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지방형 비만 진단 방법>
*체지방율 남성25%,여성30%
*허리둘레(cm)나누기 엉덩이 둘레(cm) 비율,남성1.0,여성0.9 이상은 중의 필요.
*20세무렵의 체중 차이가 5kg넘으면 비만
*누워서 가볍게 무릎 세우고 복부 잡기(깊게 잡히면 피하지방,피부만 잡히면 내장
비만)
*배꼽주위 허리둘레로 측정(남성90cm,여성85cm이상이면내장지방위험)
<대사증후군 자가진단>
*1)허리둘레 남성90cm,여성 85cm이상.(배꼽주위에서 가장 살찐부분을 잰다)
*2)중성지방 수치가150mg/dl이상이면서HDL콜레스테롤남성40mg/dl,여성50mg/dl
이하
*3)최고혈압130mmHG,최저혈압85mmHG이상
*4)공복시 혈당수치가100/dl이상
........................................................................
*1)과 함께 2)~4)중2개 이상에 행당하면 대사증후군으로 진단됨.
모든 암의 시초는 췌장 기능 쇠약에 오는데 췌장이 강하면 다른 장부에 암이 발생하고 췌장약하면 췌장암이 먼저 생긴다.모든 간암이 먼저 췌장에서암이 먼저오고 간암이 된다,.췌장에 암 덩어리가 없더라도 췌장에서 시작 하는것.
음식물 속의 영양분은 췌장에 들어오는데 영양분과 함께 온갖 화공약독 따위 불순물이 같이 췌장에 들어와 혈액을 따라 간에 들어온 뒤에 전선으로 펴저 나가니 이게 곧 발암 물질이라. 어느 장부에 든지 암이 발견 됐다 하면 췌장이나 간이 온전치 못한 것이다. 암은 아니지만 당뇨병도 그 원인이 화공약독 불순물이라. 췌장이 먼저 당해서 생기는 병이다.
불순물이 혈액을 따라 전신으로 퍼져 나가는데 임파선으로 가면 연주창 주마담이 생긴다.
암은 대개 뼈와 살 짬에 있는 내피(內皮)에 축적 되니 골수로 가는 것도 상다수다,목뼈 제3추와 제4추에 범하면 내피는 물론 힘줄까지 calcify.목디스크가 된다. 손에 쥐는 힘이 grap-power이 줄고 팔 손이 저린다., 찌릿 찌릿 하다. 심하면 견딜 수 없이 아프다.
內皮腫을 현재 암이라고 부른다. 뼈와 살 짬 사이의 종양이다.수은이고 뭐이고 모든 화공약독은 내피에 먼저 축적되어 암종이 되고,혹은 팔로 나가는 척추의 신경 구멍을 막아서 목 디스크가 되기도 한다.
뇌조직 손상 이후의 암은 자구 전이되어 치료가 힘든다. 腫은 독기가 모여서 이뤄진 것이다.
화공약독이 내피에 10년 20년 쌓여서 내피종 이루면 뇌까지 전부 썩어서 암이 덩어리가가 커지고,안 커지고 간에 이미 전신에 퍼져 있으면 끝이다.
무서운 독을 지닌 음식물 때문에 간접적으로 피해을 받아 오래되면 직접 피해와 한가지로 사람을 죽인다.
음식물이 중독서을 가지고 있어서 조직에 상처를 만들면 허약한 사람이 먼저 피해를 받는다. 내피의 양성 종양은 만성종양이닌까 수술로 짤라 내면 6~7개월은 괜찮다. 음성종양은 외에는 짤라내면 큰 피해를 바로 받는다. 전신에 무서운 독이 확산 되므로 재 수술로 잡을 수 없다.
위암은 진찰에 나타나기 이전에 다스려야 일이 없다.진찰에 나오기 전이니까 추축일 뿐이지만 내 추측은 100% 정확하다. 나는 이 단계을 암의 초기라고 한다. 병원의 CT촬영이나 그 어떤 진단에도 나타나지 않는다.
이 단계을 지나면 통증이 온다, 나는 이 단계를 위암 중기라 하는데 이 때 병원에 가도 아직 암이란 진단이 나오질 않는다.신경성 위염이나 위궤양 이란 진단 나온다.
첫댓글 그래서 니가 얼마나 빠졌노????
니부터 먹어야 겠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