형시키는 인젝션(injection, 주사) 자체를 개발한 회사죠. 이번에 화이자(Pfizer)와 더불어 많은 돈을 벌었는데, 그 회사들은 아마 집단 소송으로 해서 쑤(sue, 소송)를 당할 겁니다.
참고 영상: 인류를 위한 경고/ 코비드19 백신과 트랜스휴머니즘
https://www.bitchute.com/video/74YcE7eQTQrc/
CNN이나 MSM(주류언론방송)에서 끝에 광고주들의 이름이 나오죠. It's brought to you by Pfizer.라고 나오죠. 이런 제약회사들이 대광고주로 (언론)회사들을 먹여살리는 겁니다. 화이자(Pfizer)나 빅 파머(Big Pharma, 국제적대형제약회사)들이 정치인이나 월 스트릿(Wall Street, 월 스트릿에 있는 금융자본들)보다 우위에 올라 앉아있습니다. 우스꽝스러운 일이죠.
조지아 가이드 스톤 폭파와 (일본의 전 총리) 신조 아베 암살 사건이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실 사안인데요. 저도 똑같이 궁금했죠. 굉장히 상반된 뉴스가 여기저기 튀어나와서 저는 정리가 안되더라구요. 그동안 검증하고 크로스체킹하느라 좀 늦어졌습니다. 오늘 차분하게 그 이야기를 다 하겠습니다.
3. 조지아 가이드스톤(Georgia Guidestones, 조지아주의 안내석, 기념비)의 배경설명을 드리면 돈을 댄 사람이 CNN의 테드 터너(Ted Turner)죠. 아주 악한 카발인데요. 그 사람의 과거 인터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아주 악한 자이고, 사탄숭배자입니다. 그가 조지아주의 아틀란타 출신이예요. 그가 몰래 이름을 바꿔서 성이 크리스찬, 지금 이름은 깜빡 했는데요. 크리스찬이라는 성을 써서 자기 이름은 숨기고 돈을 대서 가이드스톤을 만듭니다.
그리고 가이드 스톤 6피트 아래 타임 캡술을 심어 놓았다고 하죠. 사실 조지아 가이드 스톤은 뉴 월드 오더(New World Order, 신세계질서)를 하려는 카발들의 마뉴먼트(monument, 기념비)입니다. 안에 여러 가지 언어로 번역을 해서 사탄숭배자들의 십계명쯤 되는 내용을 거기에 적어놨습니다.
그 중의 하나가 “지구에 5억명 정도만 남아서 살고, 지구를 보호해야 한다.” 그런 내용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의 분노를 산거죠.
그 폭파에 관해선 결국 하나님이 폭파시킨 거예요. 하나님이 사람을 통해서 하신 거죠. 어떤 팀이 드론, 레이저 빔을 이용해서 폭파를 했다고 합니다. 화강암이 4군데 있고, 캡스톤이란 돌이 그 위에 얹어져 있는데, 그게 총 4만톤 정도 된다고 합니다.
레이저 빔 스트라이크(laser beam strike, 레이저광선 타격)는 라이트닝 스트라이크(lightning strike, 번개)처럼 보인다고 합니다. 레이저 빔 스트라이크 할 때 하나님이 하셨다는 것의 의미는, 하나님의 도움이 있었다는 거예요. 당시에 조지아주에 천둥 번개가 치고, 대단했다고 합니다. 창문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그런 천둥 번개를 동반한 날씨 였다고 합니다. 아틀란타에 사는 사람들이 증언한 겁니다.
그러면서 돌이 하나 락다운 되면서 서베일런스 카메라(surveillance camera, 감시 카메라)가 사방에 있었는데 카운티(county, 주보다 작은 행정구역단위) 정부가 그 지역을 유적지 비슷하게 관리하고 있었는데 (총 4만톤의 무게가 되는데 그게 좀 위험하죠.) 급히 장비를 가져와서 바로 무너뜨려서 박살이 난 겁니다. 불과 12시간 안에 무너지고 끝났다고 합니다. (down and gone and out 무너지고 쓰러지고 끝났다.)
이게 말이 안되는 얘기에요. 의례 그런 일이 있으면 왜 그런 일이 있었는지 등을 조사해야 하는데 조사하지 않고 급히 없애버린 것이 참 재미있는 사실입니다. 카운티 수퍼바이저(county superviser, 카운티 관리자)가 나와서 “이것은 위험하고, 안전 문제이기 때문에 급히 없앴다.”고 얘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우리 화이트햇(White Hat)이나 얼라이언스(alliance)에게는 무너져서 없어졌다는 것이 중요하죠. 그럼 묻어놨던 타임캡술엔 무슨 내용인지에 관심이 많은데 그걸 꺼냈다는 이야기가 없습니다. 뻔할 뻔자겠죠. 자신들이 지구에 5억명의 인구만 남겨놓고 그 이후의 자기들 세상의 이야기를 적어놨을 거라는 상상은 됩니다. 여러군데서 소식을 들었지만, 가이드스톤에 관해서는 이게 지금 정통 핵심인텔이다 라고 저는 판단하고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립니다.
가이드스톤 폭파는 화이트햇이 했는데 그걸 사람이 했는데, 배가 갈 때 바람이 세일링 보트(sailing boat, 바람으로 가는 돛단배)가 가는 것을 도와주는 것처럼 더불어서 도와주신 분은 하나님이다는 결론을 다시 말씀드립니다.
아베수상 얘기는 조금 있다가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적어놓은 순서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4. 일론 머스크가 뉴스에 나오고 있죠. 440억 달러로 트위터를 사겠다고 했는데, 트위터안에 가짜계정 봇 문제가 나타나면서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안사기로 했죠. 그러니까 트위터측은 화가나서 쑤(sue, 소송)를 하겠다고 하는 겁니다.
그런데, 사고 안사고를 떠나서 일론 머스크가 테슬라의 대주주에 밀려나게 됐다고 하면서 뉴스가 나오고 있는데 일론 머스크가 화이트햇을 돕고 있기 때문에 일론 머스크를 음해하는 뉴스는 계속 나올 예정입니다. 제가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일론 머스크가 색깔이 분명한 완전한 화이트햇인지는 잘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걸 항상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5. 이바나 트럼프(트럼프 대통령의 첫 부인)는 3명의 아이들이 있죠. 2명의 아들과 이방카 트럼프인데요. 최근에 이바나 트럼프가 심장마비로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죽었다고 나왔죠.
이후 추가 뉴스가 나왔는데, 이미 죽기전에 안에 블러드 클럿(blood clot, 혈전)이 발견되었는데, 이건 백신맞은 사람한테 나오는 증세라고 했죠. 이 사람은 MSM뉴스를 신봉하는 사람이었던 것 같아요. 자신의 전 남편은 전 인류를 구원하려고 애를 쓰는데, (1990년대 이혼한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이방카 트럼프 말에 따르면, 팬데믹때 두려움에 떨어서 백신 착실히 맞고 밖에 나가지도 않고, 먹는 것도 다 배달시켜서 굉장히 공포에 질려 살았다고 해요. 죽기전에 멍키팍스와 부스터샷으로 백신을 더 맞았다고 합니다. 맞을 수 있는 백신을 다 맞았으니 죽은거죠. 물론 MSM에서는 백신 때문에 죽었다고 하지 않지만, 우린 멀쩡하던 사람이 꽤 건강하던 사람이 73세에 죽을 일이 없죠. 백신 때문에 죽은 겁니다.
유명한 기타리스트 카를로스 산타나(Carlos Santana)도 최근에 쓰러졌고, 유명한 제임스 칸(James Caan)도 최근에 죽었습니다. 운동선수들은 수도 없이 죽고, 여기저기 멀쩡하던 사람들이 죽는데 코비드 백신 때문이라고 합니다. 2028년까지 마틴 박사가 추측하기는, 약 7억명 정도 죽을 거라고 합니다.
백신 맞으신 분들은 다 디탁스(detox, 해독)를 하셔야 합니다. 디탁스에 관해서는 우파방송 등에서 많이 이야기했으니 가볍게, 우습게 여기지 말고, 몸에서 그래핀 악사이드(graphene oxide,수산화그래핀)등의 여러 독을 빼셔야 합니다. 그 얘기는 제가 오늘 또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6. 지난번 불소가 없는 치약에 대해서 말을 했었는데, 그런 치약을 구하기 힘드니 소금과 베이킹소다로 이를 닦는다는 분이 계셨어요. 소금과 베이킹소다를 사용하시면 좋은데 한가지 우려되는 말씀을 드리자면 소금으로 너무 자주 해서 닦으시면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길 혈압이 좀 오를 수 있다고 하십니다.
7. 조지아 가이드스톤 얘기할 때 화이자의 CEO가 알버트 볼라(Albert Bourla)인데, 이 사람이 6개월 6주 6일만에 다시 돈을 들여서 새로 가이드스톤을 세우겠다고 나섰어요. 이 사람들이 뉴머랄러지(numerology, 수비학)에 너무 민감합니다. 6개월 6주 6일은 바로 666이죠.
구글의 크롬의 로고도 666이죠. 그 크롬도 ‘아드레노크롬’의 크롬이라고 합니다.
8. 가이드스톤이 7월 7일에 무너졌는데, 그 후 7월 11일에 바티칸시티에서 불이 났죠. 여러 가지 폭발굉음이 들리고 전쟁터를 방불케 했어요. 그때에 바티칸 오벨리스크가 파괴가 되었죠. 일부 파손이 되었습니다.
바티칸시티에 불이 난 것은 7월 11일이고, 오벨리스크가 라이트닝(lightning, 번개)이 쳤다고 하는데 그건 7월 7일입니다. 수백 년 동안 있던 오벨리스크가 왜 라이트닝을 맞았을까요? 필리핀에 있는 오벨리스크도 최근에 파손이 되었습니다. 이거 다 우연이 아닙니다, 여러분.
오벨리스크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 있으시니 잠깐 말씀드리면,
오벨리스크(obelisk, 방첨탑)는 오사이러스(Osiris, 오시리스). 담무스가 아들이고, 엄마가 세미라미스(Semiramis)인데 자기남편의 원수를 갚으려고 자기 아들과 결혼했죠. 워싱턴 마뉴먼트(monument, 기념비)도 바티칸에 있던 오벨리스크와 같은 모양이잖습니까? 오벨리스크는 남자의 성기를 상징하는 거예요.
담무스의 아버지가 니므롯이에요. 니므롯이 성경에는 강한 용사라고 되어 있어요. 니므롯이 바벨탑을 쌓은 자 아닙니까. 니므롯이 죽고 시체가 12조각이 나죠. 니므롯의 아들이 담무스죠. 니므롯의 아내가 세미라미스가 억울하게 원수를 갚는다고 아들하고 결혼하고 하는 겁니다. 아까 말한 오사이러스(Osiris)가 니므롯의 다른 이름입니다. (녹취자: 라나회장님이 방송 마지막에 덧붙이신 니므롯 관련내용을 해당영역에 첨부했습니다.)
세계 곳곳에 카발이 오벨리스크를 세웠는데, 그들이 숭배하는 오사이러스(Osiris, 오시리스) 남자의 성기를 상징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중요한 내용은 아니예요. 그 모양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 얘기를 드렸습니다.
참고자료 1: 세미라미스, 동서양 종교의 어머니, 아버지 ‘니므롯’
https://bss2079.tistory.com/15854141
참고자료 2: 오시리스 (위키피디아)
https://ko.wikipedia.org/wiki/%EC%98%A4%EC%8B%9C%EB%A6%AC%EC%8A%
9. QFS(Quantum Financial System, 양자재정시스템)으로 넘어가는데 세계의 모든 주요한 시스템이 QFS시스템으로 넘어가는데, 그때 스타링크(StarLink)가 주요한 역할을 한다고, 제가 지난 방송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스타링크가 카발들의 모든 행적을 다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스타링크는 화이트햇이 주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숫자를 셀 수 없는 많은 숫자의 새틀라이트(satellite, 위성)를 그 때 발사를 했습니다.
참고자료 : 전 세계 커버하는 '스타링크', 2023년에 한국 온다 https://it.donga.com/102393/
10. 미국의 식품 제조회사 푸드 프라세싱 센터(food processing center, 식품가공센터)가 108개 정도가 불이 나거나 폭파당했습니다. 닭을 처리하는 공장, 식품첨가물을 다루는 공장 등 식품에 관련된 푸드 프라세싱 센터(food processing center)가 이번에 많이 망가졌거든요. 블랙햇이 푸드 쇼티지(food shortage, 식품 부족)를 만들려고 이런 일을 하고 있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타이슨(Tyson, 닭고기 가공공장)이 알칸사스에 있는 닭을 처리하는 공장인데요. 타이슨회사에 가보면 닭이 수백 마리가 발 하나 디디고 좁은 공간에 들어있습니다. 걔네들이 엄청난 스트레스 호르몬을 발산하니까 호르몬제를 많이 먹입니다. 일반적으로 유기농 닭이 아니면 항생제 엄청 먹입니다. 그런 걸 안 먹인 닭을 주로 사서 드셔야 합니다. 타이슨(Tyson), 몬산토(Monsanto) 이런 회사들이 악한 크라프트(Craft), 네슬레(Nestle) 회사 등의 얘긴데요.
100여개 이상의 푸드 프라세싱 센터(식품가공센터)의 화재가 전부 블랙햇이 한 것은 아니라는 인텔이 있어요. 일부는 화이트햇도 했다. 왜 그랬냐? 푸드 안에 굉장히 많은 독이 들어있습니다. 그 포이즌(poison, 독)을 넣고 오랫동안 프랙티스(practice, 실행)를 해왔기 때문에 교정이 가능하지 않다, 그건 없애버려야 한다고 해서 화이트햇이 폭파시켰다는 인텔이 있습니다.
11. (1) 아논이 전한 인텔인데, 모든 세계가 전쟁 없이 평화로운 상태에 있어야 지사라(GESERA, Global Economic Security And Reformation Act, 국제경제안전개혁법)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된다 이런 말씀을 드렸습니다. 멕시코 마약 카르텔이 마치 밀리터리처럼 막강한 군사력을 가지고 움직이기 때문에 멕시코 카르텔은 멕시코 대통령이나 밀리터리도 어쩔 수 없이 막강해서 미국, 러시아등 연합군이 움직여 그들을 제압시켜서 밀리터리 액션을 못하게 해야만 지사라(GESERA , 국제경제개혁법)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연합군이 멕시코에 가서 액션을 취했다는 말씀을 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것과 연계해서 아논이 전하는 인텔은, 전 세계적인 공격적인 군사행동이 중단되었다(All military stand down.)는 인텔을 전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추론하는 건, 모든 군대들이 국경에서 철수했고, 대사관들이 폐쇄되고, 앞으로도 많은 곳에서 대사관들이 폐쇄될 것이다..... 지사라(GESERA)가 되려면 평화가 선제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런 명령이 떨어졌다고 지사라(GESERA)와 연관을 시키더라구요. 네사라 지사라 발표 후에 120일 이내에 선거를 하게 되어 있다는 것은 지사라법(GESERA)에 나와 있습니다.
그동안 카발이 역사가 흘러오는 동안에 계속 전쟁을 일으켜왔죠.
그들이 전쟁을 일으키는 중요한 이유 중의 하나가 돈 때문이죠.
또 하나 부수적인 효과가 디파퓰레이션(depopulation, 인구감소)효과를 노린 거죠.
로스차일드가 FRB(Federal Reserve Board, 연방준비제도이사회/미국중앙은행), 세계 중앙은행을 다 소유하고 있었지 않습니까. 전쟁에 돈을 댄 자는 1차 대전, 2차대전, 베트남 전쟁, 한국전쟁, 이라크 전쟁, 중동전쟁 다 포함입니다.
그 중앙은행이 돈을 대주는데 싸우는 두 편 양쪽에 다 대주는 거예요. 이게 기가 막힌 일이에요. 그러니까 그들은 어느 편이 이기든지 상관없는 거예요. 또 누가 승자라는 것을 다 미리 정해놓고 합니다. 하지만, 양쪽에 다 돈을 대기 때문에 그들은 어느 쪽이 이겨도 상관없습니다. 그런 전쟁이 없어야만 평화적인 상태가 되어야만 네사라 제사라(NESERA GESERA)가 된다는 말을 합니다.
(2) 이들이 말하는 건, 지금은 비기닝 어브 앤드(beginning of end)다. 끝나가는 것의 시작이다. 거의 끝났는데 파이널 스테이지(final stage, 마지막 무대)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애넌이 로 비 웨이드(Roe v. Wade) 판결은 시선을 돌리기 위한 디스트랙션(distraction, 주의산만함)을 위한 것이었고, 사실 대법원이 2020년 대선을 오버턴(overturn, 뒤집었다)했다고 합니다.
2020년 선거 무효! 사실 트럼프가 복귀하면서 네사라를 발표하고 PEAD(Presidential Emergency Action Document, 대통령긴급행동문서)를 들고 전 세계 사람들에게 그동안 왜 자기가 백악관을 비워주고 나갔었는지 그 이야기를 다 할 거라고 합니다. 그런데 날짜만 안나와있다는 거예요. 이미 수프림 코트(supreme court, 대법원)에서는 무효화를 했다고 합니다.
법에 보니까 이것이 사람들한테는 알려지지 않고 시크릿리(secretely, 비밀스럽게) 케이스(case, 사건)를 잘 설명을 하고 그것을 듣고, “아, 이것이 확실한 부정선거였구나. 승자는 트럼프 대통령이었구나.”하는 것을 시크릿리(비밀스럽게, 비공개) 재판에서 그런 아규먼트(argument, 논쟁)를 듣고 심의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모든 것이 퍼블릭(public, 공개적)으로 하지 않아도 된다는 법이 있다고 합니다.
12. “지금 아무일도 안 일어나고 있어.”하는 사람은 잘 들으세요. 우리가 1년 반 이상을 지루하게 지나갔는데 이제 가시적인 일들이 많이 일어나고 있죠. 전 세계적으로 동시다발로 일어나니까 이게 의미가 있는 거예요.
(1) 스리랑카 대통령이 현금을 가방에 챙겨서 도망갔죠. 이태리의 드라기 수상 사임했고, 영국의 보리스 잔슨 수상 사임했고, 프랑스의 마크롱 크리미널(criminal, 범죄자)를 조사를 하고 있죠. 르펜 상대자 후보가 지난번에 돈 받아 챙기고 “져줄게.”하면서 부정선거를 하면서 마크롱이 다시 수상이 됐지 않습니까. 에스토니아 여자총리가 사임을 했고, 아일랜드도 그렇고, 일본의 신조 아베가 암살 됐고, 그들이 신주단지 같이 모시고 모시던 조지아 가이드스톤이 완전히 박살났고, 이게 뭘 말하느냐? 카자리안 마피아가 완전히 거꾸러졌다는 얘기를 하는 겁니다.
사진출처 : https://t.me/anggelion/3725
나라가 한 두 개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이 정도 동시다발적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으니까 아무 일도 안 일어나고 있다는 사람들은 이제 별로 할 말이 없을 겁니다.
(2) 미국의 인플레이션이 9.1%라고 발표하는데 발표하는 인플레이션은 9.1% 예요. 하지만 제가 지난번에 말씀드린대로 PPI(Producer Price Index, 생산자물가지수)나 GDP(Gross Domestic Product, 국내총생산) + CPI(Customer Price Index, 소비자가격지수) 이런 것을 다 감안해서 하면 인플레이션은 사실 20%가 넘는다고 합니다. 인플레이션이 50년 만에 최고로 극심한데 미국만 그렇겠습니까. 유럽도 그렇고, 한국은 어떠신지....
(3) 살 수가 없죠. 미국 사람들이... 가까이 아는 미국친구가 있어요. 그 사람 골수 민주당이예요. 무슨 대화 끝에 (제가 이런 방송하는건 모르고, 우파인건 아는데 골수 우파인지는 모르는데) 그 사람이 무슨 얘기 하면서 개스(gas)비 얘기하면서 잘 사는 사람이라 상관도 안하는데 바이든 욕을 하더라구요. 사람들 깨운다고 영화 보여주는게 효과가 있긴 있나 하는 생각을 잠깐 했습니다.
(4) 마크롱이 기소됐다는 얘긴 했고, 지금 조사 중에 있다고 합니다. 물러날 날이 얼마 안 남았죠. 24년인가 연상인 부인은 남자인데 여자노릇을 하고 있고 지난번 방송에서 자세히 말씀드렸습니다.
13. (1) 푸틴이 이란에 갔죠. 이건 좀 지나간 얘기인데, 가짜 바이든이 이스라엘과 사우디를 방문했죠. 사람들이 보니까 “UN(United Nations, 국가연합)이란 기구자체가 도무지 전 세계를 대변하는 기구가 아니야.”하고 이번에 사람들이 알았어요. 카발들의 앞잡이인데요.
우리가 어렸을 때 UN은 세상에 훌륭한 일을 하고 인류의 번영과 평화를 위해 일하는 줄 알았잖아요. 사람들이 UN에 가서 일한다고 하면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제가 20여년전에 이런 카발 얘기를 듣고 제가 얼마나 UN을 혐오했는지 모릅니다.
(2) UN이 엉터리로 하던 일을 없애버리고 UN을 대체할 기구를 만드는데, 일곱 개의 리전(region, 지역)으로 나눈 거예요. 아프리카, 러시아, 중국, 동아시아, 중동, 오세아니아 등을 포함해서... 이건 시작의 단계이고 그런 논의를 한 거예요. G20미팅에서 구체적으로 했다는 얘기를 하겠습니다.
(3) 터키, 이집트, 이란, 사우디아라비아가 브릭스(BRICS, 브라질 러시아 인도 중국 남아프리카공화국의 5개국)에 참가하겠다고 했습니다. 이 그룹들은 정부를 대체하진않고, 지금 브릭스 플러스(BRICS Plus, 브릭스 5개국 +추가 참가국)가 카자리안 마피아를 없애기 위해 어느 한 나라가 나서긴 벅차니까 힘을 모아서 카자리안 마피아를 없앨 거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및 참고: https://t.me/anggelion/3287
(4)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국제통화기금)가 돈을 수렴해서 재정적으로 힘들어하는 나라에 기금 빌려주는 일을 했는데, 지금 IMF가 기금이 전혀 없어요. 그동안은 미국이 대부분의 돈을 출자했거든요. 유에스에이 잉크(USA Inc.,미국주식회사)가 망했으니까 7월 4일부터는 가짜돈도 못 찍어내지 않습니까. IMF도 파산을 하고 있습니다.
(5) 미국이 바이든이 살아남기 위해서 미국자산을 없애려고, 미국자산을 나눠주려고 애쓰는거예요. 미국이 빠르게 추락하고 있습니다. 로스차일드 가문도 둘로 나눠졌어요. 툴레 베이스(Thule Base)에 가 있는 나다니엘 로스차일드(Nathaniel Rothschild)는 화이트햇으로 붙었고, 프랑스에 있는 더 로스차일드는 끝까지 카자리안 마피아의 악한 노릇을 하고 악한 짓을 하고 있죠.
(6)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서 돈을 빼서 현금을 약간 가지고 있고, 금이나 은을 사라고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파이낸셜 어드바이스(financial advice, 재정 자문)를 할 수 없기 때문에 질문을 하셔도 제가 답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14. (1) 신조 아베 소식을 일부 말씀드렸는데, 2차 대전 아베 할아버지 이름이 ‘기시 노부스케’ 입니다. 2차 대전 후에 수상을 합니다. 그 당시 2차 대전때 수상이 ‘토죠’인데, 토죠가 미국의 밀리터리가 “계속 너 수상하고 싶으면, 우리가 하란대로 해.”라고 했는데, 일본의 토죠 수상이 “난 그렇게 못해. 나 우리 일본사람을 배반할 수 없어.”라고 하면서 그냥 전범 재판에서 워 크리미널(war criminal, 전쟁범죄자)로 형을 받고 죽습니다. 그때 이번에 암살된 신조 아베의 할아버지가 “내가 할게. 내가 당신들 하라는 대로 할게.”해서 아베 할아버지를 수상으로 세웁니다. 그때부터 미국의 밀리터리가 하라는 대로 하는 거죠.
여러분 헷갈리지 마세요. 미국의 밀리터리라는 말이 카발이 시키는대로 했다는 말입니다. 카발들은 미국의 중앙은행을 만들고, 유럽에 있는 (로스차일드 같은) 자들이 미국에 자기네 군인이 없으니까 미국의 군장성들을 다 자기사람으로 세워놓고 미국의 밀리터리를 자신들의 밀리터리인냥 그동안 사용해왔다고 말씀드렸죠. 미국의 밀리터리가 지금은 화이트햇이 80%를 차지하고 있다고 했는데, 그전엔 그런 형태였다는 겁니다.
WMD(Weapons of Mass Destruction, 대량살상무기)가 있지도 않은 이라크에 쳐들어가 사담 후세인을 잡고, 리비아로 쳐들어가고 했던 것이 다 카발들이 지배하던 유에스 밀리터리(US Military, 미국군대)를 말하는 겁니다.
(2) 그때 아베 할아버지가 수상 노릇을 하면서 ‘무사시 엔지니어링’이라는 회사를 만들어요. 그리고 계속해서 마치 민주주의를 하는 것처럼 속이고, 이 회사가 계속 선거사기를 합니다.
후쿠시마 사건 전에는 사실 일본이 카발들한테 독립을 하려고 시도를 했는데 그것을 알고 카발이 바다에 핵공격을 한 거죠. 후쿠시마 원전사건을 일으키고 2만 여명 이상 죽었다고 했죠.
그 이후에 아베를 수상으로 세웁니다. 아베가 수상이 되자마자 WEF(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다보스포럼)에 가서 빅 스피치(big speech, 큰 연설)를 하죠.
(3) (다보스포럼에서 아베가 무슨 연설을 했는지, MI6(영국정보기관)의 소스에 따르면, 2006년에 아버지 부시가 푸틴에게 “우리는 새로운 냉전시대를 시작해야 돼.” 라는 제안을 합니다. 1999년에 러시아연방이 해체되고 냉전시대가 끝났지 않습니까. 그런데 “16년이 지나고 새로운 냉전시대(Cold War)를 다시 시작해야 해.” 그렇게 제안을 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새 냉전을 시작할 때 러시아를 에너미(enemy, 적)으로 가짜로 만들어서 그것을 구실로 밀리터리(military, 군대)를 계속 빌드업(buildup, 증가)해야 한다.. “그때 러시아는 중국과 친한 것처럼 하면서 함께 중국을 공격하면서 중국을 5개로 쪼개자.”고 (아버지 부시가) 이런 제안을 했습니다. MI6와 중국 인텔리전스가 확인한 내용이에요. 여기서 중요한 건, 아베는 (다보스포럼 연설에서) 그 내용이 좋다고 신봉자가 된 거죠.
(4) 아베가 구마모토 섬에 밀리터리 아스널(military arsenal, 무기고)을 많이 구축을 하고 2011년에 후쿠시마사건이 일어나죠. 2016년에 밀리터리 덤(military DUMB, 지하군사기지)에서 지진이 많이 일어났는데, 그것이 사실 자연적인 지진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밀리터리 아스널(무기고)을 구축해서 밀리터리 엑서사이즈(military exercise, 군사훈련)를 했다고 하는거죠. 아베자체도 부정선거로 수상이 됩니다. 카발들이 자기가 원하는 사람을 세우고자 할 때는 다 부정선거를 했다고 했죠.
(5) 아베의 죽음은 카자리안 마피아와의 단절을 의미하고 독립을 의미하는 겁니다.
화이트햇이 했다, 블랙햇이 했다.... 실제 이런 말도 있어요. 아베가 실제 죽은 상황이 좀 애매하다.. 크라이시스 액터(crisis actor, 위기배우)가 있었고, 첫 번째 한발을 맞고서도 미동도 없었다.. 등의 얘기가 나왔었는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아베가 실제 죽지 않았는데 죽음을 가장을 했나? 이런 얘기도 있습니다. 중요한 핵심은 “우리들 앞에서 총을 맞고 죽었다.”고 하니 일단 퍼블릭클리(publicly, 공개적으로) 일단 죽었다 하면 그 사람은 우리 시야에서 사라졌다는게 중요한 거예요.
힐러리가 죽고, 게이츠가 죽었다하면 뭐합니까? 실제 제 2, 제3, 제4등이 계속 나와서 그 사람 노릇을 계속하면 죽었다는게 큰 의미가 없는 거예요. 그런데 아베는 죽었다는 것이 중요한 거죠.
(6) 아베는 서던 초수 클랜(the Southern Choshu clan, 남부 조슈 씨족) 집단에 해당되는 사람인데, 옥타곤 그룹으로 스위스에 거점이 있는 록펠러, 로스차일드가 소속되어 있는 옥타곤 그룹(the Octogone group)에 있는 자들과 한 짝입니다.
과거 러시아가 카자리안들한테 원한을 사서 5천만 명 이상이 카자리안들에게 볼셰비키 혁명, 스탈린 때 많이 희생이 되었죠. 스탈린도 카자리안 마피아가 세운거죠. 아베가 있는 서던 초수 클랜(the Southern Choshu clan)에서 세운회사가 미쓰비시(the Mitsubishi group)입니다.
보헤미안 그로브(Bohemian Grove)에서 논의된 세계인구의 90%를 죽인다는 얘기를 중국과 러시아도 알았죠. “가만히 듣자보니 얘네들 해도해도 너무 하네.” 한거죠. 시니어 부시(아버지 부시대통령)가 카발중의 카발인데 그 사람들이 그런 생각까지 하는 줄 몰랐던 거죠. 그래서 러시아와 중국이 카자리안 마피아와 싸우기로 한 겁니다. 거대한 얼라이언스(huge alliance, 거대한 동맹)가 형성이 된 겁니다. 우리가 계속 얘기하죠. We're winning. 화이트햇이 이기고 있다!
15. 북한이 최근에 뉴스에 많이 나오죠. 위협을 가한다니 그러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얘기 했는데요. 에릭 슈미트(Eric Emerson Schmidt), 오바마(Obama)나 클린턴(Clinton)등이 핵무기 만드는 것을 북한에 가르쳐준 자들입니다.
9/11때 국방장관 럼스펠드(Donald Henry Rumsfeld)가 냉전 시대때 미사일 디펜스(missile defense, 미사일방어체제)를 개발해서 아직 좀 미숙한(primitive) 상태의 러시아 미사일을 떨어트리려고 그걸 만들었다고 했는데, 파키스탄을 통해서 “우리가 보상을 할 테니 일본 뒤쪽으로 미사일을 좀 쏴라.”하고 북한한테 시킨 거예요. 패트리엇 미사일(patriot missile, 미국의 미사일 요격용 지대공 미사일. 1991년 걸프전 때 실전배치)을 팔기 위한 마케팅이었죠. 북한을 전 세계에 악동으로 만들어놓은 것이 카발입니다.
북한이 핵무기를 개발하고, 남한을 괴롭히고, 일본열도에 미사일을 쏠 수 있는 능력이 있고, 미국 본토에 미사일을 쏠 수 있고, 태평양연안 도시에 미사일이 날아갈 수 있고... 이런 뉴스를 우리가 들었는데... 이런 얘기를 듣다보면 어처구니가 없어요. 웃음이 나와요. 우리는 전쟁의 위협을 느끼고, 공포를 느끼고 그랬지 않습니까? 카발이 북한을 그렇게 만든 거예요.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로 그들을 신으로 섬기는 국가 자체가 다 카발의 작품입니다. 물론 그들은 조종을 받아 그렇게 세워진 거죠. 배경을 잘 아셔야 합니다. 이제야 알려지는 거죠.
16. 대만에 (인구가) 한 2천만 명 정도 있고, 3천 2백억 정도 무역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대만은 뉴스에서 나오는 것과 달리 서로 싸우지 않고 합의를 했다고 해요. 대만도 각계 분야에 속속들이 카자리안 마피아가 침투해 있는 거죠. 예를 들면 대만 대통령도 박사라고 하는데, 박사 학위도 다 가짜라고 합니다. 중국과는 전쟁이 일어나지는 않을 거라고 합니다.
17. (역사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어 소개하는데 이건 모르셔도 되요.)일본의 재패니즈 씨크릿 써싸이어티 룰(Japanese Secret Society Rule, 일본비밀사회규범)이 있는데 ‘신토(Shinto)’라는 거예요. 뿌리는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가서 일본이 3천년 전에 일본의 뿌리가 고대 이집트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3천년 전에 서로 갈라졌다. 일본 천황의 가문과 야타가라수(Yatagarasu, 삼족오/다리 셋달린 까마귀) 멤버등등은 자기들이 이집트의 파라오 후세라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스위스의 옥타곤 그룹(Octogone Group)도 자기들이 이집트의 후손이라고 주장을 하거든요. 그러니 이들이 연결되어 있는 거죠.
세계 곳곳에 이집트의 피라밋이 있습니다. 피라밋이 세계 곳곳에 있고, 특히 남미에 많은데, 삼각형 위에 나무들이 자라져 있어서 가려져 있는데 그 안에 피라밋이 있습니다.
구약성경에 많은 내용이 고대 일본의 고대문서와 같은 내용이 있다고 합니다. 이건 재미로... 이런 얘기가 있습니다. 이건 팩트라고 합니다.
일본의 동경올림픽이 있었을 때 내부고발자 회계사가 있었어요. 올림픽한다고 하면서 돈을 훔쳐서 전부 정치인 뇌물을 주는데 돈이 쓰여지더라... 올림픽이 카발들이 돈세탁하는 것으로 사용이 되더라 하는 얘기가 있습니다. 어느 것 하나 속이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18. 스위스 옥타곤 그룹(Octogone Group)이 모두 레이크 제네바(Lake Geneva, 제네바 호수)에 다 모여 있는데, 그 주위 30마일 반경으로 BIS(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 국제결제은행), WB(World Bank, 세계은행), 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 세계통화기금), WEF(World Economic Forum, 세계경제포럼)등이 본부가 다 있거든요. 화이트햇이 이제 거길 치러 가야돼요. 옥타곤 그룹의 하수인들과 도망간 하수인들이 다 거기에 있어요. 스위스에도 애국자 그룹이 있지 않습니까? 스위스 애국자들이 "우리가 레이크 제네바(제네바 호수)를 칠거야." 하고 있답니다.
이미지 출처: https://t.me/EXPOSEthePEDOSendOfTheCABAL/3554?single
(위의 해당 이미지가 나누어져 게시되어 있습니다.)
참고 : 옥타곤 그룹 웹사이트 (추정) https://octogone.ch/en/groupe-octogone/
(보라색 우산들 이미지가 있습니다. 미디어에서 보라색 우산은 옥타곤그룹이 보내는 신호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19. 워싱턴 이그재미너(Washington Examiner)란 신문이 있는데 바이든이 SPR(Strategic Petroleum Reserve, 전략적 비축유)를, 가뜩이나 없는데 비상시국에 쓸 오일을 차이나(China, 중국)에 1 밀리언 배럴(1백만 배럴)을 차이나에 몰래 팔았다고 했습니다.
20. 미국에 여론조사를 해보니, ‘미국인들의 11%가 TV에 나온 뉴스를 믿는다.’, ‘미국인의 16%가 신문에 나온 내용을 믿는다.’고 했습니다. 일단 신문방송을 믿는 사람이 없는 거예요. 대부분의 사람은 안 믿는 거예요. “쟤네들이 거짓말하네.”하면서 안믿는 거예요. 이런 통계를 보면 굉장히 고무적입니다. 많이 깨어난 것 같구요. 그래서 이 카자리안 마피아가 루팅(looting, 약탈)을 하고 있어요. 자기네들이 거꾸러져 넘어질 것은 아는데, 넘어지되 최대한 많이 사람들을 끌고 가서 빨리 빨리 돈을 훔쳐가서 하수인들에게 나눠주는 상태에 있다. 나눠줄 돈이 어디 있습니까.
21. 카자리안 마피아가 모든 행동, 프랙티스(practice, 실행)를 비밀리에 한 거예요. 그 자체가 다 까발려져서 알게 되니까 사람들이 폭동을 일으키고 자기들을 잡아가둘 것을 가장 두려워했었고, 그 사이는 통제가 잘 됐었는데 이제는 그게 어려워졌다는 얘기죠.
카자리안 마피아의 지배하에 있는 나라들이 G7인데 특히 미국이나 프랑스가 아직도 카발에게 우리가 노예상태에 있죠. 반대로 푸틴 같은 경우 러시아를 1년 만에 생활수준을 2배 수준으로 올려놓은 사람입니다. 러시아에서 푸틴이 왜 인기가 좋은지 여러분 이해가 되시죠.
22. 가짜바이든이 중동에 오일을 구걸하러 갔다가 실패를 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따끈따끈한 뉴스인데 미국과 서구(West)의 붕괴가 시작되었다는 의미이고, 바이든을 조종하는 자들은 이란(Iran, 아시아 남서부의 공화국, 수도 테헤란/옛 이름 페르시아) 같은 나라를 적으로 만들어서 “우리가 너희들한테 무기를 줄게. 우리한테 기름을 줘.”하면서 기름과 교환하게 하려고 작전을 세웠는데 그것도 실패를 했습니다.
사진출처 : https://t.me/anggelion/3645
23. 1776년에 영국에서 독립을 하고 미국이란 나라가 만들어지지 않았습니까. 그때 혁명이 퍼스트 레볼루션(first revolution, 첫 번째 혁명)이라고 하면 지금 혁명은 두 번째입니다. 미국에 지금 일어나고 있는 혁명이 카발에서 벗어나는 혁명이고 이것은 세계의 나라들이 다 혁명이 되는 세계혁명으로 이어질거다, 그래서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거다 이 소리입니다.
24. 카발들이 하는 것이 룰 베이스드 월드 오더(Rule-based World Order, 규범기반의 세계질서)예요. 자기들이 지배하는 것인데 “We rule. You obey.(우리는 지배하고 너희는 복종해.)”라고 합니다. 그동안 그들이 가지고 있던 생각인데 이제는 안되죠. 게임 오버.
카발이 써렌더(surrender, 항복)을 하려고 협상중에 있다고 합니다. 누구와 협상을 하나? 월드 프리덤 얼라이언스(World Freedom Alliance, 세계자유동맹)와 협상을 합니다.
25. G20 대표들이 얼마 전 인도네시아에 모였죠.
러시아의 외무상 라브로프가 러시아의 실세인데 “UN같은 것을 다시 만드는데, 이제까지 한 그런 UN 말고 다시 그런 것을 만들어야 돼.”라면서 이런 얘기를 하는 거예요.
카자리안 마피아의 지배하에 있는 UN, BIS, WB, IMF, WEF등에 대해서 세계의 국가들이 G7 국가들과 더불어서 보이콧을 하고 있죠. G7은 세계 GDP의 31%밖에 안되요. 세계 인구로는 11%밖에 안됩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가 브릭스(BRICS)에 동참하겠다고 G7 국가들을 거부했죠.
26. (1) 유럽은 러시아의 개스를 차단당했고, 알제리아, 리비아란 나라들도 오일과 개스를 유럽에 차단하고 있습니다. MSM에서 미스티리어스 프라블럼(mysterious problem, 이해할 수 없는 문제)라고 하는데, 프랑스의 핵발전소의 반 정도가 셧다운이 되어 있습니다. 에너지 난 때문에 고생인데, 핵발전소 반이 기능을 못하고 있습니다.
(2) 다음은 중동의 석유가 차단이 될 거고, 일본이란 나라는 기시다 총리가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계속 충성할래.” 하면서 타겟이 됐고, 아베의 암살과 맥락을 같이 합니다. 기시다 총리, 일본이 리버레이션(liberation, 해방)되는지 알았더니, 알고 보니 그게 아니네요. 참으로 질기고 질깁니다. 일본도 멀지 않았습니다.
러시아는 사할린 열도의 개스를 국유화해서, (그 양이) 일본에 필요한 개스의 수요의 10%에 해당이 되는건데 이것도 곧 차단이 될 거라고 합니다. 중동석유의 차단이 일본경제를 가을에 굉장히 어둡게 하겠죠. 일본이 G7국가, 카자리안 마피아의 지배를 받는 국가로 남아있기 때문에 이런 운명을 겪는 것입니다.
(3) 푸틴이 몇 주 전에 인도네시아에 가서 조코(Joko Widodo) 대통령을 만나서 보루네오 수도 건설을 돕겠다고 하면서 "그곳이 건설이 되면 새롭게 생기는 동아시아, 오세아니아의 수도 역할을 할 거야.” 라고 했습니다. G7 지역을 대체할 7개 지역 중의 하나가 이스트 에이시아 앤 오세아니아(EAO, East Asia and Oceania/ 동아시아와 오세아니아)라고 하는데, 이것이 G20에서 논의가 되고 G20이 이구동성으로 카자리안 마피아의 종식을 다 원했다고 합니다. 우리가 잘 아는 브레튼 우즈 시스템(Bretton Woods system)을 대체하는 시스템이 나올 것입니다.
참고자료: https://bevinda.tistory.com/186
27. (1) 지금 유럽중에 네덜란드의 농부들이 대대적인 시위를 벌이고 있죠. 네덜란드 수상에게 경고를 했죠. “우린 이거 해결되지 않으면 끝가지 시위를 멈추지 않을 거다.”고 했습니다. 정치인들 사는 집 마당에 가서 똥을 붓고, 국경과 공항을 다 폐쇄했습니다.
사진 출처: https://t.me/anggelion/3498
(텔레그램 속에서 네덜란드,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등의 다른 나라 농민들의 시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소를 기르는 사람들한테 나이트레이트(nitrate, 질산염)때문에 그것이 해롭다고 하면서 아예 소를 못 기르게 하는 거예요. 이게 웃을 일이지 말이 됩니까? 농민이나 목축업을 하는 사람들이 화를 내면서 트랙터로 하이웨이(highway, 고속도로)를 막고 난리가 났습니다. 프랑스에 있는 농민들에게도 참여하라고 하면서 각 유럽에서 데모를 하기로 서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소를 못 기르면 우유도 못 짜고, 우유를 못 짜면, 우유에서 나오는 치즈 등 여러 가지 생산품을 만들지 못하게 되는 거죠. 그 사람들 생계를 막겠다는 거예요.
(2) 이게 마치 뭐와 같냐면, 빌 게이츠가 “환경문제 때문에 소를 기르지 마라.”고 하면서 “우리에게 고기를 먹지 말고, 대체 고기를 먹어라.” 고기 같이 생긴 모조품을 먹으라고 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자기가 대체고기를 집에서 만드시는 분은 상관없겠지만, 상품으로 나오는 가짜고기(대체육)의 핏물같이 보이게 하려고 넣는 것이 낙태한 아이들에게서 나오는 베이비 부산물이 그런 곳에 많이 들어갑니다. 그 뉴스를 듣고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절대 그런거 사 드시면 안됩니다. 그 상자 뒤에 성분(ingredients, 잉그리디언트)표 보면 기가 막힙니다.
(3) 곁길로 또 나갔고, 그래서 인제 여러분 유럽에서는 주로 먹거리 브레드 바스켓(bread basket)이라고 하는데 많은 먹을 것을 프랑스와 스페인이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폴란드 같은 나라에서도 “리스본(포르투칼의 도시)에서 블라디보스톡(러시아의 도시)까지 러시아포함해서 유나이티드 유럽(united Eruope, 연합된 유럽)으로 지금까지 있던 유럽을 없애버리자.” 이렇게 얘기가 되고 있습니다.
28. 미국에서 설문조사를 하니까, 85%의 미국인이 “나라가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답을 했어요. 3,700만 명의 총기를 보유하고 있는 총기소유자들이 “We are ready to take an action. (우리 뛰어나갈 거야.)” 하고 답을 했다고 합니다.
폴리스(police, 경찰)가 제 역할을 못하기 때문에요. 무슨 일 있으면 911 전화하지 않습니까? 한국은 119같아요. 2021년도 911전화 52%에 해당하는 40만 6천건에 대해서는 폴리스(경찰)가 아무 액션도 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폴리스가 전혀 기능을 하지 못하고 있는 거죠. 카자리안 마피아 하수인 노릇을 하던 쥐새끼들(rats, 뢧)이 침몰하는 배에서 뛰어내린다는 거죠. 그 배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씽킹 쉽(sinking ship, 가라앉는 배)이죠.
29. 아마존의 제프 베이조스(Jeff Bezos)가 바이든을 공격하고 나섰습니다. 낸시 펄로시(Nancy Pelosi)와 남편이 가짜 교황을 만나러 가서 우리 좀 보호해 달라고 했는데 홀리 커뮤니언(Holy Communion, 성찬)을 받지 못했다고 해요. 교황이 가짜고 힘이 없는데 뭘로 그 사람들을 보호해주겠습니까? 펄로시는 교황한테 갈게 아니라 하나님께 회개해야겠죠.
30. 중요한 인텔 중의 하나가 있는데요. 화이트햇이 몇 주 전에 캐롤라이나(Carolina)에서 액션을 취했는데, 캐롤라이나 군사기지에 폴트 잭슨(Fort Jackson, 기본전투훈련을 위해 운영하는 미육군시설)이라는 곳이 있어요. 그런데 거기서 지진이 있었습니다. CIA소스에 따르면, 특수폭파장치로 몇 개의 덤(DUMB,지하군사기지)을 없애서 지진같이 보인 것이고, 아동인신매매나 핵물질을 보관했던 터널 시스템이 대서양(the Atlantic)까지 덤(DUMB, 지하군사기지)이 완전히 파괴되는 그런 일이 일어나서 마치 지진처럼 보였다고 합니다. 이것을 MSM(Main Stream Media, 주류언론방송)에서는 미스티리어스 얼쓰퀘이크(mysterious earthquake, 불가사의한 지진) 라고 발표는 했습니다.
31. 잔 더럼(John Durham)을 대신하는 브루스 윌리스(Bruce Willis, 영화배우)가 잔 더럼 역할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다니는 것이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나 세웠나 봅니다.
이미지 출처: https://t.me/andweknowLT/360
32. 미국의 MSM(주류언론방송) 괴수들이죠. 뉴욕 타임즈나 워싱턴 포스트 같은 신문들도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영화에 대해서 슬슬 쓰기 시작합니다. “조 바이든이라는 배우가 연기해서 말도 안되는 실수를 계속하게 해서 사람들을 깨우고 있는 건가?”이런 이야기를 썼습니다. 자기도 도저히 이제 못 참겠나 보죠. 조 바이든이 너무나 많이 실수를 하는데 문제는 일부러 실수하는 거죠. 할 수가 없는 실수들을 하는 거예요. 허공에 대고 악수하지 않나 이런 얘기하는 겁니다.
33. 네덜란드에서 대대적인 시위가 있다고 얘기한 것처럼, 중국도 시작이 되었는데, 중국공산당(CCP, Chinese Communist Party)에 대항하는 거죠. 은행이 파산을 하고 그동안 CCP가 사기를 쳐서 전화기를 조종해서 마치 코비드에 걸린 것처럼 해서 사람들을 엄청나게 얽매였죠. 경찰도 그 시위를 감당하지 못하고 속수무책이고, CCP(중국공산당)는 가짜 팬데믹으로 아주 극심한 소셜 컨트롤(social control, 사회통제)을 해왔죠.
지금 스리랑카와 더불어 월드와이드 씨빌 언레스트(worldwide civil unrest, 전 세계적인 시민들의 폭동)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는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멍키팍스, 오미크론, 닌자 바이러스 등으로 계속 해서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는 일을 그저 하고 있습니다. 얘들 포기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늑대와 소년 꼴이죠. 사람들이 이제 안믿죠. 이걸 영어로 피어 폰(fear porn, 사람들의 두려움을 일으키는 재난, 질병, 죽음에 대해 고의로 다루는 미디어 콘텐츠)이라고 해요. 사람들에게 계속 공포를 몰아놓고 있는데 사람들한테 이제 안 먹히는 거죠.
오늘 이 정도 말씀드립니다. 제가 그동안 오랫동안 소식을 전하게 되었는데, 트럼프 대통령이 우리한테 사라져서 몇 달 동안 갔다가 곧 돌아오려니 했더니 세월이 이렇게 오래 가서 다음 8월이 되면 방송을 2년을 하게 됩니다. 너무 깜짝 놀랐어요.
긴 얘기 들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우리 힘내서 굉장히 고무적인 소식이고, 동시다발적으로 우리를 시원하게 해주는 여러 사건들이 지지난주, 지난주에 많이 일어났기 때문에 우리 힘냅시다.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 돌리고 들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라나였습니다.
|
출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버드나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