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로그 전직 클래스 헌트리스의 출시를 기념하여 진행된
헌트리스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전사님께 감사드려요! (´。• ◡ •。`) ♡
전사님의 상상력 및 글솜씨가 한데 어우러져 헌트리스의 정체를
아주 잘 밝혀 주신 것 같아 매우 놀랐답니다!
그중에서도 헌트리스의 특징과 능력치, 스킬 등을 상세히 예측하여
정성스럽게 작성해 주신 명예 헌트리스 전사님을 소개해 드릴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 부탁드려요~♡
【 헌트리스의 정체를 밝혀라! 이벤트 당첨자 안내 】
Ⅰ. 당첨자 안내 (총 10명)
- 당첨되신 전사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캐릭터명이 별표 처리가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안내 (캐릭터명) |
루**온 | 스*클 | 마***리 | 협* | b*****a |
앤**s | 빵**야 | 이****와 | 썌***남 | 삼*치 |
Ⅱ. 지급 보상
지급 대상 | 이벤트 보상 |
명예 헌트리스 (10명 추첨) | BBQ 황금올리브치킨 + 황금알치즈볼 + 콜라1.25L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 선택권 실물 쿠폰 3장
|
게시글 50개 달성 시 (모든 전사님) | 신성의 아바타 11회 소환권 1개 |
·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 선택권 실물 쿠폰]은 포함되어 있는 난수 번호로 인게임에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 생성된 계정에만 지급됩니다.
▶ 카페 쪽지 수신 허용 설정 방법
- PC 환경 설정 방법
1. 화면 좌측의 '내 정보'를 선택 후 카페 활동 이미지 우측 하단의 '연필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2. 내 정보 수정 화면의 수신설정 항목 중 '전체쪽지' 항목을 체크 후 수정 버튼을 선택해 주세요.
- 모바일 환경 설정 방법
1. 화면 우측의 메뉴(≡)를 선택 후 우측 상단의 '연필 아이콘'을 선택해 주세요.
2. 내 정보 수정 화면의 수신설정 항목 중 '전체쪽지' 항목이 빨간색으로 체크되도록 설정해 주세요.
▶ 카페 쪽지 확인 방법
- PC 환경 확인 방법
· 카페 왼쪽 상단 [내 정보] → [카페 쪽지] 클릭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페 앱 환경 확인 방법
· 다음 카페 앱 오른쪽 하단 [내소식] → [쪽지] → [개인 쪽지] 터치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 카페 앱이 아닌 기타 브라우저 어플을 경우에는 PC 화면으로 변경하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Ⅲ. 보상 지급 일정 및 당첨 상품 지급 방법
[명예 헌트리스 (참여자 중 10명 추첨)]
- [BBQ 황금올리브치킨 + 황금알치즈볼 + 콜라1.25L]는 10월 10일(목) 17:00 이후 카페 쪽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입니다.
· 기프티콘은 쿠폰 형태로 발송되며, 당첨 상품 지급 및 사용 방법 안내를 위해 카페 쪽지 수신이 차단되어 있다면
카페 쪽지 수신 차단을 해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 선택권 실물 쿠폰]의 경우 상품 지급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 진행되며,
게임 내에 노출되는 팝업을 통해 개인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수집 진행 기간: 2024년 10월 10일(목) 17:00 ~ 10월 16일(수) 23:59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 선택권 실물 쿠폰 3개]
- 개인정보 수집 시 성함, 휴대폰 번호, 배송지 주소가 필요하며, 제세공과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보상은 개인정보 수집이 완료된 전사님들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무기 형상 소환 선택권 실물 쿠폰]은 포함되어 있는 난수 번호로 인게임에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전사님에게 지급되는 보상]
- [신성의 아바타 11회 소환권 1개]는 10월 10일(목) 17:00 ~ 10월 16일(수) 23:59까지 게임 접속 시 지급됩니다.
· 기존 생성된 계정에만 지급됩니다.
※ 참고사항
- 당첨되신 전사님의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캐릭터명이 별표 처리가 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기한 내에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제공은 10월 16일(수) 23:59까지 진행해 주셔야 하며, 기한 내에 개인정보 제공이 없을 경우 상품 지급이 불가합니다.
- 닉네임을 잘못 기입했거나, 기입한 닉네임으로 게임 내 조회가 불가할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보상은 계정 우편함을 통해 지급되며, 계정당 1회 수령할 수 있습니다.
- 보상 수령 시 현재 접속 중인 캐릭터로 보상이 지급되니 보상을 수령하고자 하는 캐릭터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우편 보상 획득 기간 만료 이후에는 보상을 획득할 수 없으며, 재지급이 불가합니다.
- 우편함에 보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재접속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보상 지급에 관련한 문의는 쪽지 회신이 아닌 고객센터로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당첨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이메일: odin.help@kakaocorp.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함께 하고 계신 전사님께 감사드리며,
CM로스크바의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첫댓글 오예 당첨 감사합니당 ㅎㅎㅎㅎㅎ
앤**s 님은 저번에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도 당첨되더만 이거도 뽑히셨네 ㄷ ㅊㅊㅊㅊ
오 저를 기억해 주시는분이 계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당 ㅋㅋㅎ
제가 글을 좀 잘쓰나봐용ㅋㅋㅎ >_<
실물쿠폰이 궁금해서 응모했는데 이것도 당첨될줄을 몰랐어요 ㅇ_ㅇ..
당첨 감사합니다 ㅎㅎ 치킨도 주는거였네요 ㅎㅎㅎㅎ
실물 쿠폰 생긴거 궁금해서 참여했었는데!
달력이랑 같이 장식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요!
당첨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정보입력 페이지가 오류나는데,
다른분들은 잘 되시나요?
안녕하세요, 전사님!
우선 이벤트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개인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이 불가할 경우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개인정보 입력 페이지에 재접속 해 주시길 권유 드립니다!
개인정보 입력 페이지 접속이 지속적으로 불가할 경우
아래의 정보를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할게요!
■ 문의 접수 양식
1.서버/캐릭터명:
2.문제 발생 일시:
3.상세 내용:
4.해당 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 첨부:
■ 게임 내 문의 접수 방법
1.게임 화면 오른쪽 위 메뉴(三) 터치
2.설정 > 계정 > 고객센터
3.1:1 문의하기 터치
4.카테고리 선택
5.문의 내용 작성하여 1:1 문의 접수하기 클릭
@CM로스크바 감사합니다. 문의해볼께요.
@CM로스크바 이제 잘 됩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