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페지기입니다.
세부샹그릴라/퍼시픽세부리조트 답변입니다.
일단 항공좌석은 19일, 22일 세부퍼시픽항공이 출발일은 가능한데 돌아오는날이 만석입니다.
대기로 조금 기다리면 좌석은 나올것 같습니다.
또한 세부로 가는 직항은 모두 저녁비행기입니다. 오전에 출발하는 비행기는 없습니다.
리조트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것은 세부호텔 즉 마르코폴로호텔 2박을 먼저하고
막탄리조트(세부샹그릴라/퍼시픽세부리조트)3박을 나중에 하는것으로 추천드립니다.
퍼시픽세부리조트는 슈페리어룸 기준 조식포함이며
세부샹그릴라는 조식3회+석식2회 포함입니다.
두곳의 리조트 차이는 룸등 시설이 굉장히 큰차이가 나는것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세부샹그릴라는 가든뷰룸 기준을 적용하였습니다. 예약시 가든뷰룸이 없어서 다른룸이 된다면
가격이 좀더 올라갈수 있습니다.
즐길거리는 일단 보홀일일관광과 파라세일링은 불포함하고 견적드립니다.
현지나 차후에 결정해 주세요...
날짜 : 1월19(22)일-24(27)일 (5박6일)
포함내역 : 인천-세부 세부퍼시픽항공 왕복+TAX(유류할증료, 관광진흥기금, 인천공항세 포함)
마르코폴로호텔 딜럭스룸 2박 (조식2회)
세부샹그릴라 가든뷰룸 3박 (조식3회+석식2회)
리조트 무동력스포츠
공항 픽업/송영
가이드팁+부가팁
AIG2억원 여행자보험
투어 : 아일랜드호핑, 스쿠버다이빙, 나이트투어, PRANA 스파
성인요금 : 124만3천원*2인
퍼시픽세부리조트 슈페리어룸 3박(샹그릴라대신) 동조건 : 102만9천원*2인
보홀일일관광은 1인 9만9천원, 파라세일링은 1인 3만5천원입니다.
기타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질문주세요.
세부샹그릴라/퍼시픽세부리조트 답변입니다.
첫댓글 위와같이 여행하는데 1인당 102만원인가여???? 저도 친구4명이 1월20일경 세부에 (6박7일)여행할려고 하는데......./비행기는 아시아나를 원합니다 대기/?????얼마나 기달려야 탑승할수 있는지여/님이 한국에 계시다면 한번 뵙고 싶습니다/메일로 연락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롯테,노랑 풍선여행사를 부지런히 찾아 보고 있는 중입니다
샹그릴라 에 리조트 무동력 스포츠는 무엇인가요? 귀국비행기는 세부에서 몇시 비행기를 타게될까요? 스쿠버다이빙은 제외하고 싶은데 얼마나 줄어드나요? 팩키지내의 상품들을 현지에서 추가는 얼마든지 가능하죠? 그리고 혹시 반대로 상품내용을 현지에서 제외시킬경우 비용 환불은 어떤절차로 하나요?
샹그릴라의 무동력스포츠는 카누,카약등이며 기타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 리조트내 시설들을 말합니다. 세부에서는 오후3시20분 비행기이며, 상품은 출발전 미리 변경가능하시며 현지에서 추가하실수 있으시며, 혹시 현지사정상 하지 못한 투어에대해서는 귀국후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19일 혹은 22일 인천출발 비행기는 저녁비행기라고 하셨는데 몇시에 출발예정입니까? 또한 1월부터 유료할증료가 더 오른다고 하는데 저희 31일 안에 티켓팅을 하는 것과 2008년에 티켓팅을 하는 것과 금액에 차이가 있을까요?
세부퍼시픽은 매일저녁 10시20분 출발비행기이며 공항에는 7시30분정도까지는 도착하셔야합니다. 인상된 유류할증료는 1월9일 발권일부터 적용되는것이니 그전에 발권하면 금액차이는 없습니다.
마르코 폴로호텔은 시내에 어디에 위치하는지요... 가까운 곳에 활동하거나 놀수 있는 꺼리가 많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파크래인호텔은 백화점 바로 앞인것 같은데... 어차피 도착하는날도 잠만자고 하루 묵고 오는거여서 아주 좋을 필요는 없을꺼 같아서요.... 파크래인도 괜찮은지.....
네... 위치적으로 보면 파크래인이 좋구요, 워터프론트호텔도 괜찮습니다. 마르코폴로는 약간 산쪽에 위치해서 이동간 택시등을 이용하셔야하고 파크래인과 워터프론트는 걸어서 이동해서 다닐수 있는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나이트 투어는 막탄섬이 아니라 본섬에서 진행이 되는 것인가요? 호텔은 파크레인 슈페리어로 바꾸고 패키지 파인애플에서 스쿠버다이빙을 빼고 다른것은 동일 조건으로 마지막으로 한번 더 견적 부탁드립니다. 리조트는 샹그릴라로 정했습니다~
파크래인 슈페리어룸2박(조식)+샹그릴라 가든뷰 3박(조식3회+석식2회) 116만6천원*1인입니다. 둘쨰날 샹그릴라로 이동하는것은 저희가 해드릴께요. 스쿠버다이빙은 뺏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