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는 가장 위험한 오염물질 중 하나인 미립자를 더 많이 배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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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에서 나오는 입자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이는 EV에 대한 청정 에너지 주장에 회의적인 또 다른 이유입니다.
오늘의 EV 거짓말
오늘의 거짓말은 EPA와 캘리포니아주의 공동 노력입니다. 둘 다 휘발유 구동 차량을 제거하기 위해 조작된 테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더 많은 미립자 오염 물질을 방출 합니다 .
Biden 행정부는 2035년까지 새로운 가솔린 구동 자동차의 판매를 금지하려는 캘리포니아의 계획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연방 승인을 얻으려면 캘리포니아는 미립자 물질(먼지, 오물, 흙과 같은 공기 중 입자)로 인해 공중 보건에 해를 끼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 금지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그을음. 그러나 휘발유 자동차를 금지하는 것은 미세먼지 배출을 줄이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으며 심지어 배출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배출가스 분석 회사의 측정 에 따르면 입자 필터가 장착된 휘발유 자동차의 경우 공기 중 타이어 마모 배출물은 직접 배출되는 입자 배출물보다 400배 이상 많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는 배기관이 없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를 "배출 제로 차량"이라고 부릅니다. 그것은 기만적입니다. 이러한 자동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전기를 생성하면 미세먼지 오염이 발생하며, 물론 전기 자동차는 여전히 석유로 만든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전기 자동차 구매자들은 휘발유 자동차보다 무게가 훨씬 더 나가기 때문에 타이어 성능이 더 빨리 저하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앞서 인용한 동일한 분석 회사는 플러그인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 두 대를 비교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는 하이브리드보다 무게가 약 1/3 더 무겁고 타이어 마모로 인해 입자상 물질을 약 1/4 더 많이 배출했습니다. 전기 자동차를 주행할 때 직접 배출량 총계는 감소하지 않고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캘리포니아 항공국은 금지 조치의 영향을 분석할 때 두 종류의 자동차 모두 타이어 마모가 동일하다고 가정하는 모델을 사용했습니다. 대중이 오류를 지적하자 해당 기관은 전기차가 앞으로도 휘발유차보다 무거울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추측'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기관은 미래의 자동차 제조업체가 불특정 “다른 부품이나 차체의 무게 감소”를 통해 무거운 배터리의 무게를 “상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추측적"인 것은 전기 자동차가 머지않아 그들이 대체하는 휘발유 자동차의 무게와 같아질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배터리는 액체 연료보다 파운드당 훨씬 적은 에너지를 저장하기 때문에 전기 자동차는 15~30% 더 무겁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전기 자동차와 가솔린 자동차의 중량 차이는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었지만, 추세에 대한 유일한 합리적인 예측은 제조업체가 주행 거리를 늘리기 위해 배터리 크기를 늘리면서 전기 자동차가 더 무거워진다는 것입니다.
캘리포니아주가 자동차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설정하려면 먼저 EPA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과학적 완전성을 기대하면서 숨을 멈추지 마십시오. EPA의 자체 배출 모델은 중량 차이를 완전히 무시하고 "모든 차량 연료 유형(가솔린, 디젤, 플렉스 연료, CNG 또는 전기)에 대해 동일한 타이어 마모 배출 비율을 적용"한다고 잘못 설명하고 있습니다.
EPA 관리자인 Michael Regan이 "가장 위험한 형태의 대기 오염 중 하나"라고 부르는 수준을 높일 예정인데 캘리포니아와 EPA가 전기 자동차를 그토록 추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건 좋은 질문이야. 아마도 누군가가 맹세하에 그들에게 물어봐야 할 것입니다.
타이어 충격
마이애미 헤럴드(Miami Herald)는 7,000마일마다 새 타이어를 보도합니다. 전기 자동차는 휘발유를 절약하지만 타이어 마모로 일부 플로리다 운전자에게 충격을 줍니다.
90%의 전기 자동차를 서비스하는 Sweetwater 수리점인 EV Garage Miami의 수석 기술자 Jonathan Sanchez는 고객이 운전하는 EV의 모델이나 제조사에 관계없이 타이어가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항이라고 말했습니다. 타이어 주행거리는 물론 다양할 수 있지만 그는 8,000~10,000마일에 불과한 거리에서 EV 타이어를 자주 교체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가스 연소 자동차의 일반적인 타이어 마모의 4분의 1 또는 5분의 1에 불과합니다.
빠른 마모에 대한 설명은 EV의 작동 방식부터 고무 구성, 개인의 운전 습관 및 유지 관리 관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차량 및 타이어 제조업체와 업계 전문가들은 이 문제를 인정합니다. 타이어 제조업체 미쉐린은 전기 자동차의 기존 타이어가 휘발유 자동차보다 타이어를 20% 더 빨리 소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EV 제조업체에서도 흔히 인용하는 수치입니다. 하지만 굿이어는 또한 최대 50% 더 빨리 마모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동차 제조사와 타이어 업계는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일부 연구에 따르면 타이어는 실제로 배기가스보다 2,000배 더 많은 입자 오염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missions Analytics를 통해 한 연구를 수행한 Guardian에게 “타이어는 차량 배출의 주요 원인으로서 배기관을 빠르게 압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V용으로 제안되는 일부 프리미엄 타이어는 부드러운 고무를 사용하고 내부에 폼을 주입하여 소음을 줄여줍니다. 마치 하드 드레스 슈즈를 테니스화로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 부드러운 질감의 타이어는 더 조용하지만 더 빨리 마모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자동차 회사는 인공 소음이나 주변 소리를 주입하여 소음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다른 창의적인 방법도 고안했습니다. Toyota는 스피커를 통해 펌핑되는 사전 녹음된 "부릉 부릉" 소리로 가스 엔진을 시뮬레이션하는 시스템을 발표했습니다.
타이어에 관한 거짓말
분명히 우리에게는 또 다른 거짓말이 있습니다. 보고된 20%의 추가 마모는 일부 타이어의 경우 실제로는 50%입니다.
타이어 산업이 타이어를 개선한다면 휘발유 구동 차량도 개선될 것입니다.
타이어는 석유로 만들어집니다
미쉐린은 " 타이어 산업에 사용되는 고무의 60%는 석유 유래 탄화수소에서 생산되는 합성 고무이지만 나머지 40%는 여전히 천연 고무가 필요하다 "고 말합니다.
모르시는 경우를 대비해 EV에는 예비 부품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하나를 주문할 수 있지만 전체 크기의 예비품은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됩니다.
미립자, 마일리지 청구, 타이어 청구에 대한 노골적인 거짓말 외에도 캘리포니아와 바이든 행정부는 마치 녹색 에너지가 깨끗한 것처럼 행동합니다.
그러나 청정에너지라고 알려진 것은 풍력 터빈, 배터리 저장, 태양광 패널에 필요한 광물로 인해 깨끗하지 않습니다.
광기가 만연하다
한편, Biden은 기후를 구하기 위해 천연가스 수출 금지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기후 공포를 퍼뜨리는 사람들은 바이든에게 천연가스 수출을 금지하라고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에 대해 논의해 봅시다.
그 결과 러시아는 더 많은 천연가스를 판매하게 될 것이다.
수출을 줄여도 글로벌 수요는 변하지 않습니다. 공급원만 바뀔 뿐입니다.
Biden은 더 많은 세계 빈곤을 희생하면서 기후 변화를 촉진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Biden이 더 많은 세계 빈곤을 희생하면서 기후 변화를 촉진한다는 점입니다.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미친 듯이 서두르는 것은 효과가 있다고 해도(실패하더라도) 불쾌한 상충 관계(세계적 빈곤 증가)를 초래합니다.
우려 사항에 타이어를 추가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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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