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을 읽다보면 서로 충돌되는 귀절말씀이 등장한다.
죽음과 사망, 그리고 부활과 휴거에 대한 말씀이시다~!!
(히브리서 9장)
27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창세기 5장)
24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열왕기하 2장)
11 두 사람이 길을 가며 말하더니 불수레와 불말들이 두 사람을 갈라놓고 엘리야가 회오리 바람으로 하늘로 올라가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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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은 누구나 한번은 반드시 죽는 것이 진리일까요?
아니면 죽지 않고 하늘에 오르는 것이 가능할까요?
두 말씀중에 한가지는 거짓이 되는 것일까요??
이렇게 충돌되는 말씀이 성경의 난제가 됩니다.
하지만 성경 전체에서 조명하시는 통전적 사고로 바라 본다면 결코 충돌되는 말씀이 아니며 상호 보완되어 깊은 하나님의 경륜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우선 (히9-27) 말씀은 정확한 진리의 말씀이다.
어느 누구도 예외없이 세상 모든 사람은 한번은 죽는다.
성경에서의 죽는다는 사망의 개념은 죄로 인한 결과로 죄의 삯은 사망(롬6:23)이기에 누구도 예외는 없이 죄로 인해 죽게된다.
그래서 예수님은 거듭남을 강조하셨다.
(요한복음 3장)
3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어떤 누구도 거듭나지 못하면 천국입성이 거절된다는 진리의 말씀이시다.
거듭난다는 뜻은 죄에 대하여 죽어야 다시 태어남이 가능하다는 전제로 거듭남은 죄에 대한 첫째사망부터 시작된다.
그렇다면 에녹과 엘리야는 거듭난 자일까요~??
에녹과 엘리야만 아주 특별해서 첫째사망과 동시에 다시 태어남. 즉 거듭남으로 인한 부활체로의 변화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다.
말세의 모든 성도들도 에녹과 엘리야처럼 첫째사망과 동시에 다시 태어나는 거듭남으로 인한 부활체가의 변화가 일어난다는 증거말씀이 있다.
(고린도전서 15장)
51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 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되리니
52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
마지막 나팔이 불어질 때 육체로 살아있는 성도들이 홀연히 변화되어 부활체로 휴거된다는 말씀이시다.
육체로 하늘에 오르는 것이 아니다~!!
신령한 몸, 즉 부활체로 하늘에 오르는 것으로 첫째사망과 동시에 거듭남으로 인한 다시 태어나는 부활체의 변화가 산 자의 휴거 장면이 되는 것이다.
(고린도전서 15장)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예수님과 공중에서 만나는 거룩한 산 자의 휴거는 절대로 육체로 이루어질수 없다는 말씀이다 (고전15:50 )
이 모든 증거의 말씀으로 에녹과 엘리야는 육체로 하늘에 오른 것이 아니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받아 휴거되었다.
에녹과 엘리야는 산 자의 휴거의 모델이었고,
장차 재림때 환난성도들이 이들의 뒤를 이어서 산 자의 휴거로 첫째사망과 동시에 거듭나는 부활체로의 변화가 이루어진다는 증거이다.
사람이 한번 죽는 다는 성경의 진리와.
믿는 자는 다시 태어난다는 성경의 진리는 서로 충돌하지 아니하고 모두 성취되어진다.
그렇다면 두증인, 즉 죽었다가 삼일반만에 살아나서 하늘에 오른 두증인은 육체로 소생되어 하늘에 올랐을까요?
신령한 몸의 부활로 하늘에 올랐을까요?
(요한계시록 11장)
10 이 두 선지자가 땅에 사는 자들을 괴롭게 한 고로 땅에 사는 자들이 그들의 죽음을 즐거워하고 기뻐하여 서로 예물을 보내리라 하더라
11 삼 일 반 후에 하나님께로부터 생기가 그들 속에 들어가매 그들이 발로 일어서니 구경하는 자들이 크게 두려워하더라
12 하늘로부터 큰 음성이 있어 이리로 올라오라 함을 그들이 듣고 구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니 그들의 원수들도 구경하더라
(고린도전서 15장)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두증인 결코 육체로 하늘에 오른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성경전체에서 주시는 통전적 사고로 바른 해석을 한다면 이들은 첫째사망후 3일반에 신령한 몸으로 부활되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계시록 해석은 여러 성경의 진리안에서 성경으로 해석해야만 바른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두증인의 부활은 계시록 전체해석에서 아주 중요한 핵심이 되기 때문이지요~!!
샬롬~~^^
첫댓글 성경은 죽음을 '잔다'라고 표헌하십니다.
우리는 죽음이 아주 절망적인 상태로 인식되지만 하나님께서는 잠에서 자는정도로 지극히 일상적인 표현으로 말씀하심을 주목해야겠습니다.
우리는 부활되고 변화되는 것을 기적처럼 여기지만 하나님은 자다가 일어나는 정도로 아주 간단한 사건이 됩니다.
산 자의 휴거 모델인 에녹과 엘리야는 미지막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소망이 됩니다.
궁금하던 것! 변화체는 한 번 죽음이 없다.
변화체도 죽었다 살아난 것입니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그 이유는?
@변화체 거듭남,
즉 다시 태어난 몸이 신령한 몸으로 죽음이 없이는 다시 태어남이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육체 죽음이 없다는 것
@변화체 육체는 땅으로 돌아가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되는 변화체를 입는 겁니다.
땅으로 돌아가는 모양은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재림 전에 몸이 부활하거나 변화되어 신령한 몸을 입고 하늘 나라에 얼라간 인생이 없다는 것이 성경 말씀인데,
왜 그렇게 말씀에 마귀 똥칠을 해대는가?
에녹이나 엘리야나 모세나 영혼만 올라간 것이고 몸은 땅으로 돌아간 것을 사람이 보지 못했을 뿐이라네!
에녹이나 엘리야나 모세나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날,
그 날에야 신령한 부활체를 다시 입게 될 거요.
예수님이 부활의 첫 열매가 되시는데, 예수님 보다 먼저 부활한 자가 있다고 하는 거짓말은 마귀 똥이요!!!
신령한 몸이 아닌 육체는
하늘로 오를 수 없다는 성경말씀이니라~~!!
(고린도전서 15장)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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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녹과 엘리야는
산 자의 휴거 모델입니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그러니까 그 일이 예수님의 재림 때에 있을 일인데, 예수님이 재림하시기 전에 먼저 그런 일이 일어났다고 주장하면 말씀이 뭐가 되냔 말이오?
아바돈 빙의 구라는 이제 그만 치기 바라오.
에녹도 엘리야도 그 영혼만 올라간 것이지 육체까지 올라간 것이 아니오.
@crystal sea
에녹과 엘리야는
산 자의 휴거모델이니라~!!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그게 아바돈 빙의 구라의 마귀 똥칠이라니까....
산 자의 변화체로의 변화는 예수님의 재림 때에 있는 일인데, 에녹과 엘리야가 그 전에 벌써 변화체를 입고 승천했소?
신령한 육체는 예수님 밖에 입은 적이 없어요!
마귀 똥칠하지 마시라니깐....
@crystal sea
신령한 몸이 아닌 육체는
하늘로 오를 수 없다는 성경말씀이니라~~!!
(고린도전서 15장)
50 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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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녹과 엘리야는
산 자의 휴거 모델입니다.
예수님은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
부활의 첫 열매~~!!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그러니까 예수님 재림 전에는 거듭난 영혼만 하늘로 오를 뿐이오.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가 은혜로 구원을 얻은 것이라)
또 함께 일으키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시니(엡2:5~6)."
예수님 보다 먼저 부활하거나 변화체를 입은 자가 있겠소? 아바돈이 넣어주는 마귀 똥을 버리시오!
@crystal sea
(창세기 5장)
24 에녹이 하나님과 동행하더니 하나님이 그를 데려가시므로 세상에 있지 아니하였더라
(열왕기하 2장)
11 두 사람이 길을 가며 말하더니 불수레와 불말들이 두 사람을 갈라놓고 엘리야가 회오리 바람으로 하늘로 올라가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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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녹과 엘리야는
산 자의 휴거모델~!!
고전 15:50형제들아 내가 이것을 말하노니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이어 받을 수 없고 또한 썩는 것은 썩지 아니하는 것을 유업으로 받지 못하느니라
살전 4:16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17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재림때 의인의 생명의부활이 있습니다
먼저 죽은자의 부활
이어서 살아남은 자의 부활은 죽지 않고 바로 신령한 몸으로 변화됩니다
구약을 표상하는 인물인 모세는 죽었다가 부활하는 의인을 대표하고
엘리야는 신약을 표상하며 살아서 변화되는 의인을 대표하는 인물입니다
에녹은 하나님과 동행하는 모든 신구약의 의인들이 받을 유업을 미리 보여준 사건으로 소망가운데 살면서 어떠한 경우에도 하나님을 떠나지 말라는 교훈을 주시기 위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