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화창한 날씨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계절인 6월에는 텐트 하나 들고 여기저기 떠나는 젊은이들이 많아지는데요, 최근에는 직접 텐트를 들고 떠나는 캠핑보다 좀 더 편안하고 안락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과 꽉 막힌 도심을 벗어나 주말 동안 힐링 여행을 떠나보고 싶진 않으세요? 다가오는 휴일, 연인 또는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편안한 힐링타임
포천 지니어스리조트
서울 근교에는 많은 글램핑장들이 있는데요, 포천 지니어스리조트는 서울에서 2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글램핑장이랍니다. 큼지막한 텐트와 그늘을 가려주는 지붕은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느낌인데요, 텐트 지붕 아래에는 편안하게 쉴 수 있는 4인용 식탁과 의자, 그리고 다양한 조리기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텐트 내부로 들어가면 침대와 장롱, 화장대, TV등으로 심플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바닥에 전기장판이 깔려있어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글램핑이 아닌 캠핑을 즐기고 싶다면 텐트를 비롯한 각종 캠핑 도구를 대여해준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천 지니어스리조트 주변 관광지 또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데요, 산정호수, 백운계곡, 포천 아트밸리, 국립 수목원, 포천 한탄강 8경 등은 차로 3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주소: 경기도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 650-13 지니어스리조트
전화: 1544-2138, 010-2290-8440
비가 오면 더 운치 있는
M CAMP 가평
서울에서 30분~1시간 거리에 있는 가평 M CAMP 글램핑장은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고 주위는 조용한 산으로 둘러 쌓여 있어 운치와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컬러풀한 텐트와 카라반이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내며 글램핑장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캠핑장 내부에는 침대와 각종 취사도구, 개별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특히 개별 화장실은 캠핑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캠핑장 밖에는 가족단위 방문객을 위한 트램펄린장이 있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도 있다고 해요.
이 곳 역시 주변에 다양한 관광지를 두고 있는데요, 마치 스위스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해주는 스위스 테마파크 에델바이스, 쁘띠 프랑스, 남이섬, 청평 수목원 등이 있답니다.
주소: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가마소길 17-500 엠캠프
전화: 031-585-0150, 010-4492-8840
모던한 분위기
홍천 코코비발디
텐트 내부에서 모던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글램핑장 코코비발디는 다양한 이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으로도 유명한데요, 작년 여름에는 배우, 가수, 모델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파티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또한 코코비발디는 럭셔리 글램핑장으로도 잘 알려져 있어요. 그 이유는 바로 전용 욕실 텐트가 따로 준비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욕실 텐트 안에는 세면대, 화장실, 욕조가 모두 마련되어 있어 캠핑의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답니다.
근방에는 오션월드, 대명리조트 스키장, 팔봉산, 홍천강 등이 있어 각종 놀이 시설과 주변 자연 경관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이고, 밤에는 바비큐 파티를 즐긴 뒤 쏟아지는 별과 아늑하고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하니 글램핑의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