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저는 국립대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현재 저와 뜻이 맞는 팀원과 함께 교내 공모전에 지원중입니다.
만약 붙는다면 저희가 원하는 대륙으로 해외탐방의 기회가 주어지는건데요..
학교측에서는 저희의 여행계획서 및 예산계획표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유럽쪽엔 아는게 없어서 글 올립니다..
저희가 가게되면 아마 7월 26일에 출발해서
총 9박10일간의 일정을 소화하고 올 예정입니다.
프랑스에서는 일단 파리와 프로방스(Loccitane본사) 지역을 다녀올거구요
이탈리아에서는 밀라노와 로마를 비롯한 유적지를 다녀올 생각입니다(피렌체 성당도 포함)
전반적인 일정이 필요한데 어디부터 손을 대야할지 난감하네요..ㅠㅠ
파리에서는 흔히 알고 있는 명소를 갈 생각입니다 예를 들면, 에펠탑, 샹젤리제 거리?, 루브르박물관
프로방스에서는 저희가 화장품 기업인 록씨땅에가서 팩토리 투어를 할 생각이구요
주소는 : L'OCCITANE-EN-PROVENCE - Z.I Saint-Maurice - 04100 MANOSQUE
(50km North of Aix-en-Provence - Motorway A51)
그리고 이탈리아로 이동을 할거구요..
이탈리아에 있는 ECVAM 이라는 기관을 잠깐 다녀올 생각입니다

그 기관을 방문후 이제 밀라노를 비롯한 로마, 기타 다른지역의 유적지를 다녀볼 생각입니다
학교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최대 금액은 약 1천만원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어느정도는 사비를 충당해야 할것 같습니다.
인천-프랑스-이탈리아-인천의 루트였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학생이니까 학생이 이용할수 있는 숙박업소와 교통편에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두서없이 써내려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첫댓글 위에서 지금 적은 여행일정의 뼈대가 그런대로 잘 된 것 같습니다. 제가 조금은 거들어 줄 수는 있지만 그건 아무래도 무미 건조하고 타성에 젖은 것일테지요! 제가 줄거리를 잡아준다고 하더래도 역시나 왜 유럽으로 여행을 가려고 하느냐 하는 대학생의 꿈과 비젼이 있어야 할 터이니 본인의 그런 개성을 살려서 혼을 불어 넣고 살을 붙여 완성하도록 하세요! 며칠 걸리겠네요!
아 감사합니다~~
"유럽여행" 란에 "라틴유럽 배낭여행 계획서" 를 올렸습니다. 한번 더 말하지만 이 계획서는 상투적이고 무미 건조한 것입니다. 따라서 대학생으로서 왜 여행을 가야하는지? 비용은 어떻게 조달할 계획인지? 또 왜 프랑스와 이탈리아를 선택했는지? 여행에서 얻고자 하는 것은 무엇인지? 여행에 대한 비젼과 개인의 철학은 무엇인지? 밤에 어떤 문화활동을 더 추가해야 하는지.... 등등 개인의 주관적 의견을 중심으로 고쳐서 개성 있는 자기만의 독특한 계획서 그러니까 여행게획서를 자기 것으로 만들기를 바랍니다!
좋은말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