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식 벤츠 E200 AMG차량입니다.
평소 차주님이 나름 열심히 관리를 한다고 하지만 차량이 출고된 지 벌써 13년째 되어가니 차량내부에 찌든때도 많이 생겼네요.
차량 흠집제거 때문에 자주 찾아주시는 고객인데 이번에는 천장에 부분실내클리닝 때문에 또다시 오셨네요.
평소 창문도 많이 열고 다니시는 특히 천장의 오염정도가 심합니다. 다른곳도 비슷하겠지만 색상이 검정계열이라 때가 묻어도 별로 표시가 나지 않는 차량입니다. 전에 음료를 먹다 튄 자국이 최근들어 너무 눈의 띄어 작업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부분으로 하려다 차량 전체를 해도 이번 차량의 경우 가격차이가 별로 없습니다.(평소 워낙 관리를 잘하셔서 천장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특이점이 없네요.)
차주님께 우선 실내클리닝 약품으로 어느 정도 오염이 되었는지 천장 일부분을 샘플로 닦아 테스트해 봤습니다.
회색계열에도 불구하고, 찌든 때가 빠지는 모습을 보시고 차주님이 많이 놀라워하십니다.
약품을 도포해 보니 누런 타르물이 녹아 뚝뚝 떨어지네요. 혹시나 차주님께 차안에서 흡연을 자주 하시냐 물어보니 역시나 그렇다고 하시네요.
보통은 수입차들은 거가 불가능해 시트는 떼지 않고 작업을 많이 합니다.
작업은 천장부터 시작해 마지막으로 바닥을 합니다. 천장은 아침에 시작하면 하루종일 건조가 가능하지만 바닥은 출고 직접에 하기 때문에 출고 시 약간 젖어 있게 됩니다.
작업 시간은 총 6시간이 걸렸고, 차주님의 퇴근 시간에 맞춰 출고가 가능 했습니다.
출고시 차주님이 깨끗해진 차량을 보시고 상당히 만족해하십니다.
아직 바닥 부분이 덜 말라있으니 완전히 건조될 수 있도록 맑은 날 창문을 약간 내려서 바짝 말려주시는 거 잊지 마세요.
맑은 날 반나절 정도면 충분히 마를 겁니다.
이상 포항자동차 실내클리닝전문점 The about Car! 양덕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벤츠 E200 AMG (2011년식 블랙 레자시트) 실내클리닝작업
실내클리닝 작업 전
실내클리닝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