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mS 보 도 자 료
|
g 발 신 : TNmS g 일 시 : 2013년 5월 18일(토) 문의: 김기훈 본부장 010-3785-4663 / 02-2224-1911 g 총매수: 1장 kim.kh@tnms.tv
|
MBC < 오자룡이 간다 > 마지막 회 첫 회 시청률보다 3배 이상 높아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 지키며 종영 |
TNmS에 따르면 2013년 5월 17일(금) MBC 일일 연속극 < 오자룡이 간다 > 마지막 회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18.6% 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영하였다. 또한 이날 시청률은 < 오자룡이 간다 >의 첫 회(2012년 11월 19일) 시청률 6.1%보다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아름다운 대미를 장식하였다.
< 오자룡이 간다 > 의 첫 회부터 마지막 129회까지의 회차 중 프로그램 시청률이 가장 높았던 회차는 123회(2013년 5월 9일 목)로 시청률은 22.5% 였다. < 오자룡이 간다 >를 많이 시청한 주 시청자 층은 “여자60대 이상” (11.6%), 여자50대(9.8%), “남자60대 이상”(9.8%)으로 나타났다.
한편, < 오자룡이 간다 > 마지막 회와 동 시간대 방송한 SBS < 가족의 탄생>의 전국 가구 시청률은 7.3%, KBS2 < 뮤직뱅크 >는 5.0% 였다.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