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분 | 모집인원 | 주요업무 | 비 고 |
---|---|---|---|
일반지원 | 3 | - 행사전반 물자, 안내 등 일반 사항 지원 - 인터뷰 요청 일정 조율 지원 | 10.1(월)~10.8(월), 7일간 근무 *10.6(토) 휴무 |
17 | - 인터뷰 요청 일정 조율 지원 | 10.7(일)~10.8(월), 2일간 근무 | |
등록·안내 데스크 | 2 | - 참가자 신분 확인 및 ID카드 발급 - 행사 관련 안내 및 응대 | 9.27(목)~10.8(월), 11일간 * 9.28(금)~30.(일) 오전 또는 오후 근무 10.6(토) 휴무 |
회의장 | 2 | - 회의장 내부 요청사항 응대 등 회의 운영 지원 | 9.28(금)~10.6(토), 8일간 근무 *9.30(일) 휴무 |
사무국 | 1 | - 사무국 업무 지원 | 9.27(목)~10.8(월) 근무, 11일간 근무 9.27(목)~10.1(월) 등록·안내데스크 파견 *9.30(일) 휴무 |
2) 자격 조건
- 영어 및 제2외국어 회화에 능통한 자 우대
- 컨벤션 분야 유경험자 우대
- 매사 긍정적이며 근면, 성실한 자
3) 근무 조건
- 급 여 : 80,000원(식비, 교통비 포함/1일 8시간 기준) * 초과근무에 따라 초과근무수당 지급
- 교육비 : 20,000원 지급
- IPCC 명의의 참여증서 교부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서류접수 일자 : 2018년 7월 17일(화) ~ 8월 17일(금) 예정
- 접수방법 : 이메일을 통한 접수(ipcc48.staff @ gmail.com)
* 파일명은 ‘[IPCC 48] 서포터스 지원서_이름’으로 저장 후 이메일 접수 부탁드립니다.
- 면접심사 일자 : 2018년 9월 1일(토) ※ 장소 및 세부일정은 추후 공지
[제출 서류]
- 서포터스 참가 신청서(붙임 참조)
- 외국어 시험 성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하여 신청서와 함께 첨부)
[교육 및 안내사항]
- 1차 교육 및 현장 리허설 : 2018년 9월 중순 예정
- 신청 시 기재착오,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지원서상의 기재 사실이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선발 무효 처리됨
- 교육 및 리허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불참 시 불합격 처리될 수 있음
제48차 IPCC 총회 사무국
E-mail : ipcc48.staff @ gmail.com
*지원과 관련된 문의는 이메일로 받으며, 문의자의 간단한 인적사항을 함께 기재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