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모임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I Love NBA 회원 여러분들이 그저 모니터 앞에서만 서로 만나는 것이 아니고, 직접 만나서, 농구도 하고, 심심할 때 모여 술도 한잔하고. (미성년자이신 분들은 안되요~~)
I Love NBA 는 그저 온라인 카페가 아니고 동호회로서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이 만나, 서로 친목을 다지고 인맥을 넓히는 발판으로 자리잡고 싶습니다. 그 작업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농구 주선 소모임을 개설하게 된 것이구요. 실제로 제 경험담이기도 합니다. 이곳의 여러 친구들과 자주 만나서 술 마시고 (저희는 이걸 RN 이라고 부릅니다. Right Now 의 약자죠. 지금 바로 만나자. 라는..--; 소위 번개의 알럽 변경 용칭....오옷~~ 드뎌..수면위로 떠오르는 RN!!) 이 친구들이 저한테는 참 소중한 존재가 되었답니다.
지금 소모임으로 가서 가입하세요. 운영자 승인 같은 거 없습니다. 그냥 가입하시고, (가입하신다고 저한테 돈 나오는 거 아님돠..-_-;) 광주,창원,분당(성남)의 회원 여러분들이 함께 농구할 친구분들을 찾고 있으니까요. 나중에, 서울에서 한 번 모여..I Love NBA 전국대회도 함 열어보자구요!!!
두려워하지 마세요. 이곳에서 활동하시는 모든 분들. 다 좋은 분들이라 확쉰합니다. 그럼. 가을하늘 같은 맑은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