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큰믿음교회 원문보기 글쓴이: 겸손
다가올 미국 서부 대지진에 대한 밥 존스 목사님과 통화 내용(2011년 4월 1일)
1. 밥 존스 목사님의 메일
릭 조이너가 발표한 밥 존스 목사님의 미국 대지진 예언으로 인해 L. A. 큰믿음교회 성도들의 안전을 위해 밥 존스 목사님께 메일을 드리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밥 목사님이 아래와 같이 답 메일이 왔습니다.
“서 목사님,
우리는 큰믿음교회-특히 엘에이 지교회를 위해서 엘에이 지교회가 어떻게 해야할 지에 대해 기도해왔습니다. 밥은 이주하는 것을 권한다고 말합니다. 밥에게 전화를 하면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시겠다고 하십니다. 저희 집 전화는 ***-***-****입니다.
변 목사님과 가족 분들에게도 인사전해주세요. 저희가 아주 사랑한다고요.
축복을 전하며,
밥과 보니”
그래서 지난 금요일(4월 1일) 담임목사실에서 밥 존스 목사님 댁으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그때 통화한 내용입니다. 아무쪼록 이 내용이 L. A. 큰믿음교회 성도님들 분 아니라 미국 서부에 사시는 수많은 안전에 크게 기여하게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2. 밥 존스 목사님과의 전화 통화 내용.
밥 존스: 제가 L. A. 큰믿음교회 성도들이 잘 계시는지 염려하고 있었습니다.
네, 그러지 않아도 성도들이 어떻게 해야할 지 문의해오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말씀을 나눠 주시기 바랍니다.
밥 존스: 제가 볼 때 여러분은 다른 곳으로 이사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네, 밥 존스 목사님의 의견을 듣고, 이사 가는 것을 생각해 보고 있습니다.
밥 존스: 제가 여러분께 몇 가지 나누길 원합니다. 제가 여러분에 대해서 말씀드렸던 일들이 이미 시작되고 있습니다. 세계 경제의 중심이 한국으로 가고 있습니다. 이제 그 경제의 중심이 어디로 가겠습니까? 이제는 경제의 중심이 일본이 아니라 한국으로 갈 것입니다.
[참고] “대한민국의 안보와 경제에 대한 밥 존스 목사님 예언” (2011년 1월 20일)
밥 존스 목사님: “세계경제의 중심인 월 스트리트(Wall Street)가 대한민국으로 갑니다. 미국은 채무국이 되게 될 것이고 한국 사람들은 세계로 나아갈 부르심이 있기 때문에 경제적 번영의 축복이 있게 될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미국이 하지 않은 일들을 한국이 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인들이 10년 안에 미국을 전도할 것입니다. 저는 한국에 경제적 번영이 있을 것을 믿습니다. 한국에 부산이라는 도시가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서순형 목사님: 두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밥 존스 목사님: 나는 월 스트리트(Wall Street)가 그곳으로 향해 가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 곳의 교계에 엄청난 부흥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들은 중대한 부흥입니다.
지금 일본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은 제가 22년 전에 예언한 것입니다. 저는 ‘미국 서부 해안 지역의 대지진’은 일본에 큰 지진이 오기 전에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수년 동안 말해왔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지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L. A.에 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언제 그 일이 일어날지 정확한 시기는 모릅니다.
그러니까, 지진이 L. A. 지역을 강타할 것이라는 말씀이신가요?
밥 존스: 그 지진은 L. A.까지 강타할 것입니다. 그 지진의 강도는 일본에서 일어난 것처럼 강력한 것이 될 것입니다. 제가 수년 동안 이 일에 대해 예언해왔습니다. 어떤 쓰나미는 60마일(약 96.5km, 서울에서 천안까지 조금 더 지난 거리 95km)까지 휩쓸고 갈 것입니다.
다른 곳으로 이사 가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기도해 보셔야 합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주님께 구해야 합니다. 제가 강하게 느끼는 것은, 여러분이 다른 곳으로 이사 하셔야 한다고 봅니다.
이 일이 일어나기 전에 '유예 기간'(grace period)이 있을 것입니다. 제가 믿기로는 최소 6개월 정도입니다. 그런데 이미 흔들림(tremor)이 시작되었습니다. 6개월 이내로 상황이 더 악화될 것입니다. 그런데 미국 서부에 대지진이 언제 일어날지 그 정확한 날짜는 모릅니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없이 분명한 것은, 거대한 지진이 올 것이라는 사실입니다.
제가 그곳(L. A.)에 있었다면 저는 다른 곳으로 이사할 것입니다. 제가 이사 갈 수 있는 곳은, 단지 L. A. 지역을 벗어나는 곳이 아니라, 미국 서부해안 지역 전체를 벗어날 수 있는 지역입니다. 샌프란시스코도 위험합니다.
현재 아틀란타 지역으로 옮기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밥 존스 목사님이 보시기에 우리가 그렇게 먼 곳으로 옮길 필요가 없다고 보십니까? 아니면 아틀란타 지역으로 옮기는 것을 권하십니까?
밥 존스: 제가 드릴 말씀은, 아틀란타 지역에 하나님의 강력한 운행하심이 있을 것입니다. 분명히 아틀란타 지역에 하나님의 큰 영적 운동이 얼어날 것입니다. 저는 그 일의 성취를 기다려왔습니다. 여러분이 아틀란타 지역을 취하게 되면, 미국 남부 지역 전체를 얻게 될 것입니다. 저는 아틀란타 지역에서, 다른 어떤 지역에서 볼 수 없을 만큼 놀라운 기적과 이사와 강력한 성령의 운행하심이 지금까지 나타나왔던 것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서로 함께 하는 일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중보가 많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제가 볼 때, 아틀란타는 이주하기에 이상적이고 안전한(ideal and safe) 곳입니다.
우리 모두는 스스로 기도해야 합니다. 선지자는 어떻게 해야 할지 경고의 메시지를 전하고, 최종 결정을 어떻게 할 것인지는 각자가 기도해야 합니다.
만약에 아틀란타로 옮겨가지 않고 혹시 지금 우리가 있는 L. A.에서 2~3시간 떨어진 곳으로 이주해도 괜찮을지요?
밥 존스: 어디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예를 들면, 아리조나 지역이라든지...
밥 존스: 물론입니다. 그곳 정도면 괜찮을 것입니다. 서부 해안지역에서 벗어나십시오. 서부 해안에 대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제가 원래 예언했던 것에는 이 내용이 포함되진 않았지만, L. A. 남쪽에 있는 로돈도 비치에서 얼마 전(2011년 3월 8일) 기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수백만 마리의 정어리 물고기들이 갑자기 원인 모를 때 떼죽음을 당하여 로돈도 비치 해변 가에 수북하게 쌓인 일) 그것은 큰 일이 온다는 싸인이며 그 지역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저의 가장 큰 염려는, 우리가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더 자세하게 알고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분명히 아는 것은 미국 서부지역에 대지진이 올 것이며, 그 일이 일어나기까지 10년씩이나 걸리진 않을 거라는 사실입니다. 제가 얼마 전에 엘리야 리스트에 기고한 글 중에 지금부터 6개월 동안이 너무 중요하다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 6개월 동안 일본과 미국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참고] 엘리야 리스트에 올리신 글 “밥 존스 목사님이 3월 19일에 꾼 꿈”
밥 존스 목사님은 3월 19일에 꿈을 꾸었는데 하나님 아버지께서 미국의 교회가 일본을 위한 청원서를 그분 앞에 놓게 되기를 기다리고 계시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럴 때, 미국이 일본에 베푼 자비가 미국이 필요할 때 다시 미국에 풀어지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밥 존스는 앞으로 6개월이 아주 중요한 시기인 것과 하나님이 은혜를 베푸실 수 있도록 미국의 교회가 하나님 앞에 이 청원서를 놓게 되기를 기다리고 계신 하나님을 보았습니다. 미국은 계속해서 기도하는 것과 하나님 앞에 청원서를 올려드려야 합니다. 앞으로 6개월은 매우 위험한 시간이며 오직 하나님만이 그 해답을 가지고 계십니다. 하나님께로 가는 유일한 길은 오직 예수님이십니다.
저의 원래 예언에 보면, 원자력발전소에서 방사능 유출이 될 것이라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 내용에는 캘리포니아에서도 원자력발전소를 통해 방사능 유출이 일어나는 것도 포함됩니다.
샌디에고 지역에 원자력발전소 2곳이 있는데 그렇다면 그 지역으로부터 가능한 한 멀리 떠나야 한다는 말이십니까?
밥 존스: 네, 그렇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 지역은, 남쪽 샌디에고에서 부터 시애틀까지를 의미합니다. 미국 서부 해안지역 전체를 말합니다. 대 지진이 일어날 것입니다. 언제 그 일이 일어날지 그 날짜를 알 수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못합니다.
다가올 미국 서부지역 대지진이나 이 사태에 대한 예언의 원본을 혹시 가지고 계십니까?
밥 존스: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습니다. 릭 조이너도 그 예언을 받아 적었었고, 다른 사람들도 기록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예언은 22년 전부터 나온 예언입니다. 그런데 그들에게 제가 지속적으로 말해왔던 것은, 일본에서 대지진이 일어나기 전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테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 일본 대지진이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미국 서부 해안 지역에서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게다가 일본 대지진은 아직 다 끝난 것이 아닙니다. 동경 가까운 지역까지 위험합니다. 그것에 있는 사람들이 모두 위험합니다.
(L. A. 큰믿음교회가) L. A.의 강에서 얼마나 가깝습니까? 제가 본 것은 그 강에서 쓰나미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 쓰나미는 우리가 들어본 것 중에서 가장 큰 것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일이 언제 일어날 것이냐고 물어오지만, 저는 정확하게 모릅니다. 제가 아는 한은 올해(2011년) 9월 9일까지 어느 정도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 교회의 중보기도자들이 어디로 가야할지, 주님의 뜻이 무엇인지를 놓고 심각하게 기도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아틀란타 지역은 괜찮을 것입니다.
미국 서부 해안에서 2~3시간 떨어진 곳도 괜찮다는 말씀이시지요?
밥 존스: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거하는 곳에서 제일 필요한 것이 마시는 물입니다. 마실 물은 가장 중요합니다. 이런 내용이 오래전에 했던 저의 예언의 내용입니다. 제가 그 예언을 거듭해서 말했고, 제일 주요한 예언은 1999년에 선포된 것인데, 릭 조이너와 다른 몇몇의 사람들도 그 내용을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저의 원래 예언에는 일본 대지진의 강도는 8.5로 발표되었습니다. 일본 정부도 처음에는 지진 강도를 제가 예언했던 대로 8.5로 발표했다가 나중에 9.1로 변경했습니다. 그러나 일본 대지진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미국 서부 해안지역에 대지진이 강타할 것입니다. 그때가 언제인지는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경고하는 것은 이 일에 대해서 심각하게 기도하시고, 어느 곳으로 이주할 것인지 하나님이 보여주시기를 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제가 볼 때 L. A.에 계속 남아 있는 것은 결코 안전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런데 저는 1999년부터 그곳의 집과 재산을 팔라고 경고해왔었습니다. 제 말대로 그때 팔았더라면 높은 가격에 부동산을 팔 수 있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그만큼 많은 돈을 받고 팔 수는 없을 것입니다.
집과 부동산등을 팔고나면 현금으로 가지고 있거나 금이나 그런 것을 사야 할까요?
밥 존스: 이주 하시는 곳에 가서 건물이나 부동산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금이 지금보다는 더 가치가 있겠지만, 다른 곳의 부동산 가격은 아주 높이 올라가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가라고 말씀하시는 곳에 가서 그곳의 부동산을 사시기 바랍니다. 아틀란타로 가시면 건물과 부동산을 사십시오! 그곳의 건물과 부동산을 사십시오! 그것이 재정적인 피난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서부 해안가 지역뿐만 아니라 미시시피 강 근처의 부동산은 사지 않을 것입니다.
어디에 계시든지, 그곳에서 바로 빠져 나올 수 있게 공항이 가까운 곳으로 가십시오. L. A.에서는 그렇게 하기가 어렵습니다. 제가 좀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지만, 저의 조언은 그곳의 재산을 팔고 다른 곳으로 이주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기억하셔야 할 부분은, 미국 서부 대지진이 언제 일어날지 그 때를 저는 모릅니다. 그런데 주님은 저에게 우리가 6개월의 ‘유예 기간’(Grace Period)이 있을 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언제 시점부터 6개월을 말하시는 건지요?
밥 존스: 일본 대지진이 일어난 날이 3월 11일, 311이지요? 그러면 3월 11일에서 6개월을 더하면?
9월 11일, 911입니다. (2001년 911이 있은 지, 10년 후) 변 목사님과 L. A. 큰믿음교회 식구들에게 지금 말씀하신 내용을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밥 존스: 네.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저라면 다른 곳으로 이주할 것입니다. 미국 서부 대지진이 언제 일어날 것인가를 말할 때, 두 가지 일이 먼저 일어난 이후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일본에서 대지진이 먼저 일어나야 한다는 것이고 두 번째는 그 지역에서 복음전도자들이 길거리에서 쫓겨나는 일이 먼저 있을 거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일본 대지진도 이미 일어났습니다. 두 번째 일도 작년에 이미 일어났습니다. 작년에 미국 샌프란시스코 시 당국은, 거리에서 복음 전도하지 못하는 법을 만들어서 복음전도자들을 거리에서 내쫓는 일이 이미 일어났습니다. 지금부터 아무리 기도를 많이 해도, 사상자의 숫자를 어느 정도 줄일 수는 있지만, 미국 서부의 대지진을 막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주님의 뜻을 기도로 직접 구해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볼 때 주님의 응답이 L. A.에 남아 있으라고 하시진 않을 것입니다.
심지어는 그 지진이 지금부터 5년이나 10년 후에 일어난다 할지라도, 지금 그 지역에서 다른 곳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로 갈지는 여러분이 기도로 구해서 응답받으시겠지만, 제가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아틀란타에 하나님의 강력한 운행하심이 있을 것입니다.
말씀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 L. A. 큰믿음교회 성도님들을 위한 교회의 지침.
우리는 저희 교회의 명예원로목사이신 존경하는 밥 존스 목사님의 예언을 신뢰하고 존중합니다. 그래서 교역자와 성도님들의 안전을 위해 L. A.에서 아틀란타로 이주할 것을 권합니다.
우리는 일단 L. A. 큰믿음교회를 아틀란타로 옮길 것입니다. 이것은 단지 대지진을 피하기 위한 것만은 아닙니다. 부흥을 찾아가는 것입니다. 지금에서야 밝히는 것이지만 2010년 4월 13일 릭 조이너 목사님의 교회에서 밥 존스 목사님과 지낼 때 밥 존스 목사님이 이런 예언을 하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을 그때 작성해서 카페지기 자료실에 보관해왔는데 여러분도 보실 수 있도록 카페의 다른 자료실로 곧 옮겨놓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밥 존스 목사님 예언(2010년 4월 13일)
아틀란타 큰믿음교회에 대한 예언
밥 존스: 아틀란타 지역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제가 오늘 하나님께 받은 말씀은 아틀란타 지역에서 어떤 영적인 기류가 형성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큰믿음교회는 아틀란타 지역에서 돌파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 일을 위해서 다만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변승우: 저희 계획은 먼저 뉴욕 큰믿음교회를 세우고, 그 다음에 미국의 다른 도시에 세우고 그 후에야 아틀란타에 큰믿음교회를 세우는 것이었습니다.
밥 존스: 주님께서는 그 말씀을 제 귀로 직접 들을 수 있는 음성으로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제가 느끼기에는, 아틀란타 도심 중앙지역이 아니라, 아틀란타 시 외곽지역에 큰믿음교회를 세우는 것을 말합니다.
서순형: 아틀란타 지역에 한 고신측 목사님이 변목사님에게 말씀하시길, 그 지역에서 큰믿음교회가 세워지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셨습니다.
밥 존스: 네, 분명 그럴겁니다. 지난번에 아틀란타 지역에 가서 사역을 할 때에도 거의 30여명의 한국사람들이 우리 집회에 찾아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심으로 하나님의 진리를 구하고 찾고 있었습니다.
보니 존스: 밥 존스 목사님이 걸리버(‘걸리버 여행기’라는 어린이 동화에 나오는 거인)와 관련된 예언을 하였습니다. 아시다시피 걸리버는 거인입니다. 밥의 예언에서 말하길, ‘걸리버가 오하이오 계곡에서 잠에서 깨어났다’라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걸리버의 발은 아틀란타에 있었고, 거인 걸리버가 안식하다가 일어섰을 때, 그는 아틀란타에서 두 발로 우뚝 섰습니다. 그것은 2000년에 밥이 본 환상이었습니다.
밥 존스: 큰믿음교회가 아틀란타 지역을 취하게 되면, 미국에서('바이블 벨트'라고 불리는) 7개 지역을 모두 취하게 될 것입니다. 아틀란타 지역에서 영적 돌파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오늘 저에게 맡겨진 사명은 바로 한국에서 오신 여러분께 사역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오늘 저에게 귀에 들리는 음성을 직접 말씀하신다는 것은 이 말씀이 바로 여러분께 주시려는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내적 음성이 아니라 성령께서 귀로 직접 들으실 수 있게 말씀하실 때는, 아주 중요한 메시지라는 의미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자면, 주님께서 저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음성으로 ‘아틀란타’를 말씀하셨습니다.
<참고1> 바이블 벨트
바이블 벨트(Bible Belt)란 미국 남부지역의 텍사스로부터 시작해서 알칸소 주, 루이지애나 주, 미시시피 주, 알라바마 주, 플로리다 주, 조지아 주에 이르는 전체 7개 주를 말합니다. 이곳은 복음주의적 성향이 강한 근본주의 기독교가 가장 많이 전파되어 있는 지역을 말합니다.
*** 밥 존스 목사님이 귀에 들리는 음성으로 이것을 들었다면 아틀란타에 큰믿음교회를 세우는 것이 그만큼 중요하다는 의미입니다. 그런데 저희는 아직 아틀란타 큰믿음교회를 담당할 적임자인 목사님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 모두 속히 적임자가 나타나서 아틀란타에 큰믿음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 때문에 아틀란타로 교회를 옮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바로 이 때문에 아틀란타로 교회를 옮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물론 어느 날인가 예언이 이루어지고 난후 안정이 되면 다시 L. A.에 큰믿음교회를 세울 것입니다. 그때쯤이면 직통계시 운운하며 예언을 터부시하는 종교적인 신앙이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모두 알게 되겠지요! 그러나 저의 바램은 모두가 안전해지는 것입니다. 주님 우리와 함께 하여 주시고 이 글로 인해 미국에 거주하는 많은 분들이 재앙을 피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언을 터부시하는 종교적인 교회의 목사님들과 성도님들도 자신과 자녀들의 생명을 위해 겸손하고 지혜롭게 반응하여 모두 재앙을 피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첫댓글 암3:7 을 묵상하시고 더불어 나라와 민족 세계열방을 위해서 기도합시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